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베스타 없는 아지다카하 in아수라의 분노 아수라/챠크라 발라틴,마블 헐크
2d를보자 | L:0/A:0
LV3 | Exp.5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74 | 작성일 2018-02-22 18:26:1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베스타 없는 아지다카하 in아수라의 분노 아수라/챠크라 발라틴,마블 헐크

각각 아수라/챠크라 어느버젼 

헐크 어느버젼까지 상대가능?

광속10배 이상인 속도로

우주에서 중성자별에 돌진해서 일직선으로 뚫고 지나가는 건 위 세명과 비교해 주셈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MB맨
노멀헐크 미만
2018-02-22 18:30:56
[추천0]
조우텐치
아베스타 없으면 아수라나 차크라바르틴은 해볼만 할 거임, 아니면 아수라와 바르틴이 이기거나.
2018-02-22 18:32:21
[추천0]
2d를보자
의견종합해서 아베스타없는 아지다카하 신체스펙은 노멀헐크미만 막판 변신한 차크라바르틴과 최종 분노한 아수라 미만
부처 상태의 차크라바르틴과 우열 모름
아수라 비슷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아수라승리?
의견 감사합니다!
2018-02-22 19:08:08
[추천0]
2d를보자
중성자별 의견:1
초신성폭발 의견:1
어느쪽이 더강한 위력 현상황
2018-02-22 19:11:1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4]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69]
츄잉
2014-11-26 7 0
64603
코끼리도 이기는 무술이 있네 ㄷㄷㄷ
노진구
2019-05-24 0-0 11
64602
식육목 탑쓰리 곰호사는 가위바위보 상성이리는데 [6]
레시람
2019-05-24 0-0 22
64601
기네스 북 악어 펼친 크기 ㄷㄷ [1]
레시람
2019-05-24 0-0 28
64600
반지의 제왕 이거 개꿀잼 영화 맞음? [2]
골반
2019-05-24 0-0 24
64599
현생대는 7m 에 2톤짜리 기네스실린 바다악어가 지상 최강일 듯 [17]
레시람
2019-05-24 0-0 33
64598
범고래 무섭네요 이렇게 큰 고래한테도 달려들고
산군
2019-05-24 0-0 21
64597
답정너면 질문을 하질마 ㅋㅋ [2]
sdffsd2
2019-05-24 0-0 26
64596
육상육식동물 1:1 싸움은 호랑이가 최고임 [11]
나도모른다
2019-05-24 0-0 37
64595
동물 가지고 논쟁할수 있지뭐
또치야놀자
2019-05-24 0-0 26
64594
근데 로키는 vs붙이기 너무 애매하지않나? [1]
골반
2019-05-24 0-0 38
64593
근데 묠니르 캡아는 확실히 센거같음 [1]
가가기
2019-05-24 0-1 48
64592
퍼옴)) 포켓몬 설정상 서열
레시람
2019-05-24 0-1 31
64591
헐 브게 간만에 왔다가 개놀랐네 [3]
ㅊㅓㄴㅕ
2019-05-23 0-0 116
64590
캥거루 vs 효도르,타이슨,최홍만 [6]
오사르토
2019-05-23 0-1 90
64589
블랙팬서 vs 로키 [4]
오사르토
2019-05-23 0-1 75
64588
캡틴 아메리카 vs 인도미누스 렉스 [22]
후문
2019-05-23 1-0 213
64587
블라 뭐임?? [4]
갓오하현우
2019-05-23 0-0 109
64586
블랙팬서 vs 티라노사우루스 [2]
주황버섯
2019-05-23 1-0 132
64585
본인이 잘생긴 대신 여친이 존못 VS 본인이 못생긴 대신 여친 존예 [5]
로키포트
2019-05-23 0-0 124
64584
동물 최강자
박테리아
2019-05-23 0-0 71
64583
개 고양이 논쟁은 이걸로 끝내자 [2]
루피에미
2019-05-23 0-0 101
64582
근데 싸움은 체격이 전부가 아님 [11]
뤼팽
2019-05-23 0-0 124
64581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빡대가리임
2019-05-23 0-0 26
    
1 [2][3][4][5][6][7][8][9][10]..[258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