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 논리면 오티도 vs할때 다른세계관 우주 간섭못하겠네
하군???? | L:0/A:0
LV13 | Exp.9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19 | 작성일 2017-01-18 21:13:2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논리면 오티도 vs할때 다른세계관 우주 간섭못하겠네

오티 순식간에 스펙하락해버리는부분~ 오티개ㅈ밥ㅆㅅㅌㅊ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0/A:105]
天魔ㆍ夜刀
오티누스는 단순히 힘으로 무수한 우주 박살낸건데 ?
논점 흐리기 ㄴㄴ해.

어마금은 그딴 고유설정 없음 ㅋ
2017-01-18 21:14:03
[추천0]
Lacey
병;;신 새,,,끼들
진짜 독해력 병;;;신 인가
윗새;;,끼도 그렇고 알아듣는놈은 알아듣는데 못알아듣는 놈들이 있다는건 시;;;발 그 새bbb끼들이 장애인거지
2017-01-18 21:16:27
[추천0]
[L:49/A:242]
uzmakinaruto
우주의 크기가 세계관 모두 똑같다 볼순없으니까.
드래곤볼도 우주 분류를 동서남북으로 나누고 크기도 금서랑 같다는 보장도 없고.
오티누스가 마블 우주를 수천수억개 부술수있다는 증거도 없음. 거긴 금서세계관 우주가 아니니까.
2017-01-18 21:17:0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3]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69]
츄잉
2014-11-26 7 0
62557
블레이블루)명왕 이자나미vs스사노오
또치야놀자
2019-03-25 0-0 4
62556
노래 잘하기 vs 그림 잘그리기
19990810
2019-03-25 0-0 7
62555
우리나라보다 자국뽕 많이 들이키는 나라 어딨을까? [3]
또치야놀자
2019-03-25 0-0 27
62554
이ㅅㄲ는 뭐 시트콤찍냐 [2]
또치야놀자
2019-03-25 0-0 44
62553
자라키 켄파치 vs 인건 타노스 [3]
안녕블게
2019-03-25 1-0 70
62552
야 ㅅ.ㅂ 한지우 이 새1키 도대체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7]
바사삭
2019-03-25 0-0 123
62551
농구 인지도 요약 [2]
애매한정의
2019-03-24 0-0 105
62550
글이랑 삽화만 있는 죧노벨 애니화 만들어줬는데 만족을 왜 못하냐 ㅋㅋ [2]
캉캉
2019-03-24 2-0 92
62549
씝서목록 애니 비판하는 샛기들 다 공짜로 보잖아 ㅋㅋ [20]
캉캉
2019-03-24 1-1 162
62548
독일제국황제 스펙글
독일제국
2019-03-24 0-0 46
62547
스파5vs길티기어xrd sign~rev2 vs 소울칼리버6 [4]
또치야놀자
2019-03-24 0-0 37
62546
어떤 씝덕의 씝서씝목 애니 그래도 만족하고 봐야하는거 아니냐 [25]
캉캉
2019-03-24 1-1 137
62545
폭주 데미안vs리미트 해제 가로우
죽음극복
2019-03-24 0-0 39
62544
난 근데 시시오보다 에니시가 더 강해보였다 [2]
코티
2019-03-24 0-0 90
62543
일반적인 대영웅은 대부분급 자체는 비슷하고 [5]
에에취
2019-03-24 1-0 94
62542
대영웅은 다 고만고만함 아님 격차가있음? [7]
벋이포팔
2019-03-24 0-0 94
62541
오버로드vs전생 슬라임 [8]
캉캉
2019-03-24 0-0 121
62540
(움짤) 무서운 상황 대결 [2]
안티크톤
2019-03-24 0-0 113
62539
켄신 이ㅅㄲ ㅈㄴ지금까지 다 봐준거였네ㅋㅋㅋ [30]
또치야놀자
2019-03-24 0-0 175
62538
아발론vs아머 오브 파프디르vs갓 핸드vs카바챠 쿤달라vs안드레아스 아마란토스vs뤼미노지텔 에테르넬 [7]
몬스☆패닉
2019-03-24 0-0 84
62537
캡틴 아메리카 vs 닥터 맨해튼 없는 왓치맨 [2]
잭퀸킹
2019-03-24 0-0 62
62536
축구 VS 야구+농구+탁구+배구 [16]
강철의후예
2019-03-24 0-0 99
62535
뭐먹찌 [1]
피카밍츄
2019-03-24 0-0 28
    
1 [2][3][4][5][6][7][8][9][10]..[250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