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빨 안닦아도 되기 vs 머리 안감아도 되기 vs 세수 안해도 되기
최종보스 | L:0/A:0
LV33 | Exp.4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43 | 작성일 2019-07-16 16:17:3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빨 안닦아도 되기 vs 머리 안감아도 되기 vs 세수 안해도 되기

이빨 안닦아도 되기를 고르면 

안닦아도 충치 없고 이빨이 언제나 튼튼하고 입냄새도 안난다 

 

머리 안감아도 되기를 고르면 

안감아도 언제나 머릿결이 좋고 냄새도 안나며 탈모도 없다

 

세수 안해도 되기를 고르면 

안해도 피부에 트러블 1도 없으며 여드름도 안난다 심지어 언제나 세수 한듯이 보인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아이2
이빨 안닦아도 되기.. 더이상 제 입에 제것이 별로 없어요..
2019-07-16 16:26:29
[추천0]
노벨논리갑
이빨이 젤 편할듯
2019-07-16 16:27:55
[추천0]
[L:24/A:81]
착한녀석
3
2019-07-16 16:34:12
[추천0]
가오로산다
3번이지 시빨 ㅋㅋㅋㅋ

맨날 야식 존나쳐먹고 카페인 쳐먹어도 되자너
2019-07-16 17:00:35
[추천0]
[L:33/A:602]
MC무봉
가족 중에 탈모가 많이 있는 사람들은 2번이고 나머지는 3번각
2019-07-16 17:15:47
[추천0]
[L:39/A:394]
엑스트라
탈모 예정자는 닥 2겠군..
2019-07-16 17:16:47
[추천0]
닥 2 아니냐? 피부야 충분히 치료방법이 있지만 탈모는 한번 시작하면 늦추는거 말고는 답이 없는 불치병인데.
괜히 탈모치료제 개발하면 노벨상 받는다라는 소리가 있는게 아니지
2019-07-16 17:27:12
[추천0]
sdffsd2
3
2019-07-16 18:19:30
[추천0]
뉴비뽑기
글보기전엔 1이었는데 글보니 닥2네 ㅋㅋ 내정수리보호해주셈
2019-07-16 18:24:40
[추천0]
모모모
닥 2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7-16 18:28:28
[추천0]
짬찌군바리
닥3
피부가 외모에 ㅈㄴ 중요한 비율을 차지하니까...
하지만 집안이 대머리 집안이면 닥2
1은 아점저 5분씩만 투자하면 끝인 일임 오히려 양치하면 입이 개운함
2019-07-16 19:21:58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4]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70]
츄잉
2014-11-26 7 0
67706
호랑이 vs 리빙트리뷰널
베지쨔응
2019-08-22 0-0 5
67705
스케일은 비슷한데 선빵 이능문제로 더우위인 세계관
태산리코
2019-08-22 0-0 22
67704
전지전능 제외 제일 센 놈은 누군가여? [1]
독통과수석
2019-08-22 0-0 26
67703
야인시대 문영철vs유지광
태산리코
2019-08-22 0-0 11
67702
[ 나루토 ] 카무이에 관해서 … .
Cell
2019-08-22 0-0 28
67701
확실히 앨런이 씹넘사구나 엘피스 전기에서는
갓시라마
2019-08-22 0-0 29
67700
블러드엠퍼러 vs 나런 네임드 [4]
환슨제도
2019-08-22 0-0 69
67699
타츠마키 in 나이트런 [4]
Ozymandias
2019-08-21 0-0 120
67698
진정한 원나블페원 담당일찐 [19]
캉캉
2019-08-21 0-0 135
67697
죠죠 골익페가 화살 찔러서 된거잖음 [2]
캉캉
2019-08-21 0-0 48
67696
성공하면 100억 가능 하다. vs 불가능하다. [10]
평화분노자
2019-08-21 0-0 162
67695
서열 정리 [2]
브배게
2019-08-21 0-0 74
67694
죠죠 킹크림슨이 더월드보다 상위스킬이냐? [5]
나카노니노
2019-08-21 0-0 56
67693
조로 vs 도플라밍고 [2]
궁수
2019-08-21 0-0 96
67692
요즘 원피스빠들은 원펀맨이랑 vs하는거냐 [9]
fnmgg
2019-08-21 0-0 139
67691
이 사람 범죄자일까? [1]
2D에꼴림
2019-08-21 0-0 82
67690
자율 주행 10년안에 상용화 된다vs더 걸린다 [1]
playcast
2019-08-21 0-0 51
67689
원나블페원 담당일찐 [5]
착한녀석
2019-08-21 0-0 210
67688
티타노보아가 코끼리 이기기 가능 할 거 같은데 [2]
HallOfOrigin
2019-08-21 0-0 40
67687
사황이랑 대장이랑 실력이 비슷한가요?? [8]
나츠키렘
2019-08-21 0-0 145
67686
아나콘다vs코끼리가 코끼리가 압도적으로 이기나? [5]
부처도선다
2019-08-21 0-0 130
67685
애니 = 공식설정
노모쿤
2019-08-21 0-0 87
67684
의사 vs 간호조무사 [1]
나츠키렘
2019-08-21 0-0 82
    
1 [2][3][4][5][6][7][8][9][10]..[270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