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븅신인가 무명이 내뱉는 말만 믿고 있네 ㅋㅋ
푸슉푸슉 | L:6/A:216
LV23 | Exp.7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2 | 조회 124 | 작성일 2018-06-08 13:03:2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븅신인가 무명이 내뱉는 말만 믿고 있네 ㅋㅋ

1.애초에 늙존은 무명을 장난감처럼 취급했기에 무명은 전력을 다한 늙존을 상대한 적 없을게 분명함 , 고작 강룡과 싸웠을때 본게 끝 

  이때 늙존은 팔 날라가고 치명상 입은 상태

 

2. 늙존은 무명을 발뒤꿈치정도 다치는 상대로 취급

 

3. 불구는 늙존을 상대했을시 전력을 다 안하면 뒤진다라고 충고

  반면 천칠은 잡객으로 취급

 

4. 혈비의 말 

늙존은 늙은 괴물 

무명은 걸뱅이 취급

 

5. 늙존은 과거 병들었던 몸임에도 불구하고 파천의 6절기를 막음 

  무명이 파천6절기 상대 하는게 가능? 

 

6. 강룡은 늙존을 무조건 죽일 기세로 전력을 다함. 반면 무명은??? 그냥 제압하고 끝

 

 

고작 1년동안 환사 밑에 있었다고 늙존을 뛰어넘는게 말이 안되지 ㅋ 대마두 혼령을 받은 것도 아니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2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A:484]
인리소각식
정황 따지면 그래야 하는데 류기운 작가는 정황 따질 생각 없는듯
2018-06-08 13:07:22
[추천0]
ghfhghfgh
무명은 혈맥이 막혀있었다는점을 고려해야됨
2018-06-08 13:09:2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8명 엄선]인기 캐릭터 투표 [16]
마괴용빡이
2019-01-22 0 0
정보공지
역대 에피소드 인기 투표 [23]
마괴용빡이
2019-01-17 0 0
정보공지
여태까지 베게간 고게의 웃긴 합성 만화들+기타 등등 [12]
neitQ
2018-12-23 8 0
정보공지
고게 1차 토론대회 종료. 놓친분들을 위해 녹화본 링크. [10]
골반
2018-12-09 2 0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2]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1815 일반  
나 젊은 시절 사진임
늙은이
2019-02-20 0-0 14
61814 일반  
솔직히 강함에 비해서 제일 안 빨리는 캐릭터가
불구기저귀
2019-02-20 0-0 15
61813 일반  
님들님들 나 궁금한거 생김ㄲㄲㄲ [4]
GODAD
2019-02-20 0-0 66
61812 일반  
역시 고게가 편안하고 좋네 [1]
hyougakakasi
2019-02-20 1-0 34
61811 일반  
양소 삼존급 ㅆㄱㄴ일 듯
개때잡
2019-02-20 0-0 46
61810 일반  
몇년간 다음 연재분은 안 나온다 [1]
구애의대죄
2019-02-20 0-0 60
61809 일반  
고게 빡딱파 종류 [13]
류기찬
2019-02-20 0-0 71
61808 일반  
이번 화 홍예몽 정말 예쁘네요. [1]
神樂
2019-02-20 0-0 116
61807 일반  
용비불패는 참 좋은게
전과5범
2019-02-20 0-0 58
61806 일반  
현용구vs마교용구 [9]
류기찬
2019-02-20 0-0 100
61805 일반  
가만 생각해보니 암존이 무림측 선봉이 아닐수도 있지 않음? [1]
용비화실
2019-02-20 0-0 72
61804 일반  
근데 전암벽화공에 잔월호위관 정리 될거같음? [5]
용비화실
2019-02-19 1-0 67
61803 일반  
고게를 살릴방법은 [2]
류기찬
2019-02-19 0-0 44
61802 일반  
고수 악역중 가장간지나는 인물 [2]
류기찬
2019-02-19 0-0 136
61801 일반  
이게 배댓이 말한 설정오류인가? [5]
재림의dkdk
2019-02-19 0-0 125
61800 일반  
솔직히 말하면 나는
불구기저귀
2019-02-19 0-0 36
61799 일반  
옥천비 진짜 볼때마다 화가 치밀어오르네
츄윙뉴뷔
2019-02-19 0-0 45
61798 일반  
용비 최강이죠 [9]
류기찬
2019-02-19 0-0 134
61797 일반  
근데 홍용은 몰라도 구휘한테 정면으로 처맞았더만 ㅋㅋ [6]
개때잡
2019-02-19 0-0 85
61796 일반  
암존이 신선림 드갔으면 파천신군은 커녕 대주교도 패죽였을것 같은데
hyougakakasi
2019-02-19 0-0 24
    
1 [2][3][4][5][6][7][8][9][10]..[220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