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진 그레이] 화이트 피닉스 오브 더 크라운 vs 일본 모든 소년만화 + 샤먼킹
도신 | L:0/A:0
LV9 | Exp.3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2 | 조회 443 | 작성일 2016-07-12 16:11:2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진 그레이] 화이트 피닉스 오브 더 크라운 vs 일본 모든 소년만화 + 샤먼킹

 누가승?ㅎㅎ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2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우텐치
피닉스가 압도합니다 일본 전체 창작물이면 괭갈이라도 나가는데 소년만화의 범주면 멀티버스 초과급인 피닉스를 막을수가 없어요
2016-07-12 17:44:43
[추천2]
괴해신살권
샤먼킹이 소년 만화인데 왜 소년만화+샤먼킹임?
2016-07-12 19:44:11
[추천2]
지가디라스
답정너 극혐
2016-07-14 03:46:2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70]
츄잉
2014-11-26 7 0
74317
근데 어짜피 나랑 가족들 떨어져산지 8년도 넘음
노모쿵
2020-01-19 1-0 6
74316
죽일거면 차라리 나만죽여
노모쿵
2020-01-19 1-0 11
74315
마 던파가 뭐 어째서 [1]
캉캉
2020-01-19 0-0 19
74314
실명 털리는거보다 던갤 닉네임 털린게 씨게먹히네 ㄷㄷ [4]
문제
2020-01-19 0-0 35
74313
쟤 뭐하는앤지 궁금하신분들 쪽지 ㄱㄱ [1]
노모쿵
2020-01-19 0-0 22
74312
어쩌면... 전성기 원게 그 이상? [1]
리다이브
2020-01-19 0-0 33
74311
역갤+펀갤+던갤 짬통행 ㅋㅋ [1]
깁미댓요한
2020-01-19 0-0 23
74310
브게보면 원게는 정상인이였음 [2]
펭수
2020-01-19 0-0 30
74309
마 좆순신
좆순신
2020-01-19 0-0 12
74308
근데 진짜 확실히 던파가 정공겜이긴 한거같다 얘들아 [12]
노모쿵
2020-01-19 1-0 35
74307
노모쿤 띄어쓰기는 하라구~ [2]
캉캉
2020-01-19 0-0 25
74306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노모쿵
2020-01-19 1-0 23
74305
반반치킨맨님뒤끝없이저랑친구가될생각은정녕없으신겁니까?
노모쿵
2020-01-19 0-0 20
74304
아니 씨ㅡ발 냄새나는 약골 파오후 새끼들아
35퍼센트
2020-01-19 1-1 33
74303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노모쿵
2020-01-19 1-0 37
74302
어어 반반치킨맨님 지금 던전앤파이터갤러리에서 활동중인거 제가 보고있는데 [6]
노모쿵
2020-01-19 1-0 37
74301
반반치킨맨님사과문만작성하시면저희는친구가될수있어요저도던파유저입니다같이결투장도하고레이드도돌고그럽시다
노모쿵
2020-01-19 0-0 14
74300
반반치킨맨님 당장 사과문작성한 후 부랄을떼고 투항하세요
노모쿵
2020-01-19 0-0 18
74299
하야타신 신상 쪽지로 보내줄사람
노모쿵
2020-01-19 0-0 21
74298
5252던붕쿤너펀갤에서나알지않니? [2]
노모쿵
2020-01-19 0-0 34
742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승룡이 브게하누? [4]
하야타신
2020-01-19 0-0 47
74296
카톡아이디도 없고 페북아이디도없다는데 [9]
노모쿵
2020-01-19 0-1 43
74295
문재인 지지자는 없음? [3]
깁미댓요한
2020-01-19 0-0 44
    
1 [2][3][4][5][6][7][8][9][10]..[297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