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요즘 보면 혈비>>>파천인 것 같은데
갓미나 | L:39/A:355
LV53 | Exp.6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11 | 작성일 2018-06-09 22:56:55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즘 보면 혈비>>>파천인 것 같은데

 

무명>늙존을 암시하는 장면들이 나오는거 보면 무명이 늙존을 넘어섰다고 생각되는데

여기서 혈비랑 파천의 전적을 비교해보면

 

늙존보다 훨씬 약했을 혈맥파열 암존을 파천은 파천신공 절반을 사용하고 암존을 상당히 높게 평가해서 치료하고 다시 붙자고 했는데 반해서

혈비는 기혈막힌 무명을 의자에 앉아서 조져버리죠 

환사가 기혈막혀서 제대로 못 싸우는 것 같다고 변호해주긴 했지만 혈비는 그래도 버러지 취급하구요

무명이 기혈풀고 1년간 성장한 다음에 강룡에게 개발렸는데도 강룡이 혈비의 상대가 못 된다고 할 정도인거 보면 혈비의 수준이 넘사벽이라는 거겠죠

 

솔직히 현무명과 기혈막힌 무명의 차이보다 늙존과 그 당시 암존의 차이가 더 클텐데도 혈비가 간단하게 상대하는거 보면

혈비>>>파천 아님?

 

처음엔 환사의 발언을 완전히 허언으로 봤었는데 계속 나오는거 보면 걍 팩트체크였던 것 같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함대줘라
일단 나와봐야
2018-06-09 22:59:0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57825 일반  
잼잼이 형이 고수 연재하면 구휘가 마교 교주 할듯
norrell
2018-11-18 0-0 14
57824 일반  
파천은 뒤치기 2회 때문에 포스를 못 느끼겠음 [7]
트와이닝
2018-11-18 0-0 51
57823 일반  
잼잼이형이 고수나 용불 연재하면 큰일나지ㅋㅋㅋㅋㅋ
Genos
2018-11-18 1-0 32
57822 일반  
구글에서 마교 교주를 이미지 검색해봄 [2]
트와이닝
2018-11-18 0-0 55
57821 일반  
옥천비 VS 마도혈비 [2]
설정상
2018-11-18 0-0 63
57820 일반  
요즘 고수 ㅈㄴ노잼인데 찐잼형님이 고게를 살려주시네 ㅋㅋㅋ [2]
설정상
2018-11-18 0-0 59
57819 일반  
대주교 한 컷으로 이렇게까지 용딱들이 박멸 당하다니. [2]
norrell
2018-11-18 0-0 71
57818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헌터잼잼2
2018-11-18 0-0 36
57817 일반  
프롤로그 강룡 얼굴 확대해보니까 [1]
홍예몽
2018-11-18 0-0 81
5781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강카콜라
2018-11-18 2-0 35
57815 일반  
그들이 바라던 대주교 [5]
고잘알질라
2018-11-18 1-0 100
57814 일반  
이제야 파벨이 어느정도 잡히네
djsejr
2018-11-18 1-0 49
57813 일반  
[정보] 그들이 마교주 =/= 대주교를 주장하는 이유.txt [2]
고잘알질라
2018-11-18 0-0 58
57812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강카콜라
2018-11-18 1-0 34
57811 일반  
시발련들아 그만싸워 뒤지기시르면 [1]
틀니딱딱팽
2018-11-17 0-0 49
57810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헌터잼잼2
2018-11-17 0-0 54
57809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헌터잼잼2
2018-11-17 0-0 68
57808 일반  
쟤 찐잼 맞음.. [3]
고수잼잼
2018-11-17 0-0 105
57807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강카콜라
2018-11-17 1-0 23
5780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헌터잼잼2
2018-11-17 0-0 56
57805 일반  
작가가 실루엣 대로 그려야되는 이유가 없음
강카콜라
2018-11-17 0-0 30
    
1 [2][3][4][5][6][7][8][9][10]..[231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