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구무림 희생양은 누가 될거라고 봄?
헌터잼잼 | L:0/A:0
LV56 | Exp.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86 | 작성일 2018-06-06 21:45:3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무림 희생양은 누가 될거라고 봄?

혈비의 강함을 어필할려면

무명 피셜이나 환사 혈비 개인이 내리는 강함 판단 말고도..

 

무언가 실체적인 대결이 있어야 될텐데

그 희생양중 하나는

구무림 인물들중에 있을것 같음

 

일단 용비나, 홍예몽은 절대 아닐테고..

장운. 혹은

흑월..?

아니면 둘다 일수도

 

 

그 외에는 마땅한 인물이 떠오르지 않음

 

기껏해야

일각..? 정도 떠오르는데,  솔직히 야는 애초에 무술승도 아니고,

안나와도 그만인 캐릭인지라 ㅡㅡ:..

그닥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로나민C
구휘
2018-06-06 21:46:06
[추천0]
이성훈
지금 구휘가 플래그 가장 많이 꽂아서
구휘밖에없음

혈비랑 스타일도 비슷하거니와 피튀기면서 치고박을만한애는 얘뿐
2018-06-06 21:46:30
[추천0]
불구신공
없음

꼭 희생양이 있어야된다는 그 고정관념부터 뇌피셜
2018-06-06 21:47:02
[추천0]
마교대주교
구휘랑 붙어서 서로 대등한 호각의 승부 도중에
환사가 환술로 개입해서 구휘가 잠시 혼란스러운 상태에 빠진 그 틈을 이용해서 혈비가 이길 것 같긴 함

결국 제 생각은 환사가 개입만 안한다면
순수 1vs1 승부로 혈비vs구휘 5 : 5 비율로 보긴 함
2018-06-06 21:51:30
[추천0]
트와이닝
악명이 높다는 인물 있었는데

사파쪽, 구 사천왕 중 한 명이 등장하지 않을지
2018-06-06 22:05:48
[추천0]
설정상
화끈한 마무리가 아니라 그냥 어느정도 개기다가 털리겠죠 ㅋ
2018-06-06 22:11:47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역대 에피소드 인기 투표 [19]
마괴용빡이
2019-01-17 0 0
정보공지
여태까지 베게간 고게의 웃긴 합성 만화들+기타 등등 [12]
neitQ
2018-12-23 8 0
정보공지
고게 1차 토론대회 종료. 놓친분들을 위해 녹화본 링크. [10]
골반
2018-12-09 2 0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2]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0972 일반  
씹 ㅈ밥인데 인기많은 캐릭들 [2]
용비화실
2019-01-22 0-0 47
60971 일반  
[8명 엄선]인기 캐릭터 투표 [2]
마괴용빡이
2019-01-22 0-0 30
60970 일반  
안녕하세요 저는 고수를 아주 잘아는 사람입니다 [16]
윤서인
2019-01-22 3-0 73
60969 일반  
아비무쌍 나왔다 [2]
설사똥뿌직
2019-01-22 0-0 41
60968 일반  
지존..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1
60967 일반  
혈무신창 같은 스토리 5개나 더볼 수 있다니 ㄷㄷ분량이 나올까요? [3]
마괴용빡이
2019-01-22 0-0 58
60966 일반  
갠적으로 곽소종이 제일 궁금함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2
60965 일반  
지브리 영화 볼만한거 머있음 [4]
AVALONN
2019-01-22 0-0 38
60964 일반  
저놈 나 차단해서 반박 하고 싶은데 못하겠노 [3]
불구기저귀
2019-01-22 0-0 56
60963 일반  
이게 4표나와서 이미 올려놧는데 어느게 제일 적당히 잘라짐? [1]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8
60962 일반  
UDT 입대합니다 [2]
고잘알질라
2019-01-22 0-0 46
60961 일반  
원짤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4
60960 일반  
강룡 DB이미 수정신청했지만 이건어떠심? [2]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6
60959 일반  
시급 만삼처넌 지껄이는거 저거 실화임? [4]
불구기저귀
2019-01-22 3-0 75
60958 일반  
형들 나 내년에 대학가면 우얌? 나 금주주의자인데 [4]
용비화실
2019-01-22 0-0 54
60957 일반  
문정후 고졸 실화? ㅋㅋㅋㅋ [2]
개때잡
2019-01-21 0-0 80
60956 일반  
님들은 최저임금 올리는거 어떻게 생각함? [19]
용비화실
2019-01-21 0-0 111
60955 일반  
치킨집이나 고기집 가서 밥 같이 먹으면 안됨 [4]
따라오세요
2019-01-21 0-0 38
60954 일반  
근데 난 부어먹던 찍어먹던 거기서 거기던데 [4]
천일염
2019-01-21 0-0 24
60953 일반  
오늘 고게는 자게로 썻네 ㅋㅋㅋㅋㅋㅋ [4]
재림의dkdk
2019-01-21 0-0 31
    
1 [2][3][4][5][6][7][8][9][10]..[225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