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작가님은 대체 왜 소진홍에게 자꾸만 '패널티' '핸디캡'을 부여하는 것일까요?
이성훈 | L:0/A:0
LV26 | Exp.8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47 | 작성일 2018-06-07 09:21:1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작가님은 대체 왜 소진홍에게 자꾸만 '패널티' '핸디캡'을 부여하는 것일까요?

대체 '풀 컨디션'의 소진홍이

얼마나 강하기에 이러는 것일까요? 대체 얼마나 괴랄하기에.. 이렇게까지 하는 걸까요?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재아냐
괴랄한 시공간을 벨수있죠
2018-06-07 09:26:54
[추천0]
승후파파
정이안가서
2018-06-07 09:27:08
[추천0]
오로나민C
시공간을 벨듯
2018-06-07 09:59:55
[추천0]
밤기사
소진홍이 풀컨디션일땐 시공을 일그러트리거나 베어버릴수도있는 실력자인데
사실 작가님이 히오스를 너무좋아하시는거임
그래서 시공을 베어버리는일을 할수없어서 그러는거임
(개소리임)
2018-06-07 10:16:07
[추천0]
열정아스날
약해서
2018-06-07 12:51:53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57471 일반  
마호산 노데미지 밝혀진게 언젠데 밑에놈 개솔 ㅋㅋㅋ
강카콜라
2018-11-14 0-0 6
57470 일반  
파천이 사천왕에게 당한 이유 추측
트와이닝
2018-11-14 0-0 11
57469 일반  
나찰녀도 곧 등장하는 거 아니야?
neitQ
2018-11-14 0-0 14
57468 일반  
근데 생각해보니 환사의 비원이 마교랑 연관되지 않을가능성도 있음 [2]
해물파천
2018-11-14 0-0 31
57467 일반  
다음 이름 중 가장 간지안나는것을 고르시오
패천
2018-11-14 0-0 32
57466 일반  
난 파천이 배신당할때 마교가 개입했을거라봄 [6]
해물파천
2018-11-14 0-0 61
57465 일반  
저런 샌님이 피와 전투에 굶주린 개싸이코소시오패스살인광집단들의 두목이라니
패천
2018-11-14 0-0 40
57464 일반  
파천 고의 패배설 어떻게 생각함 [1]
neitQ
2018-11-14 0-0 53
57463 일반  
환사도 신기한 놈인 게 [2]
알파테크닉
2018-11-14 0-0 44
57462 일반  
아니 사천왕 다구리에 리타할 정도의 인물을 어떻게 마혈보다 높게 봄 ㅋㅋ [3]
알파테크닉
2018-11-14 0-0 58
57461 일반  
옥천비가 저래뵈도 존자측 최강자중 한명인 사패천을 찍어누를 수 있는 강자임 ㅋㅋ [3]
설정상
2018-11-14 0-0 88
57460 일반  
내가 볼때 대주교는
절망적
2018-11-14 0-0 41
57459 일반  
혈비도 참 안습하네 [1]
neitQ
2018-11-14 0-0 45
57458 일반  
용구가 마혈보다 반수 위면 일어나야되는 상황 [2]
강카콜라
2018-11-14 0-1 88
57457 일반  
이번화 급해서 빨리보느라 대충봤는데 대주교 미쳤다 [2]
절망적
2018-11-14 0-0 88
57456 일반  
'문'을 열고 들어온 자.
제석천
2018-11-14 0-0 76
57455 일반  
이름에 천 들어가면 왜 다 쎈 거냐? [3]
고수잼잼
2018-11-14 0-0 74
57454 일반  
용구가 노혈 1vs1로 개턴다는 근거 가져와주세요~ [2]
강카콜라
2018-11-14 0-0 47
57453 일반  
용빡이들은 파밸에 관심없었노 ㅋㅋㅋㅋㅋㅋ [3]
강카콜라
2018-11-14 1-0 61
57452 일반  
레드탑 여전하네 ㅋㅋㅋㅋ [2]
설정상
2018-11-14 1-0 66
57451 일반  
대주교 지금 모습이 저래도 싸울 때는 무조건 멋있게 그려주겠지?
norrell
2018-11-14 0-0 36
    
1 [2][3][4][5][6][7][8][9][10]..[229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