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호랑이가 누구랑 싸워서 이기고 지고가 중요한가
Nixlux | L:0/A:0
LV3 | Exp.2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11 | 작성일 2018-02-10 21:39:2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가 누구랑 싸워서 이기고 지고가 중요한가

사실 1대1 맞짱은 초식이 육식보다도 셈 근데 왜 동물의 왕을 사자, 호랑이로 꼽냐면 얘네는 집단사냥이 특기임 

 

호랑이는 지능도 걸출해서 호랑이 3~4마리가 코끼리 사냥 할 때 돌아가면서 코끼리 긁어가며 과다출혈로 서서히 죽여서 사냥하지 어떤 정신나간 호랑이가 단신으로 코끼리 코뿔소한테 덤비겠음 

산군급 피지컬이 아닌 이상은 무리지

 

코뿔소 곰 이런 애들도 호랑이가 사냥을 하는 대상이지 당하는 대상은 아님 

 

1대1로는 걍 곰이랑 비슷한 수준일꺼 같은데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60/A:371]
증기선Attaclk
아니 호랑이는 야생에서 곰이랑 맞부딪혀도 서로 안싸우고 조심하는 판국에 뭔 코끼리한테 세넷이 달려들어서 덤벼
호랑이 서너마리가 그렇게 사냥할 수 있으면 암사자 무리가 대체 왜 코끼리를 피하겠냐 ?
코뿔소 코끼리를 호랑이는 애초에 사냥감으로 인식도 안해 ㅄ아 ;
야생에서 체력소모는 죽음이랑 귀결될 수도 있는 위험한 행동인데 호랑이가 약먹었다고 코끼리를 건드리냐 ?
2018-02-10 21:41:50
[추천0]
가가기
어따 주워들은 개소리를 자꾸 하는거임
호랑이는 새끠들 제외하곤 독립사냥하고
그렇게 3마리 모여도 코끼리는 커녕 어린 곰한테도 제대로 치명타 못날리는 영상도있는데 싀바 ㅋㅋ
코끼리? ㅋㅋㅋ
2018-02-10 21:46:49
[추천0]
베지쨔응
호랑이는 혼자 생활하는데??? 이건 잘못 알고 계신듯 3~4마리가 협동이 아닌 단일로 잡는거임 그리고 자꾸 코끼리나 코뿔소라고 하면 아프리카 생각하는데

아프리카 아니고 아시아 개체임 아프리카 얘들보단 상대적으로 작고 온순함
2018-02-10 22:19:02
[추천0]
왓더박
ㄴㄴ호랑이는 단독 생활
그리고 어떤 미친 사자 무리가 코끼리랑 코뿔소를 먹이로 인식하고 사냥함;;
2018-02-10 23:32:3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4]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69]
츄잉
2014-11-26 7 0
64504
빨만한 동물
sdffsd2
2019-05-21 0-0 13
64503
대기업 중간부 vs 중소기업 회장
스파이디
2019-05-21 0-0 8
64502
육지 생물중 가장 거대한건 브루하트카요사우루스지 [4]
산군
2019-05-21 0-0 13
64501
옛날 바다에 사는 얘들 티라노도 잡아먹지 않았나? [7]
로키포트
2019-05-21 0-0 35
64500
체급이랑 가죽두께랑 비례함? [1]
박테리아
2019-05-21 0-0 32
64499
고대때도 현재처럼 육식동물이 덩치엄청 큰 초식동물 사냥하진 못하나요? [2]
주황버섯
2019-05-21 0-0 27
64498
뱀중에 티타노보아라는 [1]
Snpxm12
2019-05-21 0-0 24
64497
근데 육식 최강은 거의 티라노가 맞는거 같음. [3]
외날개천사
2019-05-21 0-0 38
64496
근데 심해는 그래도 [2]
델라시안
2019-05-21 0-0 25
64495
환경 오염 때문에 동물들 크기 . 개체 감소 하는거 안타깝다 [4]
sdffsd2
2019-05-21 0-0 43
64494
지상최강 바다최강은 누구인가요? [10]
주황버섯
2019-05-21 0-0 52
64493
고대 동물중에 가장 강력한 육식동물은 어떤 동물일까요? [12]
페무
2019-05-21 0-0 49
64492
난 그래도 고대 동식물 실제로 본다면 벌레류가 젤 무서울듯.. [6]
엑스트라
2019-05-21 0-0 61
64491
호랑이 이야기 그만하겠습니다. [5]
산군
2019-05-21 0-0 59
64490
고대 고양이가 최강이지 [32]
산군
2019-05-21 0-0 94
64489
코끼리 코뿔소 하마 제외 최강이 누구? [3]
개때잡
2019-05-21 0-0 34
64488
솔직히 동물보다는 공룡이 더 재밌지 않냐 [9]
또치야놀자
2019-05-21 0-0 55
64487
시발 얘는 곰이 아니라 공룡 아니냐 [10]
sdffsd2
2019-05-21 0-0 72
64486
아니 씹 ㅋㅋ 무스도 힘으로 찍어눌러서 사냥하는데 뭔 물소야 물소는 ㅋㅋㅋ
가가기
2019-05-21 0-0 21
64485
과거 북극곰 미친 크기 ㅋㅋ
sdffsd2
2019-05-21 0-0 45
64484
웹툰 호형 재미없는 게 팩트 [1]
로키포트
2019-05-21 0-0 31
64483
곰이랑 정면승부 가능한 놈은 이정도는 돼야지 [18]
sdffsd2
2019-05-21 0-0 82
64482
ㄹㅇㅋㅋㅋㅋ 저 호랭이시키 [25]
델라시안
2019-05-21 0-1 77
    
1 [2][3][4][5][6][7][8][9][10]..[258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