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남캐는 할아버지 되는데 여캐 할머니 만드는건 극도로 꺼리네
카킹 | L:0/A:0
LV9 | Exp.1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06 | 작성일 2018-06-08 18:05:5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남캐는 할아버지 되는데 여캐 할머니 만드는건 극도로 꺼리네

할머니들 외관이 다 20대임 ;;

한명 정도 그러는건 이해 되는데

벌써 3~4번째 아님? 

남캐는 주름도 생기고 흰머리 되고 

 

이런것도 세월의 흔적처럼 그리는데

여캐는 등장 안시키거나 무공빨로 늙질 않거나 해서

좀 씁쓸한거 같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강유
반로환동경지에 올랐을수도있지머 ㅋㅋㅋㅋㅋ
2018-06-08 18:07:13
[추천0][반대0]
이성훈
용비도 별로안늙었음
걍 작가가 홍예몽이랑 용비를 너무아끼는거같은데.. 용불 잘 모르는
고수독자들한테 보여주는만큼 멋있게 그리고싶은 욕심아닌가 싶음
2018-06-08 18:07:32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51509 일반  
웹툰팀 뒷구멍 내부사진 단독입수
염화천개
2018-09-26 0-0 15
51508 일반  
그거 앎?
검은마법사
2018-09-26 0-0 19
51507 일반  
츄형에게 직접 건의해보삼ㅋㅋㅋ
삼겹살좋아
2018-09-26 0-0 15
51506 일반  
관리자 대가리속 사진 단독입수
염화천개
2018-09-26 0-0 19
51505 일반  
관리자 뇌주름 갯수 [2]
염화천개
2018-09-26 0-0 31
51504 일반  
일단 신청했음
김무제
2018-09-26 0-0 15
51503 일반  
웹툰팀 씹챙년들아 [2]
염화천개
2018-09-26 0-0 41
51502 일반  
암존메인 이건 어떰 [4]
고잘알질라
2018-09-26 0-0 44
51501 일반  
관리자 너무 욕하지 마셈 뭔가 오해하는 게 있는 것 같은데 [2]
혼세마왕
2018-09-26 0-0 39
51500 일반  
??웹툰팀 기준이 뭐임 대체 [2]
김무제
2018-09-26 0-0 49
51499 일반  
강룡이 체력 바닥내면서까지 공진을 왜 썼는데 ㅋㅋㅋ [5]
혼세마왕
2018-09-26 0-0 61
51498 일반  
풀컨강룡이 공진을 키고 싸워야 할 호적수 ㅋㅋㅋ
혼세마왕
2018-09-26 0-0 34
51497 일반  
메인 신청용 최종버전 [11]
김무제
2018-09-26 0-0 49
51496 일반  
고수도 점점 노블레스화 하는 건가 [2]
슈마리
2018-09-26 0-0 52
51495 일반  
마도환생은 아무리 봐도 존나 웃김 [3]
푸슉푸슉
2018-09-26 0-0 66
51494 일반  
관리자 개ㅅ발년아 [28]
염화천개
2018-09-26 1-0 90
51493 일반  
전 최선을 다했습니다 [3]
김무제
2018-09-26 0-0 42
51492 일반  
마도혈비 vs 대주교 [3]
오사르토
2018-09-26 0-0 54
51491 일반  
파천이랑 암존은 진짜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인듯
R씨
2018-09-26 0-0 41
51490 일반  
파천배신엔 무조건 마교가 개입했을거임 [4]
해물파천
2018-09-26 0-0 68
51489 일반  
근데 이미지 신청 받아주는 기준이 대체머여 [2]
재림의dkdk
2018-09-26 0-0 29
    
1 [2][3][4][5][6][7][8][9][10]..[206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