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ㅋㅋ만화가 소설같은거에 비해 만이 불리한거같아소 슬픔 ㅜ
BTF | L:0/A:0
LV55 | Exp.8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2-4 | 조회 600 | 작성일 2018-07-10 11:56:0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ㅋㅋ만화가 소설같은거에 비해 만이 불리한거같아소 슬픔 ㅜ


 

^^ 들이 그렇게 빨고 흔들어재끼는 소설은 웬 팬티만 입은 변태 소아가 손가락 한번 튕겨주니까 이 세상 모든 우주가 씹창나버럈어요~

 

이러면 아무도 이의제기못한다는데

 

만화는

 

작중에서 대놓고 2.5km 5초만에  주파하는 묘사랑 반증으로  일반인들은 그 스피드를 인지조차못함 + 세계관 자체가 머스켓티어같은 줮밥 총기류정도들은 개나소나 다피함

 

...같은 사실들이 버젓히 들어나도

 

쟤네들은 일반인이라 자동차도 못보는데요?

 

한나뱔 창휘두르는 속도 개느려보이던데요?

 

2.5km 5초 주파한건 보정인데요?

 

소닉붐 안일어났는데요?

 

같은 개좉구녕갈아마시는 소리를 반론이라고 제시함 ㅋㅋ

 

만사에 뭐가 그렇게 깐깐하세요~이 씹새들아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2
4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60/A:371]
白蓮敎主
찐?
2018-07-10 11:59:20
[추천1][반대0]
[L:38/A:307]
Laks4825
소설이 만화에 비해 불리하긴 하지

소설 같은건 전지적 시점으로 음속을 넘었다

이렇게만 나와도
소닉붐이 일어났다는 묘사가 없는데도
대부분 음속이상으로 쳐주잖아
2018-07-10 12:08:04
[추천0][반대0]
MorningStar
과몰입 ㄴ
2018-07-10 12:17:52
[추천0][반대0]
[L:35/A:47]
바사삭
소설보다 불리할수밖에 없음 소설이나 라노벨은 걍 음속을 넘었다 찍 싸놓으면 걍 그거만 있으니 인정하고 만화는 그림 장면있으니 어케든 태클걸로 난리가 가능하니
2018-07-10 12:53:13
[추천0][반대0]
준비운동s
욕 ㄴㄴ 무서움
2018-07-10 13:03:14
[추천0][반대0]
[L:33/A:602]
RΞOL
어그로 ㄴㄴ 만화여도 '우주가 잠시 꺼졌다' 같은걸로 브게 1인자 먹기 씹가능 ㅋㅋ
2018-07-10 13:18:31
[추천0][반대0]
오오오오황
반대 십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시븰람들
2018-07-10 13:51:18
[추천0][반대0]
왓더박
만화가 소설보다 불리한건 사실이긴 하지ㅇㅇ
2018-07-10 15:35:05
[추천0][반대0]
[L:10/A:621]
♧꼬추왕♧
드래곤볼도 소설로 나왔으면 스펙에 태클거는놈 없었음 십라
2018-07-10 15:55:35
[추천0][반대0]
반박시
찐따새ㅡ끼들 반대봐ㅋㅋㅋ
왜 지들이 찐따인지는 알까
2018-07-10 19:33:21
[추천0][반대0]
[L:12/A:14]
NENE
욕 빼면 맞는말 인정합니다.
2018-07-10 21:25:53
[추천0][반대0]
Ozymandias
근데 도를넘은 스케일에선 거기서 거기죠.
만화는 컷을 넘거나 현실 사진 띄우는 등의 기이한 행적을 벌이고..
만화가 취급이 저조한것도 맞아요
근데 다른 작품 까는건 아니죠
원피스나 다른 작품 까도 반대 달리는 걸요..
2018-07-11 00:27:28
[추천0][반대0]
헤이톰
어? 그거 완전 오티..
2018-07-11 09:07:26
[추천0][반대0]
광범김
소셜은 하나만 하면되는데 만화는 여러가지를 해야되서 불리한것은 맞음
2018-07-11 10:10:01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29]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67]
츄잉
2014-11-26 7 0
51232
스카자하=스카디
Ozymandias
2018-07-20 0-0 20
51231
이상적인 시민들이 다스리는 민주정vs이상적인 군주가 다스리는 군주정 [7]
엌ㅋㅋ
2018-07-20 0-0 45
51230
얘들아 저ㅅㄲ 또 다시 예토전생했다 [1]
또치야놀자
2018-07-20 0-0 56
51229
이번에 사스케 천수력 활용력 어느정도인지 대략 나옴ㅇㅇ [1]
또치야놀자
2018-07-20 0-0 58
51228
우리 은하내에 우리랑 비슷한 문명수준인 행성 발견한다면 [8]
가가기
2018-07-20 0-0 72
51227
이번 메이플 진힐라의 운명 ㅜㅜ [3]
또치야놀자
2018-07-20 0-0 98
51226
호날두 이번 방한일정 엿먹이기vs옛날 바르샤 방한 [5]
또치야놀자
2018-07-19 0-0 62
51225
원피스 vs 나루토 vs 블리치 [2]
예쁜비비
2018-07-19 0-0 83
51224
만화 거품 갑은 이작품 아니냐? [2]
더미드필더
2018-07-19 0-0 106
51223
현대인류의 총 군사력 in 나이트런, 쿠베라
유기리
2018-07-19 0-0 20
51222
님들아 오늘 보루토 애니 나왔는데 흡수시키vs육도 마다라
또치야놀자
2018-07-19 0-0 25
51221
IQ 130 정도면 서울대 수학과 교수가 될 수 있을까요? [8]
유기리
2018-07-19 0-0 92
51220
흰수염 in 블리치 [7]
대부님
2018-07-19 0-0 108
51219
십계 그로키시니아 vs 나루토 센쥬 하시라마 [2]
용군
2018-07-19 0-0 91
51218
누가 제일 쌜거같냐 [3]
대부님
2018-07-19 1-1 96
51217
나 혼자 남자 vs 모두 남자 [3]
평화분노자
2018-07-19 0-0 110
51216
느그오 최근 상위권 서번트들 파밸 [9]
MorningStar
2018-07-19 0-0 101
51215
죄 없는 아이를 희생시켜 10억 명 살리기 vs 살리지 않기 [24]
60년생쥐띠
2018-07-19 3-0 341
51214
외모)브래드피트 Vs 디카프리오 [5]
노딱구
2018-07-19 0-0 95
51213
무함마드 살라흐 vs 에덴 해저드
일뽕로리
2018-07-19 0-0 16
51212
페테에서 부엉이바로 잡을 최소스펙은 어느정도임? [1]
일뽕로리
2018-07-19 0-0 61
51211
로기아 물공이뮨 제외하면 원피스 스펙으로 네테로 잡을 수 있음? [1]
일뽕로리
2018-07-19 0-0 41
5121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디크로
2018-07-19 0-0 90
    
1 [2][3][4][5][6][7][8][9][10]..[205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