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검강이 용불설정상 검의최고경지이긴한데
dkdkdkdk | L:27/A:83
LV81 | Exp.1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05 | 작성일 2018-06-10 10:54:13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검강이 용불설정상 검의최고경지이긴한데

제어못한 상관책이 쓴거라

최소 존자 상위권이상이쓰는 절기위력까진 아니지않나

당시 용비 구룡아나 화룡 출수 화력보다도 약할꺼같은데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독고혈후
그래도 한 줄기 한 줄기가 이름난 명검의
수준이라 하니까 맞으면 아야는 할듯
2018-06-10 10:57:29
[추천0][반대0]
이성훈
애초에 용비한테 깨졌다는 거 자체가 좁밥
인증인데.. 그럼 구휘도 깨고 파황도 깨고
삼존도 그냥 깰 수 있다는 얘기자너..
2018-06-10 11:16:40
[추천0][반대0]
오로나민C
만약 상관책이 고협이랑 싸바싸바 잘되서 계속 수련했다면 평타로 절기 위력 냈을수도.
2018-06-10 11:17:21
[추천0][반대0]
마교대주교
검강이라도 구룡아, 염마천폭지열, 10성 파천대연신공 보다는 약하다고 봄
용비, 구휘, 파황의 경우 그만한 힘을 가지고 있는 실력자들이니...
2018-06-10 13:37:40
[추천0][반대0]
Van물질
검강을 발휘한건 상관책이라기보다 검의 힘이라서 사용자가 상관책이긴해도 강하긴 했을겁니다;;

그리고 용비가 금광회선창으로 검강 막긴 했는데 이것도 막고나서 잠시 누워있을만큼 제대로 막은 건 아니었으니..

용비불패 같은 정통 무협이 아니라 조금 스케일 크게 나오는 무협에서 검강은 보통 절정 쯤 되는 세계관에서 소진홍? 정도되는 고수면 가능한 묘기인데요 윗분이 쓰신대로 경지입니다 절정 미만의 고수는 보통 검기라고 검에서 기를 뿜을 수는 있지만 검강 같은 강기를 뿜을 수는 없지요 그래서 강기는 같은 강기가 아니면 이기기가 매우 매우 힘들다고 합니다

제가 봤을 때 파괴력 자체는 좀 딸리는 것 같긴 한데 위력은 잘 모르겠네요 상관책 따위가 아니라 강자가 뢰신검을 썼다면 다른 그림이 나올 수 있는거라 가늠이 안 가는 즁..
2018-06-10 13:39:35
[추천0][반대0]
반레온
용비의 절기따위에 개박살난 수준이면 검강수준은 걍 당간도 깰듯
2018-06-10 14:01:28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50370 일반  
대가리가 그리 꿀잼인건가 [6]
R씨
2018-09-21 0-0 21
50369 일반  
님들 젤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뭐임? [15]
게르망
2018-09-21 0-0 28
50368 일반  
여 올만에 덜싸우는거 같다 [2]
R씨
2018-09-21 0-0 25
50367 일반  
대가리 내일 업로드 된답니다. [10]
갓핑크
2018-09-21 0-0 27
50366 일반  
제운강 의외로 천곡애들한테 인기좋앗는듯 [5]
갓사평
2018-09-21 0-0 34
50365 일반  
빵에 잼 발라 먹는데 참 맛있데요 [2]
갓핑크
2018-09-21 0-0 24
50364 일반  
고게인들은 연애 경험이 있나요? [13]
알파테크닉
2018-09-21 0-0 32
50363 일반  
고수를 츄잉에 대입해보자.txt [5]
갓핑크
2018-09-21 0-0 32
50362 일반  
미안해요. 그분 글 블라인드 되신 것 보고 호다닥 지웠음. [2]
꿀잼나뮈충
2018-09-21 0-0 34
50361 일반  
류기운 작가님 얼굴 첨보네요 [9]
홍예몽
2018-09-21 0-0 36
50360 일반  
님들은 동생이랑 맞짱까본적있음? [7]
암파
2018-09-21 0-0 25
50359 일반  
우리 형은 수십개의 절기를 만들어 냈는데 [1]
우리god파천
2018-09-21 0-0 26
50358 일반  
아싸일 것 같은놈 적어보셈 [7]
암파
2018-09-21 0-0 37
50357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우리god파천
2018-09-21 0-0 38
50356 일반  
님들은 누구 따까리로 들어가고싶음? [14]
암파
2018-09-21 0-0 44
50355 일반  
나한테 가장 잘맞는 별호. [3]
엑스트라
2018-09-21 0-0 33
50354 일반  
고수보다 쎈 무협지만화 진짜 없음? [13]
암파
2018-09-21 0-0 49
50353 일반  
님들은 무림가면 별호 뭘로 짓고싶음? [22]
암파
2018-09-21 0-0 50
50352 일반  
40대마 vs 조선족 [16]
우리god파천
2018-09-21 0-0 64
50351 일반  
구마회혼신공 vs 금강불괴 [2]
용군
2018-09-21 0-0 27
50350 일반  
고수에서 제일 좋은 해피엔딩이 [6]
찐따사냥꾼
2018-09-21 0-0 41
    
1 [2][3][4][5][6][7][8][9][10]..[201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