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토리코도 가만보면 ㅈㄴ 대단함
Nixlux | L:0/A:0
LV5 | Exp.9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23 | 작성일 2018-02-17 19:12:4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토리코도 가만보면 ㅈㄴ 대단함

보통 블리치나 페테같이 작품이 후반가서 ㅈ망테크를 타도 

캐릭터성 만큼은 수준급이었음 하나같이 매력있게 잘생기고 이쁘고 빨릴 만한 캐릭들이 많았음 

 

근데 토리코는 농담 아니고 처음부터 끝까지 빨만한 가치가 있는 놈을 단 한놈도 못 봤음.

 

헬싱에 잠깐 나온 늑대인간도 매력 개쩔어서 빨아재꼈었는데 토리코는 진짜 단 한명도 그런 캐릭이 없었음 

 

그런 기념에서 묻는건데 캐릭터성 토리코보다 최악인 만화 있냐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주대통령
아니 그냥 만화자체가 뭘 빨고싶어지지가 않음 ㅇㅇ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2018-02-17 19:22:24
[추천0]
[L:35/A:47]
바사삭
근데 쟤들 매력 있어서인가 작가가 ㅂㅅ 만들어서 그맘큼 ㅈㄴ 까인적도 있던데 특히 페테는 여캐들(주로 루시)
2018-02-17 19:27:52
[추천0]
[L:4/A:375]
바바
원래 캐릭터의 매력보다 음식의 중점을 뒀는데 초반에 와 먹고 싶다 뭐 이런식으로 보여줄려고 했나본데
그걸 실패했음..
2018-02-17 23:43:55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2]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69]
츄잉
2014-11-26 7 0
60456
검정고무신 크림빵 편 vs 검정고무신 라면 편 [1]
FrankOcean
2019-01-16 0-0 21
60455
나인 판타지 스펙 조때내; [1]
갓시라마
2019-01-16 0-0 50
60454
생각해보면 집에서 햄버거를 만들어 먹으면 그것보다 좋은 영양식이 있을까 싶음 [1]
Mr0SirCrocodile
2019-01-16 0-0 55
60453
신의탑vs갓오하vs고수 [1]
빅딜김기명
2019-01-16 0-0 69
60452
풀 컨디션 나가토 vs 반쪽 구미 [5]
개화
2019-01-16 0-0 89
60451
공백 남매인가? 두뇌 스펙이 어떻게됨? [2]
뱃살쫩쫩
2019-01-16 0-0 64
60450
숫사자도 대단합니다
오신룡
2019-01-16 0-0 47
60449
2013년 육식동물 92종 체중표 [4]
오신룡
2019-01-16 0-0 70
60448
도플라밍고 vs 크로커다일 [3]
유지민짱
2019-01-16 0-0 66
60447
[Fate] 알트리아 펜드래건 vs [Dies irae] 엘레오노레 폰 비텐부르그 [11]
ㅇㄹㅇ
2019-01-15 0-0 92
60446
표범 > 재규어 [37]
sdffsd2
2019-01-15 1-0 89
60445
호랑이는 흑곰까진 컷가능한데 불곰부터 힘들지
가가기
2019-01-15 0-0 21
60444
트로이 전쟁 무력 2인자 누구라고보냐ㅇㅇ [10]
또치야놀자
2019-01-15 0-0 95
60443
쌈박질은 논하지 않겠지만 [3]
Ozymandias
2019-01-15 0-0 101
60442
님들아 지각을 파괴 할정도면 달 파괴 보다 쎈거 아님? [1]
유지민짱
2019-01-15 0-0 84
60441
라이거 쌈 못하게 생겻음 [4]
정지하지마
2019-01-15 0-0 103
60440
곰과 고양이과 동물 서열 [7]
오신룡
2019-01-15 0-0 104
60439
찐들은 차단하는게 특기냐? ㅋㅋ [3]
sdffsd2
2019-01-15 0-0 102
60438
난 근데 납득이 안가는게 숫사자가 숫호랑이한테 진다는거임 [6]
가가기
2019-01-15 0-0 95
60437
좌 vs 우 뭐가 더 이쁨? [1]
정지하지마
2019-01-15 0-0 125
60436
레슬링 배운 곰 vs 벨로시랩터 [4]
정지하지마
2019-01-15 0-0 106
60435
물곰은 지구안에 있던 생명체가 맞을까요? [3]
오신룡
2019-01-15 0-0 94
60434
무림 만화 소설 같은데서 각 최강자 말해보자ㅇㅇ [8]
또치야놀자
2019-01-15 0-0 91
    
1 [2][3][4][5][6][7][8][9][10]..[241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