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솔직히 용불시점에서 육진강다음으로 나이대성취는 홍예몽이 짱아닌가 ㅋㅋㅋ
dkdkdkdk | L:27/A:83
LV80 | Exp.4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92 | 작성일 2018-06-06 12:15:01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용불시점에서 육진강다음으로 나이대성취는 홍예몽이 짱아닌가 ㅋㅋㅋ








용비도 비록전력을 안다하고 생포할목적이었다지만

흑살식육섬과 봉으로 개뚜들겨팼는데도 비교적멀쩡했다는게 구무회화신공익힌 잔월부하들인데 

홍예몽은 처음부터전력을다했는지  그딴거씹어버리고 부채로만 개후들겨패고 

심지어 맨손으로도 앞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잔월 수라멸절은 파황과같이 지내본 상관책도 

이자의 무공의 깊이의 끝을알수없다 평가한건데 

홍예몽은 절기안쓰고도 걍 씹어버려서 애들다버로우탐 ㅋㅋㅋㅋㅋㅋㅋ

구휘랑 용비랑둘다싸워본 잔월도 개씹당황타면서 이여자는 설마? 이러는거보면 나름힘좀썻다는건디 

그걸걍막았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외전에는 그렇다쳐도 본편때는  용구랑 그냥호각이상아니여? ㅋㅋㅋ 

일단 가령이가 천칠과어캐싸울지모르지만 아직얘보다 위로 보인다 

머 전력까진아니였을지모른다만 막사평때 나름 굴욕당하긴했으니 ㅋㅋㅋ

고독그거야 당간 봉인풀기전 가우복도 리타 못시킨거고 ㅋㅋ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로나민C
솔직히 말해서 용구홍 중 홍예몽이 젤 쌔보임
2018-06-06 12:15:41
[추천0]
[L:28/A:37]
민트블루☆
여자라서 저평가받는 개억울함
2018-06-06 12:15:56
[추천0]
제석천
솔직히 용구홍을 서열대로 놓자면
구홍용일듯하네요.

구대협은 최강입니다
2018-06-06 12:16:27
[추천0]
BTF
여자 + 이렇다할 강자랑 제대로 싸워본적 x

나는 구>용=홍이라 생각함
2018-06-06 12:17:03
[추천0]
삐삐삐
여자라 당했다
2018-06-06 12:17:17
[추천0]
암존
홍용구인데
2018-06-06 12:17:22
[추천0]
暗尊
정말 괴랄하게 강하네요.
2018-06-06 12:17:53
[추천0]
neitQ
솔직해 재능 면에서 구휘가 위고 나이도 10살 더 먹어 구휘가 더 강할 수밖에 없고 그런 구휘보다 약하지만 수많은 생사결 경험으로 비비는 게 용비 여자인 거 거르고 용구>홍일 수밖에
2018-06-06 12:22:22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역대 에피소드 인기 투표 [19]
마괴용빡이
2019-01-17 0 0
정보공지
여태까지 베게간 고게의 웃긴 합성 만화들+기타 등등 [12]
neitQ
2018-12-23 8 0
정보공지
고게 1차 토론대회 종료. 놓친분들을 위해 녹화본 링크. [10]
골반
2018-12-09 2 0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2]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0981 일반  
사실 용구가 구삼존을 상대로 승률은 높을지언정 [1]
불구기저귀
2019-01-22 0-0 2
60980 일반  
휴재 1년 넘길려나??
츄잉네엄마
2019-01-22 0-0 16
60979 일반  
저는 삼존을 매우 과대평가하며 용구조차 동등하긴하되 넘지는 못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13]
마괴용빡이
2019-01-22 0-0 43
60978 일반  
고수2부 결말 확정 스포
hyougakakasi
2019-01-22 1-0 25
60977 일반  
옥천비가 지능파 교주고 독고혈후가 [2]
류기찬
2019-01-22 0-0 32
60976 일반  
작중 인물들은 이정도 레벨이죠 [13]
개때잡
2019-01-22 1-0 55
60975 일반  
강룡 어머니의 원수는 강룡아닐까? [5]
마괴용빡이
2019-01-22 0-0 55
60974 일반  
사실 존자 개념은 이건가봄 [4]
마괴용빡이
2019-01-22 0-0 53
60973 일반  
확실히 극성강빡이들은 사라진듯하고 [5]
류기찬
2019-01-22 3-0 82
60972 일반  
씹 ㅈ밥인데 인기많은 캐릭들 [2]
용비화실
2019-01-22 1-0 117
60971 일반  
[8명 엄선]인기 캐릭터 투표 [3]
마괴용빡이
2019-01-22 0-0 59
60970 일반  
안녕하세요 저는 고수를 아주 잘아는 사람입니다 [17]
윤서인
2019-01-22 5-0 118
60969 일반  
아비무쌍 나왔다 [2]
설사똥뿌직
2019-01-22 0-0 73
60968 일반  
지존..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5
60967 일반  
혈무신창 같은 스토리 5개나 더볼 수 있다니 ㄷㄷ분량이 나올까요? [8]
마괴용빡이
2019-01-22 0-0 92
60966 일반  
갠적으로 곽소종이 제일 궁금함 [2]
마괴용빡이
2019-01-22 0-0 52
60965 일반  
지브리 영화 볼만한거 머있음 [5]
AVALONN
2019-01-22 0-0 55
60964 일반  
저놈 나 차단해서 반박 하고 싶은데 못하겠노 [3]
불구기저귀
2019-01-22 1-0 68
60963 일반  
이게 4표나와서 이미 올려놧는데 어느게 제일 적당히 잘라짐? [1]
마괴용빡이
2019-01-22 0-0 37
60962 일반  
UDT 입대합니다 [2]
고잘알질라
2019-01-22 0-0 56
    
1 [2][3][4][5][6][7][8][9][10]..[225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