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용구홍이 진짜 암존 혈맥파열시키고 돌려따먹기한거면
BTF | L:0/A:0
LV49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143 | 작성일 2018-06-08 00:31:3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용구홍이 진짜 암존 혈맥파열시키고 돌려따먹기한거면

 

뒤지는 일이 있어도 백마곡 학살하거나 찐따촌 끝까지 추적해서 단신으로 찾아갔을게 뻔함

 

강룡한테 죽기 전에 용구홍 회상하면서 '이 씨1발 개1새1끼들 귀신이 되서라도 내게 시린 이 천추의한을 잊지않으리' 거리면서 맹목적으로 증오하는 모습이라도 보여줬음 몰랐겠는데

 

현실은

 

'니들 따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헌터잼잼
현실은 변방 킬러
그리고 이미
넘보임.
ㅇㅇ
2018-06-08 00:32:48
[추천0]
파중딱
일단 나도 용구홍이 암존을 일부러 보내줬다고 생각은 안하지만

백마곡이 구무림애들 후예라는걸 아는자들은 거의 없다고 보고 실제로 암존 역시 그런 정보력이 없음

강룡도 지가 찾은게 아니라 내선향따까리들이 찾아준거고. 딱히 지가 강룡을 직접 찾을려고 여기저기 해집고 다닌 묘사는 아니었음
2018-06-08 00:33:53
[추천0]
반레온
그 정도로 치부할정도로 무공수준이 형편없었고 관심조차 안갈 수준이니 당연함
2018-06-08 00:41:18
[추천0]
파랑도깨비
용구홍한태 돌림빵당하고 살려보내질 정도면 암존입장에서 최악의 수치고 평생 그놈들 죽이려고 혈안되있을듯ㅋㅋㅋㅋㅋ 용구홍이 그렇게 강했다면 암존이 강한자를 찾아다니지도 않았지...
2018-06-08 00:44:38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역대 에피소드 인기 투표 [19]
마괴용빡이
2019-01-17 0 0
정보공지
여태까지 베게간 고게의 웃긴 합성 만화들+기타 등등 [12]
neitQ
2018-12-23 8 0
정보공지
고게 1차 토론대회 종료. 놓친분들을 위해 녹화본 링크. [10]
골반
2018-12-09 2 0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2]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0972 일반  
씹 ㅈ밥인데 인기많은 캐릭들 [2]
용비화실
2019-01-22 0-0 50
60971 일반  
[8명 엄선]인기 캐릭터 투표 [2]
마괴용빡이
2019-01-22 0-0 33
60970 일반  
안녕하세요 저는 고수를 아주 잘아는 사람입니다 [16]
윤서인
2019-01-22 4-0 78
60969 일반  
아비무쌍 나왔다 [2]
설사똥뿌직
2019-01-22 0-0 44
60968 일반  
지존..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2
60967 일반  
혈무신창 같은 스토리 5개나 더볼 수 있다니 ㄷㄷ분량이 나올까요? [4]
마괴용빡이
2019-01-22 0-0 64
60966 일반  
갠적으로 곽소종이 제일 궁금함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3
60965 일반  
지브리 영화 볼만한거 머있음 [4]
AVALONN
2019-01-22 0-0 41
60964 일반  
저놈 나 차단해서 반박 하고 싶은데 못하겠노 [3]
불구기저귀
2019-01-22 1-0 58
60963 일반  
이게 4표나와서 이미 올려놧는데 어느게 제일 적당히 잘라짐? [1]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8
60962 일반  
UDT 입대합니다 [2]
고잘알질라
2019-01-22 0-0 48
60961 일반  
원짤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4
60960 일반  
강룡 DB이미 수정신청했지만 이건어떠심? [2]
마괴용빡이
2019-01-22 0-0 26
60959 일반  
시급 만삼처넌 지껄이는거 저거 실화임? [4]
불구기저귀
2019-01-22 3-0 77
60958 일반  
형들 나 내년에 대학가면 우얌? 나 금주주의자인데 [4]
용비화실
2019-01-22 0-0 55
60957 일반  
문정후 고졸 실화? ㅋㅋㅋㅋ [2]
개때잡
2019-01-21 0-0 82
60956 일반  
님들은 최저임금 올리는거 어떻게 생각함? [19]
용비화실
2019-01-21 0-0 113
60955 일반  
치킨집이나 고기집 가서 밥 같이 먹으면 안됨 [4]
따라오세요
2019-01-21 0-0 39
60954 일반  
근데 난 부어먹던 찍어먹던 거기서 거기던데 [4]
천일염
2019-01-21 0-0 24
60953 일반  
오늘 고게는 자게로 썻네 ㅋㅋㅋㅋㅋㅋ [4]
재림의dkdk
2019-01-21 0-0 32
    
1 [2][3][4][5][6][7][8][9][10]..[225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