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페게 당장 내리자
드래곤의왕 | L:0/A:0
LV30 | Exp.4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0-0 | 조회 792 | 작성일 2017-05-19 23:14:5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페게 당장 내리자

어디서 건방지게 블게,진격게 형님들보다 위에 있는 것이냐.. 저기 밑에 동인지 옆에두면 좋겠구먼..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L:47/A:384]
써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죤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포 모으는데 추천박는다 진짜 ㅋㅋㅋ
2017-05-19 23:22:08
[추천0][반대0]
[L:37/A:799]
미레이유
찬성한다
2017-05-19 23:25:18
[추천0][반대0]
♥♥♥♥♡
완결되면 토게 꼴 날게 뻔하다
2017-05-19 23:33:57
[추천0][반대0]
Lacey
내가 얘글에 추천을 박는날이 오네;
2017-05-19 23:35:43
[추천0][반대0]
회개해라
페게 수문장이 페어리테일을 버렸다는 건 큰 의미가 있다.
2017-05-20 00:47:24
[추천0][반대0]
네코파라
메인부터가 아크놀로기아인데ㅋㅋㅋㅋㅋ
2017-05-20 07:23:05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29]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67]
츄잉
2014-11-26 7 0
49736
탈구토는 지능순
가가기
2018-06-22 0-0 11
49735
2000년 이후 역대 최강의 축구 국대는? [1]
강철의후예
2018-06-22 0-0 30
49734
유희왕 dm 전체vs마법천자문 전체,유희왕 dm 전체vs판타지 수학대전 전체
giantchicken
2018-06-22 0-0 11
49733
젖닌새기들 앞으로 메좆 8강딱이라고 까지마라 ㅋㅋ [2]
MorningStar
2018-06-22 0-0 104
49732
좆르헨티나 걍 짐싸자
MorningStar
2018-06-22 0-0 44
49731
오늘 아르헨티나 경기력vs스웨덴 전 우리나라 경기력 [6]
또치야놀자
2018-06-22 0-0 126
49730
예토마다라in원펀맨,갓오하 [4]
바사삭
2018-06-22 0-0 83
49729
남자 축구 여자 축구 차이
두성마스터
2018-06-22 0-0 69
49728
블리치 바쿠야는 원펀맨에서 누구급? [5]
StraightEdge
2018-06-22 0-0 98
49727
이아이안 vs 샹크스 [4]
기벡2
2018-06-21 0-0 136
49726
요즘 글리젠 왜 이리 적어짐? [5]
VS평정
2018-06-21 0-0 123
49725
티라노vs인도미누스
天尊
2018-06-21 0-0 53
49724
님들은 이중 어떤게 제일나음?
VS평정
2018-06-21 0-0 47
49723
귀여운 여자 vs 색기있는 여자 [3]
전속☆전진
2018-06-21 0-0 146
49722
이거는 정당한 판단인가vs아닌가?
또치야놀자
2018-06-21 0-0 43
49721
신좌만상 세계관은 패도신들이 원톱임? [1]
또치야놀자
2018-06-21 0-0 55
49720
야토도 파순제외하면 넘사벽임? [9]
또치야놀자
2018-06-21 0-0 99
49719
어느날 악마가 자신에게와서 한편지를 건내주었다 [9]
나와키
2018-06-21 1-0 213
49718
여주가 이세계에서 온 엄청강한 초인 남주를 부려먹는 애니 뭐있음? [3]
rjh1970q01
2018-06-21 0-0 84
49717
그럼 미소년남캐면서 쎈것도 역겹나요? [15]
에넛
2018-06-21 0-0 170
49716
근데 예는 뭘까? [3]
오오오오황
2018-06-21 0-0 129
49715
또또 취존 못하고 씹적씹 한다 찐따새기들 [15]
MorningStar
2018-06-21 0-0 230
49714
미소녀 좋아하는거 당연한거 아닌가? [19]
에넛
2018-06-21 1-1 200
    
1 [2][3][4][5][6][7][8][9][10]..[199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