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갓담항설 정주행했다
씨발자동차 | L:33/A:602
LV59 | Exp.9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1 | 조회 704 | 작성일 2017-11-29 18:22:48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갓담항설 정주행했다

맨날 좆오하만 보던 내가 수능이 끝나 시간이 넘쳐서 가담항설...아니 갓담항설이란 웹툰을 보게 되었다.

 

스토리 ㅆㅅㅌㅊ에 그림도 평균 이상 전투씬도 매우 좋았고 이걸 왜 지금까지 안 봤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음

 

근데 이 띵작을 보면서 한가지 좆같았던 점이 있었는데.....

 

 

 

 

 

 

 

 

 

 

 

 

왜 이런 갓작을 보는데 내가 목요웹툰을 클릭하고 나서 화면을 아래로 내려야 하지?

 

왜 이게 아래에 있는건지 이해가 안 감

 

내가 다른 웹툰은 잘 모르니 그렇다 치는데 최강고아 강해효보다 아래에 있는거 보고 존나 어이없었다.

 

하긴 노답레스가 화요일 2위고 급식지상주의가 금요일 1위인걸 보면 순위따윈 애초에 신경쓸 필요가 없다는 것인듯

 

그래도 갓담항설이란 갓갓작품을 알게 되었으니 후회는 없다

 

혹시 여기 나처럼 낭만의 함정에 빠져 갓담항설을 안 보고 좆오하만 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갓담항설을 보러 가도록 하자.

 

 

 .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4
1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L:28/A:291]
HurryDisk
갓담항설
2017-11-29 18:29:48
[추천0][반대0]
이화
갓랑또
2017-11-29 19:00:54
[추천0][반대0]
[L:3/A:478]
아르쿠스
전 그래서 조회순 말고 별점순으로 해놔서 봐요 갓담향설은 거의 매화 9.98이상이라 목요일 2위거든요
2017-11-29 21:25:58
[추천0][반대0]
[L:56/A:155]
리아루
자매품 sm플레이어
2017-11-29 22:39:24
[추천0][반대0]
[L:32/A:99]
조선변태
진짜 개잼임 특히 대사랑 캐릭터성이.. 캐릭터 하나하나 주조연 악당 가릴것없이 매력있고 미워할수가 없음
2017-11-29 23:02:33
[추천0][반대0]
포스트말론
갓담항설 ㅇㅈ
2017-12-06 13:46:54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웹툰 관련 리뷰나 연구 추천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츄잉
2012-09-06 0 0
469 리뷰  
신석기녀의 주인공. 강숙희에 대한 고찰.
13SJ
2018-02-25 0-0 88
468 리뷰  
그런데 다음 웹툰은 욕설을 그냥 쓰네요? [6]
꿀잼나뮈충
2018-02-24 0-0 287
467 리뷰  
외지주 지방비하 논란은 왜나온거임?ㅋㅋㅋㅋ [13]
오비참떼
2018-02-24 0-0 237
466 리뷰  
외모지상주의 주제 [5]
꿀잼나뮈충
2018-02-23 0-0 470
465 리뷰  
마술사 끝났는데 [4]
마더데몬
2018-02-22 0-0 275
464 리뷰  
신과함께 염라대왕놈 진짜 전부터 이해안갔는데 [10]
dkdkdkdk
2018-02-14 11-0 1720
463 리뷰  
이시간 가장 죶된 게임.. [7]
김진우
2018-02-14 0-0 1633
462 리뷰  
럭키짱 끝났네 ㅋㅋ 몇년동안 재밌게 봐왔었는데 ㅋㅋ [5]
노벨논리갑
2018-02-14 0-0 934
461 리뷰  
얘들아 럭키짱 완결 났다 ㅋㅋㅋㅋㅋㅋ [6]
dkdkdkdk
2018-02-13 0-0 1056
460 리뷰  
네이버 웹툰 댓글은 싹다 저지능자 다운증후군 자폐아 장애 찐따들만 모아둔곳같다 [9]
밤차응D
2018-02-13 12-0 1009
459 리뷰  
아기낳는만화 최근화 댓글 수준 [16]
Eille
2018-02-13 3-0 1194
458 리뷰  
아기낳는 만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4]
Eille
2018-02-11 1-0 1530
457 연구  
호형의 산군 vs 고수의 도겸 [34]
패왕강룡
2018-02-10 0-0 647
456 리뷰  
원펀맨과 비슷한 띵작 웹툰 하나 추천해준다 [5]
칭키스컨
2018-02-05 0-0 1151
455 연구  
테러맨의 주인공. 민정우에 대한 고찰. [1]
13SJ
2018-02-05 0-0 332
454 리뷰  
[다이스] 동태, 지은이 괴롭히던 이분들 이름이..?
클로킹지은
2018-01-30 1-0 657
453 리뷰  
[다이스] 점점 싹바가지 없어지는 미오의 행보 ㄷㄷㄷ.jpg [12]
클로킹지은
2018-01-29 0-0 812
452 리뷰  
내일은 계속 새로운 스토리가 나와도 여운이 이거 따라올게있을라나 [3]
dkdkdkdk
2018-01-28 0-0 522
451 리뷰  
싸우자 귀신아 1부 다시보자 [10]
그린나래
2018-01-26 0-0 954
450 리뷰  
네이버 웹툰 내일 보라고 해서 봤는데 [5]
앤알베르트
2018-01-26 1-0 799
449 리뷰  
외지주 170화 리뷰 (스포) [2]
신강외커플
2018-01-26 0-0 729
448 리뷰  
와 마술사 엔딩 실화냐 [8]
밤차응D
2018-01-24 0-0 1205
447 연구  
[다이스] 3부에서 등장을 예고했던 이 인물은 누구? [2]
클로킹지은
2018-01-19 0-0 502
446 리뷰  
개씹졸작 웹툰 좆선똥비실록 드디어 완결 [10]
그린나래
2018-01-19 4-0 1299
    
1 [2][3][4][5][6][7][8][9][10]..[1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