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들개무리전까지는 나만 소진홍 용이 라이벌같은거 될줄알았나?
dkdkdkdk | L:27/A:83
LV81 | Exp.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97 | 작성일 2018-06-09 21:19:32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들개무리전까지는 나만 소진홍 용이 라이벌같은거 될줄알았나?




들개무리전까지는 거의 용이원펀맨식이여서 다들무난하게털렸는데

소진홍은 거의호각으로 싸우다 지길래 꽤남다르게 생각했음

용이도 절기 살초도 안쓰고 컨디션 별로 안좋았지만

소진홍도 컨디션극악인상태에서 절기를 못?썻으니

사람들이 다들 소진홍은 절에서 절기안쓸이유없었는데 초식발현안한거보면 얘는 절기가없다

 있다하더라도 독고구검이여서 이미 선광비검의 밑천다드러났다

이럴때도 난따로 절기있을꺼라 믿었음 

정황상보면 그럴수밖에없었거든 용이도 소진홍이랑 마지막에

절기안쓸이유 단하나도없었는데

굳이안쓴거보면 걍소진홍이 그만큼 강하다는걸 보여준거같았음

얘는컨디션극악이여서 절기를 안쓴게 아니라

못썻던거같으니

절에서는 그냥멘탈나가서 집중 제대로못한거같고

그래서 용이가 파천신공으로 백마곡 초토화시켰을때 소진홍도 절기쓰면 용이한테 지더라도 대단한초식을 보여주겠지?

라는기대감품었었지

그래서 겸이보다 좀더 고평가했던거같음

머 들개무리에서 용이혈비공나오고 2부들어와서는 걍 소진홍 도겸 별차이없다 생각하지만 도겸 환골 성장속도랑 한달뜀박질도 있으니 

잘쳐줘도 근소우위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갓진홍
매번 느끼지만.. '가독성'을 조금만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18-06-09 21:21:17
[추천0]
[L:17/A:59]
알파테크닉
확실히 소진홍때 칼질 묘사가 엄청났다고 느껴서 그렇게 생각할만 했음. 이건 도겸도 마찬가지지만..
2018-06-09 21:23:50
[추천0]
[L:39/A:355]
갓미나
혈비룡 이후로 쏙 들어간 라이벌설이죠 ㅋㅋ
2018-06-09 21:42:3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57902 일반  
추하다... [1]
강카콜라
2018-11-19 1-0 14
57901 일반  
근데 저사람 진짜 아니냐 [1]
재림의dkdk
2018-11-19 0-0 30
57900 일반  
국립국어원한테 물어보면 되지. [10]
꿀잼나뮈충
2018-11-19 0-0 37
57899 일반  
저능아가 또 저능함 [36]
헌터잼잼2
2018-11-19 0-0 73
57898 일반  
사실 이만화 자체가 강룡의 떡상일기잖슴... [1]
골반
2018-11-19 0-0 36
57897 일반  
이분의 행방을 알고 싶습니다 [2]
akdnsk
2018-11-19 0-0 43
57896 일반  
에잉 너네 몇달만 기달려봐라
neitQ
2018-11-19 1-0 29
57895 일반  
강카콜라는 누구? [3]
akdnsk
2018-11-19 0-0 40
57894 일반  
잼잼2 짭이죠?
akdnsk
2018-11-19 0-0 17
57893 일반  
사천왕한테 진 이유 이미 나왔잖아 [43]
neitQ
2018-11-18 4-0 125
57892 일반  
진유림 개불쌍하네요
갓무명
2018-11-18 0-0 46
57891 일반  
님들 3대 몇침 [8]
패천
2018-11-18 0-0 91
57890 스포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헌터잼잼2
2018-11-18 0-0 26
57889 일반  
이쯤되면 무>암 인정하시죠 [5]
갓무명
2018-11-18 0-0 63
57888 일반  
안녕하세요. 고수보고왔어요. [9]
이종이
2018-11-18 0-0 60
57887 일반  
문명 해본 사람있나요? [8]
neitQ
2018-11-18 0-0 36
57886 일반  
진짜 양정학이 저평가 이긴한듯.. [11]
엑스트라
2018-11-18 0-0 107
5788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헌터잼잼2
2018-11-18 0-0 42
57884 일반  
옥천비 대신 광혈이 등장했으면 완전 뒤집어지는건데
그려그려
2018-11-18 0-0 38
57883 일반  
무공만은 왠지 [5]
무닉진
2018-11-18 0-0 75
57882 일반  
파빡이와 암빡, 용빡 전부 만족할만한 파천뒤치 과정을 도출해봄 [6]
갓무명
2018-11-18 1-0 73
    
1 [2][3][4][5][6][7][8][9][10]..[231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