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삼국지연의가 중국 고전소설 최약체네...
또치야놀자 | L:0/A:0
LV20 | Exp.4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66 | 작성일 2018-02-15 19:28:5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연의가 중국 고전소설 최약체네...

초한지한테는 상대도 안되고 서유기는 말할것도 없음. 수호지에도 도사들 ㅈㄴ쎄서 쳐발림. 나관중 ㅅㅂㄹㅁ용제마냥 과장좀 더넣지ㅋㅋㅋㅋㅋ

 

삼국지연의가 중국고전소설최약체네 어휴

 

글고보니 우리나라 고전소설에도 쳐발릴듯. 홍길동전, 전우치전. 관중이형 그저 하늘에서 눈물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좆심
서유기는 리얼물이 아닌데
2018-02-15 19:34:50
[추천0]
존뭉가
서유기는 봉신연의같은 부류에 넣어야지 리얼물이랑 같이 넣으면.....
2018-02-15 19:36:01
[추천0]
[L:33/A:602]
진짜단테
서유기 ㅋㅋㅋㅋ
2018-02-15 19:50:15
[추천0]
왓더박
서유기는 넘사여;;
2018-02-15 20:04:19
[추천0]
Nixlux
우리 갓갈량은 무려 기후까지 바꾸시는.존재임
2018-02-15 21:47:14
[추천0]
[L:47/A:211]
바카스키
서유기에서 요괴랑 상제측 다 빼고 인간만 해도 당태종이 삼국지는 씹어먹음 ㅋㅋ
2018-02-15 22:03:12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2]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69]
츄잉
2014-11-26 7 0
60568
이 우주에서 우리가 일빠일 가능성이 높다고... [5]
골반
2019-01-21 0-0 88
60567
쿠마vs카타쿠리 [2]
그립
2019-01-21 0-0 72
60566
개인적인 만화작가들 그림서열
에에취
2019-01-21 0-0 51
60565
오늘 새로운 사실을 알았다.
에에취
2019-01-20 0-0 61
60564
태권도vs복싱 글올린 ㅈ만아 맞짱까자 ㅋㅋㅋㅋ죽여줄게 ㅋ [5]
흑뽀
2019-01-20 2-2 181
60563
검멘님 단일 우주급 가능? [5]
神樂
2019-01-20 0-0 123
60562
은하영웅전설 양웬리 군사분야말고 다른 쪽은 어떻다고봄?
또치야놀자
2019-01-20 0-0 23
60561
pc방vs당구장vs노래방 [11]
또또기명이
2019-01-20 0-0 146
60560
1초만에 1000경번 공격할수있으면 무슨급임 [1]
익명ekwlde
2019-01-20 0-0 109
60559
엑셀 자전펀치 정확히 어느정도임 [4]
불건전닉04
2019-01-20 0-0 120
60558
라이엇,그들은 어떤가?
빅딜김기명
2019-01-20 0-0 41
60557
데몬+아카이럼이 륀느보다 강한거임? [1]
wkqduddj
2019-01-20 0-0 57
60556
태권도 vs 복싱 [20]
sdffsd2
2019-01-20 0-0 240
60555
홈런볼vs칸초 [1]
에우리알레
2019-01-20 0-0 33
60554
역대 Asl 전적 [1]
갓시라마
2019-01-20 0-0 49
60553
여기 더러운 부먹충잇냐? [6]
똥꼬충
2019-01-20 0-0 141
60552
엘자in이누야샤 세계관 [1]
rih1970q
2019-01-20 0-0 67
60551
아카드 in 페어리테일 [2]
Mr0SirCrocodile
2019-01-20 0-0 62
60550
초중반은 ㅈㄴ 잘쓰는데 후반부를 말아먹는 작가 [12]
메기도라온
2019-01-20 1-0 405
60549
바다vs사막 [11]
sdffsd2
2019-01-19 2-0 198
60548
단순히 검 속도 젤 빠른 캐릭이 누구인가요? [7]
끼능
2019-01-19 0-0 230
60547
초코송이vs칸쵸 [2]
또또기명이
2019-01-19 0-0 93
60546
커멸 충주 예상보다 훨씬 선전하네 [3]
Alkaid
2019-01-19 0-0 94
    
1 [2][3][4][5][6][7][8][9][10]..[242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