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ㄹㅇ루다가 자하드 최종보스 아닐거같음ㅋㅋㅋ
나츠키렘 | L:46/A:468
LV31 | Exp.3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73 | 작성일 2020-02-21 21:52:3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ㄹㅇ루다가 자하드 최종보스 아닐거같음ㅋㅋㅋ

자하드가 뒤에서는 뭘 꾸미는진 모르겠는데

 

당장 민간인 학살하는것도 아니고..

 

일단 지금까지 나온것만보면 나쁜놈삘이 안남.

 

걍 뭐랄까

 

데이터자하드가 찐 자하드한테

 

"너에게 다시한번 모험을 시켜주고싶어 "

 

저 대사도 그렇고 나중에 밤으로 인해서

 

뭔가 깨달음을 얻고 싸움을 중지하거나

 

개과천선하고 흑막이라던지 찐 악당

 

나타나고 같이 싸우던가..

 

예) 블리치 소사편에서 바쿠야같이

 

싸우다가 깨달음얻고 주인공편에서서 같이 싸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Rasuka
밤이 자하드급 돼서 자하드하고 싸우다 흑막하고 싸우면 2자하드가 싸우는건데 탑 내구성 감당 되려나ㅋㅋㅋㅋ
2020-02-21 22:31:05
추천0
[L:46/A:468]
나츠키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아공간에서 싸울듯
2020-02-22 01:31:26
추천0
Uchiha사카시
지금 까지나온것만 보면 존나 나쁜놈 인데;;
애엄마앞에서 애죽이고 각종 은폐엄폐에 복제인간 실험에
대놓고 자기속에 악마가 살고 있고
그냥 대놓고 ㅆ1발놈인데 뭔소리여
2020-02-22 02:36:13
추천0
[L:46/A:468]
나츠키렘
뭔가 씨ㅡ발놈이기엔 뭔가 2프로 부족함.

내가볼땐 에반켈도 작중 여행하면서 수많은사람 죽인걸로아는데

그럼에도 에반켈보고 쓰레기라는놈은 없듯이
2020-02-22 03:03:00
추천0
[L:25/A:66]
소오
자하드인성 씹쓰레기임

공주제도만 봐도 뒤에서 주작해서 죽이고 최악의 치부등
2020-02-22 10:39:00
추천0
[L:46/A:468]
나츠키렘
근데 뭔가 싸움중에 개과천선하던가

죽으면서 후회하며 개과천선하든 둘중 하나일거가ㅌㅁㅋㅋㅋ
2020-02-22 14:38:21
추천0
소핥머
걍 손에 꼽는 쓰레긴데
2020-02-22 11:57:29
추천0
[L:38/A:478]
7월3일
뭔가 착한놈 냄새가 나기는 함
- 10가주가 같은 편
- V는 최악의 남자다
- 따르는 사람들이 정상적
- 펜타 엔류가 딱히 건드리지 않음
2020-02-22 15:03:07
추천0
[L:8/A:119]
쥐소리
쓰레기는맞지만 뭔가 이새끼가 최종보스가맞나? 이런생각이 들긴함 솔직히 비올레 살려둔거부터가 뭔갈 꾸미고있음
2020-02-23 22:01:3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신의탑 애니 1화 한글자막
리아스ㅋ
2020-04-02 0 0
정보공지
미리보기 불법 게재 발견시 대응관련 [16]
비센테
2017-06-06 8 0
정보공지
스포일러성 제목 게시글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13]
츄잉
2017-02-13 4 0
정보공지
신의탑 퍼진 정보모음(5차 수정) [4]
사푸
2016-06-12 0 0
정보공지
신탑 메인 좌표 (2016년 1월 기준) [22]
슬픈디짐
2016-01-04 1 0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99835 일반  
더빙이랑 자막중 뭐가더 낫나요? [2]
닉넴할게없
2020-04-02 0-0 47
99834 일반  
신원류 가시 영혼의힘 관리자능력 [1]
배리나
2020-04-02 0-0 66
99833 일반  
애니로 쿤 왤캐 찐다처럼 만들어놨냐 ㅡㅡㅋ [1]
패황미호크
2020-04-02 0-0 98
99832 일반  
애니 siu작가님이 검수 안하나?
나미쫭
2020-04-02 0-0 134
99831 일반  
아진짜 한국 성우좋아해서 다찾고다녔는데 이건쫌 [2]
우솝
2020-04-02 0-0 158
99830 일반  
애니에선 검음삼월을 니들이 아니라 카타나로 그려놓음 [1]
딸랑이
2020-04-02 0-0 228
99829 일반  
1쿨에 1부를 다 쑤셔넣는다면
REIAYANAMI
2020-04-02 0-0 105
99828 일반  
우렉마지노 언급있었으면했는데 생략됬네요 ㅜㅜ
초대켄파치
2020-04-02 0-0 108
99827 일반  
신의탑 애니 1화 후기 [2]
정박아
2020-04-02 0-0 304
99826 일반  
애니 볼만하니 [1]
토라도라
2020-04-02 0-0 333
99825 일반  
내가 신의탑 대강봐서 그러는데 칼라반보다 화이트가 더 복수대상아님? [8]
마시로
2020-04-02 0-0 365
99824 일반  
애니 어디서봄? [1]
시클리드
2020-04-02 0-0 192
99823 일반  
작화는 볼만한데 연출이.. [2]
소원말해봐
2020-04-02 0-0 298
99822 일반  
스킵된게 좀 있는거같은데 대사나
소원말해봐
2020-04-02 0-0 72
99821 일반  
더빙판 성우 레전드네요 ㄷㄷ [1]
에르온
2020-04-01 0-0 547
99820 일반  
애니 [2]
BigHodu
2020-04-01 0-0 267
99819 일반  
원작 작화가 븅신인데 [4]
동전한닢
2020-04-01 2-1 913
99818 일반  
이거 그거네 [3]
시노부
2020-04-01 0-0 444
99817 일반  
성벽의 영웅들 도대체 왜 만들었누 [7]
웹툰킹왕짱
2020-04-01 1-0 470
99816 일반  
이것만 보면 19금같네 ㅋㅋㅋㅋㅋ [5]
방개
2020-04-01 2-0 90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