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천존 > 암존은 말이 안된다니까요
디씨대장 | L:0/A:0
LV16 | Exp.3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1 | 조회 170 | 작성일 2018-06-09 13:51:32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천존 > 암존은 말이 안된다니까요

천존이 암존 열등감이라고 표현한것들을 해낼수 있으면 모르겠는데 못하잖아요 뭐 탈존도 아니고 개가 ㄴㅋㅋㅋㅋㅋㅋ

 

 

아니 만화에서 하지도 못할걸 대사 친다고해서 받아들이지는 않음 예를 들어 가히리에서 츠나가 빅뱅 언급하는데 그정도 화력이

 

묘사에 비해 말이 안되는 설정붕괴니까 사람들은 알아서 걸러듣는거임 천존이 딱 그짝임

 

천존이 무극 죽이고 열두존좌 2명 죽이고 용구홍 이길수 있음? 천>암으로 믿는 분들은 천존이 저걸 다 해낸다고 생각하셔야됨;

 

그냥 말 그대로 갠 아가리 파이터임 암존이 천존한테 열등감 가지고 있는건 맞지만 그게 싸움실력인지 뭔지는 아직 모르는 것

 

천존 지 입으로 암존이 최강이라고 했기도 했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1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석천
천존이 평가한 암존.

"무공만으론 구무림 최강이라 할 수 있겠지."


'무공'만 최강
2018-06-09 13:53:09
[추천0][반대0]
붉은탑
파천 강룡은 암존이 세운 업적을 달성할 수 있다고 확신하면서 천존은 못한다고 생각하는 '그'빡이들의 추함의 끝은 도대체 어디일까요....

그리고 암존이 용구홍을 이겼다는 내용은 작중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데 순도 100퍼센트 뇌피셜을 근거로 활용하는 '그'빡이들의 논리에 감탄하고 갑니다...
2018-06-09 13:55:17
[추천0][반대2]
대,파,혈>천>암>무극신마
2018-06-09 13:57:21
[추천0][반대0]
[L:27/A:83]
dkdkdkdk
그냥동급보거나 천존근소우위보는데
실컷싸움얘기하다가 날넘지못할걸세라했는데 갑자기 절대자의면모니 세력이니 이런거 넘어가는것도이상하고
암존이 그런거신경쓰는놈도아닌거같고
2018-06-09 14:28:40
[추천0][반대0]
낙지짱
초등학생이 봐도 천존이 암존 위인 거 알겠다 ㅋㅋ
2018-06-09 15:45:26
[추천0][반대0]
wreqer
이딴 어그로에 왜끌려주냐ㅋㅋㅋㅋ 만화잘보지않는 여자친구도 천존이더센건알더라 어그로끌려주지마
2018-06-09 15:58:06
[추천0][반대0]
파랑도깨비
걍 천>=암으로 수용해라.....무공만큼은 구무림 원탑인 우리형이니깐 이정도 자비는 배풀어라
2018-06-09 18:07:13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51509 일반  
웹툰팀 뒷구멍 내부사진 단독입수
염화천개
2018-09-26 0-0 25
51508 일반  
그거 앎?
검은마법사
2018-09-26 0-0 25
51507 일반  
츄형에게 직접 건의해보삼ㅋㅋㅋ
삼겹살좋아
2018-09-26 0-0 18
51506 일반  
관리자 대가리속 사진 단독입수
염화천개
2018-09-26 0-0 22
51505 일반  
관리자 뇌주름 갯수 [2]
염화천개
2018-09-26 0-0 36
51504 일반  
일단 신청했음
김무제
2018-09-26 0-0 15
51503 일반  
웹툰팀 씹챙년들아 [4]
염화천개
2018-09-26 0-0 48
51502 일반  
암존메인 이건 어떰 [4]
고잘알질라
2018-09-26 0-0 46
51501 일반  
관리자 너무 욕하지 마셈 뭔가 오해하는 게 있는 것 같은데 [2]
혼세마왕
2018-09-26 0-0 42
51500 일반  
??웹툰팀 기준이 뭐임 대체 [2]
김무제
2018-09-26 0-0 51
51499 일반  
강룡이 체력 바닥내면서까지 공진을 왜 썼는데 ㅋㅋㅋ [5]
혼세마왕
2018-09-26 0-0 66
51498 일반  
풀컨강룡이 공진을 키고 싸워야 할 호적수 ㅋㅋㅋ
혼세마왕
2018-09-26 0-0 35
51497 일반  
메인 신청용 최종버전 [11]
김무제
2018-09-26 0-0 49
51496 일반  
고수도 점점 노블레스화 하는 건가 [2]
슈마리
2018-09-26 0-0 56
51495 일반  
마도환생은 아무리 봐도 존나 웃김 [3]
푸슉푸슉
2018-09-26 0-0 69
51494 일반  
관리자 개ㅅ발년아 [28]
염화천개
2018-09-26 1-0 95
51493 일반  
전 최선을 다했습니다 [3]
김무제
2018-09-26 0-0 43
51492 일반  
마도혈비 vs 대주교 [3]
오사르토
2018-09-26 0-0 56
51491 일반  
파천이랑 암존은 진짜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인듯
R씨
2018-09-26 0-0 41
51490 일반  
파천배신엔 무조건 마교가 개입했을거임 [4]
해물파천
2018-09-26 0-0 70
51489 일반  
근데 이미지 신청 받아주는 기준이 대체머여 [2]
재림의dkdk
2018-09-26 0-0 30
    
1 [2][3][4][5][6][7][8][9][10]..[206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