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10경이면 할거 ㅈㄴ 많은데
황희 | L:46/A:555
LV42 | Exp.6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00 | 작성일 2018-02-13 08:58:0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0경이면 할거 ㅈㄴ 많은데

뉴욕 맨해튼 전체를 사서 내 궁전 지어야지

주소지는 플로리다로 해놓고 미국 영주권 딴 다음에

 

내 애장품 컬렉션 전시용 건물도 짓고

동물원이랑 나 혼자 타는 놀이기구도 설치해서 테마파크 만들고

 

모든 건물을 구름 위에서 보면 내 이름으로 보이게 짓는거임

기상청에서 쓰는 슈퍼컴퓨터로 배그나 해야지

 

축구 구단 하나 인수해서 현실 FM도 하고

엔터테인먼트도 인수해서 현실 아이마스 하고

 

듣고 싶은 노래 있으면 직접 가수 불러서 라이브로 듣고

먹고 싶은 음식 있으면 고든 램지 불러서 조리 시키고

 

집 안에 에스컬레이터랑 엘리베이터, 미끄럼틀 설치 할거임

꼭대기에는 번지점프대 놓고 그 밑에 수영장 존나 깊게 파서 줄 없이 번지 해야지

 

그 쯤 되면 나 자체가 브랜드화 되어 있을거임

그럼 이런저런 사업 하는거임

 

그리고 VR에 돈 존나 투자하면 만들어지겠지

시간이 부족하면 더 많은 돈을 투자하면 되고

 

죽기 전에 VR 들어가서 또 다른 인생 살아야지

남는 돈은 전 지구의 기아, 환경 등의 문제를 위해 전부 쓰고 뒤지는거임

 

너넨 너무 소소한 삶을 살아

살거면 제대로 즐기다 가야지 가뜩이나 짧은 인생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Nixlux
막말로 10경이면 미국에 있는 회사 다 인수하고도 남을탠데
2018-02-13 08:59:58
[추천0]
아키라유이
겁나 화려하네ㅋㅋㅋㅋ 나도 그렇게 하고싶다
2018-02-13 10:43:06
[추천0]
왓더박
ㅋㅋㅋㅋ10경이면
축구 게임으로 하는게 아니라
진짜 축구 선수로 게임 할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
2018-02-13 10:56:51
[추천0]
자플레이
10경이면 사람들 납치해다가 현실 배그 가능
2018-02-13 11:52:18
[추천0]
[L:7/A:145]
인간맨
근데 그 정도 돈이 한꺼번에 쓰인다면 인플레이션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2018-02-13 12:03:01
[추천0]
십마
저런돈보다 힘을 갖고싶다
2018-02-13 12:11:39
[추천0]
[L:7/A:251]
solopeople
근데 지금 이상태에서 돈 받고 저런거 하게 하려면 어디로 가야되냐 ㅋㅋㅋ
2018-02-13 15:01:1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3]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69]
츄잉
2014-11-26 7 0
63365
고등래퍼3 이영지 우승 어떻게 생각하냐
Mr0SirCrocodile
2019-04-23 0-0 7
63364
내일 갓벤져스4 안보는 흑우 없제? [8]
에에취
2019-04-23 1-1 57
63363
블레이블루)이데아 기관 얻은 라그나는 6영웅 누구까지 이길거같음? [2]
또치야놀자
2019-04-23 0-0 30
63362
심해왕편에 나온 대피소 미사일언급 [3]
후문
2019-04-23 0-0 129
63361
이거 몇발정도면 우리나라 망함? [13]
바사삭
2019-04-23 0-0 154
63360
비둘기가 나 자기 유튭에 나오라함 ㅋㅋ [5]
sdffsd2
2019-04-23 0-0 99
63359
에베레스트 산의 길이가 정말 200km인지 한번 재 봤음
玉藻の前
2019-04-23 0-0 115
63358
축구선수)손흥민vs박지성 [11]
또치야놀자
2019-04-23 0-0 109
63357
비둘기 ㅅㄲ 브게 영구차단 당함? [2]
에에취
2019-04-23 0-0 110
63356
시무라 단조 vs 지라이야
playcast
2019-04-23 0-0 35
63355
에베레스트 길이가 200km라는거 출처가 어디임? [3]
玉藻の前
2019-04-23 0-0 117
63354
산맥파괴 vs 도시파괴 [8]
오사르토
2019-04-23 0-0 148
63353
내가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도배질해서 정말 죄송함 [5]
귀욤비둘기
2019-04-22 0-0 142
63352
UFC에 시스테마 선수나 시스테마를 주로 사용하는 선수가 없는 이유가 있음 ㅋㅋㅋ [4]
외날개천사
2019-04-22 0-0 109
63351
칼든 키187 몸무게78 복싱3년 고딩 vs 평범한 성인 남성 [7]
그의귀환
2019-04-22 0-0 122
63350
칼 든 강도 vs 무술가 [5]
클라우스
2019-04-22 0-0 147
63349
칼 든 사람을 맨손으로 이기는 법 [3]
폭격기
2019-04-22 0-0 109
63348
쁘까아오 나무 부러뜨리는거 봤는데 ㅈ되던데
에메랄드
2019-04-22 0-0 36
63347
칼든 사람이 운동한 사람 조지는 짤 저거 좆스테마라서 발린거임 ㅇㅇ [8]
외날개천사
2019-04-22 0-0 106
63346
시스테마 찾아봤었는데
에메랄드
2019-04-22 0-0 39
63345
UNSC vs 나루토
마리오스타
2019-04-22 0-0 59
63344
러일전쟁이 만약 러시아가이겼다면?? [8]
쿠루미
2019-04-22 1-0 261
63343
근데 무술이란게 [1]
mafia
2019-04-22 0-0 135
    
1 [2][3][4][5][6][7][8][9][10]..[253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