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메인이 그사람 인상에 들어 간다고봄?
강의 | L:0/A:0
LV23 | Exp.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396 | 작성일 2018-01-27 20:56:4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메인이 그사람 인상에 들어 간다고봄?

ㅇㅇ 말그대로 브게나 츄잉에서 캐릭터 메인이

그사람 인상에 들어 간다고봄?

 

난 이게 들어 가는건진 몰겠는데

갑자기 메인이 바끼면 못알아 볼때가있음

물론 좀 지나면 익숙해 지긴 하는데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들어간다
 
19 Vote (79.17%)
ㄴㄴ 안들어감
 
5 Vote (20.83%)
총투표수 : 24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존뭉가
귀여운 메인한 사람이 퀴짓을 하면 왠지 츤츤거리는 것처럼 보임.
혐오스러운 메인 한 사람이 개뚜까맞는거 봤음.
2018-01-27 20:59:30
[추천0]
[L:48/A:456]
토카신타
강하게 남죠. 메인 같다고 아이디가 다른데 동일인물로 착각되는 상황도 있는 판국이니...
2018-01-27 20:58:52
[추천0]
꿀잼나뮈충
저는 어떤 인상인가요?
2018-01-27 21:01:54
[추천0]
[L:37/A:606]
박테리아
왠지모르게 귀엽고 예쁜 메인달고 있는 유저가 커여운 척하면 진짜 귀엽다느낌
2018-01-27 21:08:42
[추천0]
MB맨
ㅅㅂ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
2018-01-27 21:11:46
[추천0]
[L:12/A:129]
양상군자
댐 들어감ㅋ
2018-01-27 21:16:45
[추천0]
REIAYANAMI
포카포카x3
2018-01-27 21:24:34
[추천0]
ㆍ멍멍이ㆍ
ㄹㅋㅇ
ㄱㄱㄱ
2018-01-27 22:06:26
[추천0]
에메랄드
나는
2018-01-27 22:15:21
[추천0]
Lacey
메인빨 엄청 받음
2018-01-27 22:46:34
[추천0]
밥먹는거프
저는 어떤 인상인가여?^^
2018-01-27 23:16:50
[추천0]
그린나래
이순신장군 끼다가 이걸로 바꾸니 못알아보는 놈들 꽤 많을듯
2018-01-27 23:36:40
[추천0]
왓더박
간단히 말하자면 인상에 들어감ㅇㅇ
2018-01-27 23:42:24
[추천0]
아르나오더
저는 어떤 인상이예요?
오.빠♡
2018-01-27 23:53:47
[추천0]
광견이
우윽웩
2018-01-28 10:16:4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4]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69]
츄잉
2014-11-26 7 0
64525
원펀맨 소닉 vs 테러맨 베로니카
후문
2019-05-22 0-0 4
64524
캡틴 아메리카vs 코끼리 [10]
골반
2019-05-21 0-0 23
64523
내가 코끼리 이김 ㅋㅋ 시발 [2]
sdffsd2
2019-05-21 0-0 20
64522
역대 대한민국 대통령들 와꾸 다른나라 지도자랑 비교하면 어느정도급임? [6]
안티크톤
2019-05-21 0-0 42
64521
솔직히 사람한테 도구빼고 얘기하면 안되는 이유
가가기
2019-05-21 0-1 16
64520
유튜버 보람튜브 vs 유튜버 황제 보겸8명
오사르토
2019-05-21 0-0 17
64519
연예인들 중 제일 부자 누구일거 같음? [4]
칭키스컨
2019-05-21 0-0 30
64518
보겸 vs 아이유 누가 더 돈 많이 벌까? [9]
칭키스컨
2019-05-21 0-0 63
64517
화난 코끼리 이길 수 있는 육사동물있음? [6]
Yagami
2019-05-21 0-0 57
64516
생태계의 정점은 인간이다.
용문
2019-05-21 0-1 29
64515
계왕권 vs 북두신권 [2]
골로프킨
2019-05-21 0-0 49
64514
핏불한테 깝치면 이렇게 됨 [9]
칭키스컨
2019-05-21 0-0 80
64513
어차피 공룡따위는 이미 멸종된 놈들에 불과하다. [1]
엑스트라
2019-05-21 0-0 32
64512
솔직히 10년동안 가장 성장한건 투견임 ㅡㅡ
칭키스컨
2019-05-21 0-0 22
64511
이번엔 쥬라기 월드임? [2]
식봉쟝
2019-05-21 0-0 35
64510
향후 100년 이내에 개과가 최강자리 먹을거다 [4]
칭키스컨
2019-05-21 0-0 52
64509
반지의제왕 헬름협곡 전투에서 간달프 올때까지 버티고100억원 받기 vs 그냥 살기
rih1970q
2019-05-21 0-0 21
64508
사진속 사람은 키 몸무게 몇처럼 보이나요? [4]
빡대가리임
2019-05-21 0-1 122
64507
이젠 하다하다 공룡 vs임? [7]
탱글탱글
2019-05-21 0-0 93
64506
티라노vs기가노토 [3]
짬찌군바리
2019-05-21 1-1 60
64505
티라노빠들 개극혐이네 [2]
로키포트
2019-05-21 0-0 83
64504
고라 떡락 [3]
낭만왕
2019-05-21 0-0 82
64503
빨만한 동물 [4]
sdffsd2
2019-05-21 0-0 88
    
1 [2][3][4][5][6][7][8][9][10]..[258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