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다이스] 점점 싹바가지 없어지는 미오의 행보 ㄷㄷㄷ.jpg
클로킹지은 | L:0/A:0
LV12 | Exp.2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103 | 작성일 2018-01-29 21:13:0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다이스] 점점 싹바가지 없어지는 미오의 행보 ㄷㄷㄷ.jpg

 

 

 

미오(18세)와 지은(21세)의 첫 대면

 

 

무려 3살차이 ㄷㄷ;

 

 

 

 

 

 

 

 

 

시작부터 당돌했던 여장부 미오!

 

 

같은 여자가 저런 덩치들에게 서슴없는 행동을 당하는 것 또한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저 동태 옆에 있는게 아니꼬울뿐,,

 

 

질투의 대상이었던 은주마저도 지켜주던 미오가 이렇게 변한것은 그간 산전수전 다 겪은것이 분명하다!

 

 

그녀에겐 이젠 거칠것이 없습니다.

 

 

 

 

 

 

 

안되겠소 튑시다!

 

 

 

 

 

 

미오의 패악질에 자신이 위험한 상황에서 오히려 동태를 구하겠다고 용감하게 나서는 지은

 

 

아마도  " 오잉.. 내 남자친구를 구해준다고..? 이거 협력해야겠는걸 같이 힙을 합칩시다! " 같은 전개가 이어지겠죠?

 

 

 

 

 

 

 

 

 

 

미오의 반응은?

 

 

 

 

 

 

 

 

그런거 없다.

 

 

 

 

 

 

 

 

 

 

미오에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뿐..

 

 

밥을 먹었어도 1000끼를 더 먹었을 지은이에게 존대따윈 없다 반말 찍찍 내뱉으며 할 수 있는 디스를 모두 동원 ㄷㄷ;

 

 

3살 차이 여든까지 간다는데 어렵지 않게 극복해버리는 강심장 미오를 동경합니다.

 

 

 

 

 

 

 

 

 

 

거 사람 잡아먹겠수.. 니 남친 구해준다잖아

 

 

 

 

 

 

 

 

 

 

 

 

 

 

하다하다 지은이를 도둑놈으로 몰아가며 인신공격을 일삼습니다.

 

 

 

 

 

 

 

 

 

 

 

 

 

 

 

 

말은 바로해야지 ㅡㅡ; 바로 정정해주는 지은

 

 

 

훔친게 아니라 죽여서 얻은겁니다만..?

 

 

 

 

 

 

 

 

 

 

멈추지않는 반말 폭격기 ㄷㄷㄷㄷ; 얼른 착륙시킵시다 거 참;

 

 

 

 

 

 

 

 

 

 

 

보다못한 '남자친구' 동태의 디스 ㅉㅉ;

 

 

 

연상이래

 

 

 

 

 

 

 

 

 

 

 

불도저 미오한테 그런건 통하지 않는다. '야'가 뭡니까 '야'가

 

 

 

그래도 " 니가 동태를 구하려는건 알겠는데 동태 옆에 있는게 거슬리니까 만나면 오금이 저리게 패주겠다. 참고로 난 떡대 부하가 서너명은 있다. " 라는 말은 나름 순화시켜서 말하는 센스는 있습니다 ㄷㄷ

 

 

 

 

 

 

 

 

 

그래도 동태 친구인데 지은이가 '살해'당하길 바라는 미오..

 

 

역시 강심장입니다. 클레어보이언트로 동태 지은 서로간 연애감정 따윈 없다는 걸 알고있지만 그런건 중요하지 않다.

 

 

내 눈 앞에서 동태 옆에서 깔짝대면 

 

 

 

 

 

 

 

 

 

 

 

 

ㅈ..죽음뿐!

 

 

 

 

 

 

 

 

 

 

고거 클로킹 있어봤자 1회전에서 죽겠지 ㅎㅎ

 

 

승부따윈 안중에도 없다. 

 

 

그저 내일 일어나면 조간신문에 '지은이 사망'이 1면에 뜨기를 기다리고 있는 당돌한 동태의 연인 미오!

 

 

 

 

 

 

 

 

  그러는 사이 우리 '로미오'씨가 우려하던 일이 조금씩 벌어지고 있는데....

 

    그 와중에 미오는?

 

 

 

 

 

 

 

 

 

아직 정신 못차림

 

 

지은이가 살아남아서 심기가 무척 불편하신 미오님

 

 

그 와중에 3살 더 먹은 연상에게 '여자애'라니 허허;

 

 

 

 

 

 

 

 

 

 

 

초조해진 미오가 직접 손 봐주러 몸소 출격하십니다 ㄷㄷㄷㄷ

 

 

 

 

 

 

 

 

폭언에 반말을 일삼는 미오는 도대체 어디까지 타락한 것인가요?

 

 

저 기세라면 동태 앞에 은주가 나타나도 참교육을 시전할듯 합니다 ㄷㄷ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됩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L:27/A:83]
dkdkdkdk
남친옆에 집적거리니간
이해가지 동태가발암인거여
2018-01-30 10:12:11
[추천0][반대0]
박무진
보적보는 팩트네 ㅋㅋ
2018-01-31 12:44:55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웹툰 관련 리뷰나 연구 추천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츄잉
2012-09-06 0 0
519 추천  
공포웹툰 추천-a.d 7000 미래로의 추방
퍽퍽헉
2018-06-21 0-0 3
518 쿠베라  
쿠베라 세계관 유전속성 가설
킹왕짱붓다
2018-06-20 1-0 300
517 갓오하  
박무봉 도가니탕/소고기국밥은 어디에 있을까? [14]
갓요한
2018-06-19 10-0 515
516 갓오하  
박무봉과 상만덕과의 관계 그리고 떡밥.txt [6]
전속☆전진
2018-06-19 4-0 361
515 갓오하  
사탄의 분신은 어느 정도 공간을 차지할까? [13]
꿀잼나뮈충
2018-06-18 4-0 617
514 갓오하  
박무봉의 실체에 대해 알아보자.Araboza [38]
RΞOL
2018-06-18 27-0 950
513 갓오하  
오래국은 어느 정도 크기일까? [12]
꿀잼나뮈충
2018-06-18 4-0 489
512 쿠베라  
쿠베라에 나오는 인도 나가(뱀) 이름의 원전승. 서사시 '마하바라타'를 위주로. [2]
루포드래곤
2018-06-18 1-0 280
511 고수  
고수 세계관의 용비가 발라버린 대장군 육진강은 어느정도 강할까?? [6]
パク?
2018-06-17 11-5 1147
510 쿠베라  
메나카는 위선자다? [9]
상큼이
2018-06-17 5-0 516
509 고수  
암존에게 혈비공을 풀고도 강룡이 전력을 다하지 않은 이유 [7]
leeme
2018-06-17 9-8 768
508 고수  
무림 출사표 [5]
헌터잼잼
2018-06-17 3-3 643
507 고수  
별에서 온 그대 [2]
헌터잼잼
2018-06-17 2-4 403
506 쿠베라  
[인도신화]인도신화의 생명존중 사상 및 동물관 그리고 쿠베라
루포드래곤
2018-06-17 3-0 229
505 쿠베라  
[인도신화]칼리여신
루포드래곤
2018-06-17 1-0 251
504 쿠베라  
[원전 신화연구]가루다와 나가일족 [5]
루포드래곤
2018-06-17 1-0 333
503 고수  
파천이란 빙벽을 녹여- 강룡이란 봄을 만나다. [7]
헌터잼잼
2018-06-17 11-1 596
502 고수  
[고게 논문] 무명과 늙존의 강함에 대한 사색적 고찰.txt [10]
어사
2018-06-17 15-8 605
501 리뷰  
[다이스] 4부 40화 리뷰 (뭔가 파격적인 시도를 해보려는게 눈에 띄는 240화).jpg [2]
클로킹지은
2018-06-17 0-0 236
500 리뷰  
이야 내일 이번 에피소드가 진짜 레전드네 [1]
재림의dkdk
2018-06-16 0-0 182
499 고수  
천맹성 제운강의 강함을 강조하기 위한 '작가의 장치' [5]
김진우
2018-06-16 10-0 832
498 고수  
개인적으로 용비불패, 고수 시대는 당나라 이후라고 봅니다. [8]
꿀잼나뮈충
2018-06-16 3-0 517
497 리뷰  
[다이스] 4부 38화 [4]
클로킹지은
2018-06-10 1-0 363
496 추천  
19금 다음 웹툰 추천-nr 시리즈
퍽퍽헉
2018-06-09 0-0 790
    
1 [2][3][4][5][6][7][8][9][10]..[2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