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홍예몽 나와 불만이냐? 전개에 토달지 마라. 작가 몫이다.
유산균맨 | L:0/A:0
LV7 | Exp.9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08 | 작성일 2018-06-06 12:51:2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홍예몽 나와 불만이냐? 전개에 토달지 마라. 작가 몫이다.

감독한테 지적질 하다 빡치면 일부러 망작을 만들어 버린다.

 

그린랜턴 영화판 알지? 그거 감독이 빡쳐서 일부러 그렇게 되었단 소문이 있다. 

 

그리고 50가지 그림자인가 그것도 작가가 감독한테 토 달아서 감독이 빡쳐서 대충 만들었다고 한다.

 

토달지마라... 우리보다 잘 하는 사람들이다.

 

그냥 겸허히 받아들이고 전개가 안정될때까지 기다려라.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BTF
반지닦이는 그냥 핑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6-06 12:52:39
[추천0]
진유림
웹툰은 오히려 지적할건 지적해야함
일주일마다 올라오는건데 독자 개무시하고 그릴수 없는게 웹툰판임
2018-06-06 12:57:03
[추천0]
티라노
그런것도 못받아들이는게 프로냐? 사춘기 애새1끼도 아니고 지적받았다고 작품망치는건 ㅂㅅ이나 하는짓이지
2018-06-06 12:59:53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8명 엄선]인기 캐릭터 투표 [16]
마괴용빡이
2019-01-22 0 0
정보공지
역대 에피소드 인기 투표 [23]
마괴용빡이
2019-01-17 0 0
정보공지
여태까지 베게간 고게의 웃긴 합성 만화들+기타 등등 [12]
neitQ
2018-12-23 8 0
정보공지
고게 1차 토론대회 종료. 놓친분들을 위해 녹화본 링크. [10]
골반
2018-12-09 2 0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2]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1655 일반  
두춘>>>>마도혈비
神樂
2019-02-16 0-0 7
61654 일반  
전암보다는 몰라도 마혈이 삼존급은 ㅆㄱㄴ이다 [1]
류기찬
2019-02-16 0-0 13
61653 일반  
근데 아무리 전암이라도 [2]
용비화실
2019-02-16 0-0 28
61652 일반  
이분 그립다 고게전성기를 이끌어주신분 [9]
류기찬
2019-02-16 0-0 148
61651 일반  
노멀혈비>늙>=명 [10]
류기찬
2019-02-16 0-0 50
61650 일반  
고수 언제 다시 연재하나요? [3]
축구가좋아
2019-02-16 0-0 98
61649 일반  
오늘 쌍문초등학교 새벽 4시23분에 천뢰마환공 3성의 경지에 도달했습니다.ㅡ [1]
hyougakakasi
2019-02-16 0-0 57
61648 일반  
무명>상관책 [8]
츄윙뉴뷔
2019-02-16 0-0 89
61647 일반  
몽혼약을 만독불침으로 견딜 수 있음? [1]
용비화실
2019-02-15 0-0 68
61646 일반  
파천신군은 뭐.. 사천왕이 다구리 치면 잡는 수준이죠 [7]
개때잡
2019-02-15 0-0 202
61645 일반  
사천왕만 되도 만년철 수갑쇠사슬은 부수지 않냐? [6]
크르르
2019-02-15 0-0 131
61644 일반  
마도환생하니까 예토전생 생각나는데 패널티가 뭐죠? [4]
마괴용빡이
2019-02-15 0-0 134
61643 일반  
마왕 [3]
AVALONN
2019-02-15 0-0 141
61642 일반  
적성vs상관책 [4]
츄윙뉴뷔
2019-02-14 0-0 97
61641 일반  
구무림 최강 [8]
홍예몽
2019-02-14 0-0 264
61640 일반  
글이 없다 ㅠㅠ [1]
류기찬
2019-02-14 0-0 30
61639 일반  
파워는 마교대전에서 승리로 이끈 용비>마혈한태 쳐발린 강룡 [3]
류기찬
2019-02-14 0-0 96
61638 일반  
파밸이거 아님?(온지 얼마안되서 모름) [7]
칠진강
2019-02-14 1-0 183
61637 일반  
솔직히 지금 풀파육혈비공강룡이 이길지 전성기용비가 이길지 [7]
류기찬
2019-02-14 0-0 147
61636 일반  
네웹에 용비불패있길래 1화봤는데 구휘취급이 [8]
재이
2019-02-14 1-0 328
    
1 [2][3][4][5][6][7][8][9][10]..[220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