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용비 구휘 천곡칠살에게 진다고?
슈퍼히어로 | L:0/A:0
LV1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8-2 | 조회 992 | 작성일 2018-06-15 14:44:2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용비 구휘 천곡칠살에게 진다고?



확실히 웹툰만 볼때와 웹툰 게시판함께 볼때 재미는 배로 증가하네요

 

또다른 의견일뿐이고 재미로 읽어줬으면 합니다. 

 

한시대를 제패할만한 무공가진 천곡칠살? 

 

용비 구휘는 UFC 종합룰 넘버5 라면

 

천곡칠살 애들은 태권도, 소림사, 권투, 주짓수, 유도, 레스링  각각 분야 예전에 아마추어 챔피언 정도로 보면될듯 하네요

 

지들끼리 조차도 무슨 무기쓰는지 어느정도 강한지 스파링조차 안해보고 일반 평민하고 싸우면서 양민학살만 한 천곡칠살이

 

UFC 메인 선수를 이길수 없죠?

 

천곡칠살이 중 한명이 헤드기어 쓴 아마 복싱 금메달 출신이라고 치면 용비&구휘 는 주짓수나, 레스링으로 그라운드 게임하면 됩니다.

 

천곡칠살이 주짓수 챔피언 출신이라면 주짓수 방어하면서 킥복싱이나 복싱으로 싸우면 되구요

 

용비와 구휘는 올라운드 챔피언들입니다. 유리한대로 게임을 할줄아는 선수들이죠 모든 스탯이 밸런스맞게 채워져있다면

 

천곡칠살은 한쪽 스탯만 만땅이고 나머지는 턱없이 부족한 밸런스가 맞지 않는 파이터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예전에 천존이 대장군 회상할때 무공만큼은 최강으로 말했지만 

 

결국 전쟁터에서 악착같이 살아남은 용비와 목숨걸고 싸운결과 용비가 이기죠

 

만화에서 범위를 언급하지않는 제패니 최강이니 최고니 라는 말은 큰 의미없다고 봅니다. 

 

강룡도 얘기하죠 막사평과 싸울때 당신 "사부님하고 싸워본적 있어?" 

 

싸워보지도 않고 제패니 최강이니 최고니 의미없다 봅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8
2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KINGZONEDRAGON
용비 구휘는 UFC 종합룰 넘버5 라면
천곡칠살 애들은 태권도, 소림사, 권투, 주짓수, 유도, 레스링 각각 분야 예전에 아마추어 챔피언 정도로 보면될듯 하네요

왜 이렇게 보는거죠?
오히려 정반대 아닌가요?
2018-06-15 18:00:38
[추천6]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0/A:456]
외과의사
고잘알이시네요
2018-06-15 15:45:54
[추천0]
[L:34/A:121]
통독블
걍 똥대가리들임 용구가 진다는건ㅋㅋ
2018-06-15 17:06:14
[추천0]
재이
이기겠죠
2018-06-15 17:13:49
[추천0]
킹갓무진
팩폭 ㄴㄴ 일부 강빡이들의 막말임
2018-06-15 17:32:27
[추천0]
KINGZONEDRAGON
용비 구휘는 UFC 종합룰 넘버5 라면
천곡칠살 애들은 태권도, 소림사, 권투, 주짓수, 유도, 레스링 각각 분야 예전에 아마추어 챔피언 정도로 보면될듯 하네요

왜 이렇게 보는거죠?
오히려 정반대 아닌가요?
2018-06-15 18:00:38
[추천6]
붉은탑
팩폭 ㄴㄴ
2018-06-15 18:58:13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57500 일반  
파빡이들 현재 심정...
내가왔어요
2018-11-14 0-0 0
57499 일반  
용구는 허공섭물 못하나?? 돌떨어진다고 놀라서 빤스런..
djsejr
2018-11-14 0-0 0
57498 일반  
차라리 대주교 옥슬비가 아니라 [2]
패천
2018-11-14 0-0 30
57497 스포  
난 이번화로 [2]
무닉진
2018-11-14 0-0 26
57496 일반  
이번 화로 나온 내용들로 비추어 지금까지 스토리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자면,
츄좆
2018-11-14 0-0 16
57495 스포  
근데 교룡갑은 먼데 환사의 내막을 일일이 다보여주냐
재림의dkdk
2018-11-14 0-0 12
57494 스포  
지금 저 대주교는 아직 불완전한 상태일라나
재림의dkdk
2018-11-14 0-0 33
57493 일반  
소진홍 애비라 해도 믿겠네
악귀라
2018-11-14 0-0 15
57492 일반  
정말 돌멩이가 용비 봉 건들인 거 아님? [1]
neitQ
2018-11-14 0-0 50
57491 일반  
근데 환사놈은 강룡을 파천신군의 힘을 고스란히 받았던 분신이라하고 [2]
재림의dkdk
2018-11-14 0-0 52
57490 일반  
근데 정황상 조력자의 정체는 환사였음?
엑스트라
2018-11-14 0-0 22
57489 일반  
이번화로 파>마혈>강 [2]
알파테크닉
2018-11-14 0-0 71
57488 일반  
근데 대주교가 일각 이름도 아네 [4]
재림의dkdk
2018-11-14 0-0 90
57487 일반  
근데 옥천비는 보면 왠지 대주교 최측근 비서 느낌도난다 [2]
재림의dkdk
2018-11-14 0-0 59
57486 일반  
이만화 주인공보다 더 떡상하는 유일한 샛기 ㅇㄱㄹㅇ [5]
공차
2018-11-14 0-0 118
57485 일반  
무극신마가 무공으론 마교 1위면 좋겠다 [7]
악귀라
2018-11-14 0-0 87
57484 일반  
잼형 이번화 보고 감동 받으셨겠죠? [6]
우리god파천
2018-11-14 0-0 77
57483 일반  
근데 환사 의외로 대주교 와 있는거 모른거 아님?
qltkd
2018-11-14 0-0 29
57482 일반  
제발 죽은 자식 랄부좀 그만 만지시죠 ^^
푸슉푸슉
2018-11-14 2-0 38
57481 일반  
님들 설마 다음화에 대주교가 [3]
qltkd
2018-11-14 0-0 105
57480 일반  
만약 몇몇 분들의 추측대로 신적 존재를 불러오는 전개가 나온다면
neitQ
2018-11-14 0-0 37
    
1 [2][3][4][5][6][7][8][9][10]..[230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