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암존짱샘 10화 (vs존자전)
혼세마왕 | L:0/A:0
LV32 | Exp.6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1 | 조회 362 | 작성일 2018-08-09 22:04:1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암존짱샘 10화 (vs존자전)


류기운형이 스토리 짜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5
1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암파
선추후독

항상 감명깊게 보고 있습니다.
2018-08-09 22:04:54
[추천0][반대0]
꿀잼나뮈충
김쌍칼, 팔황검제 없앤 기술은 멋지네....
2018-08-09 22:07:25
[추천0][반대0]
잉여세포
ㅅㅂ 해외 고수들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09 22:11:57
[추천0][반대0]
검은마법사
차단
2018-08-09 22:14:28
[추천0][반대1]
[L:5/A:266]
알파테크닉
시발 ㅋㅋ
2018-08-09 22:27:00
[추천0][반대0]
Fa천
아프리카 패왕등장ㅋㅋㅋㅋ
2018-08-10 00:54:08
[추천0][반대0]
프루동
얘 혹시 모정돼지 작가인거 아님?
2018-08-10 18:54:39
[추천0][반대0]
불한당가
아프리카 존나 ㅋㅋ
2018-08-11 14:52:26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55242 일반  
근데 강빡이들 추천 조작사건 흔히 말해서 강스터콜 이건 츄잉님이 직접 해명하지 않았나요? (사진 추가) [2]
내가왔어요
2018-10-21 0-0 12
55241 일반  
솔직히 개개인으로 보면 용딱이가 강빡이보다 강력한건 팩트인듯 [24]
우리god파천
2018-10-21 0-0 40
55240 일반  
대마두문수 블랙됫네 [11]
패천
2018-10-21 0-0 45
55239 일반  
사천왕 배신 성공은 이 의견이 가장 높은 가능성이 아닐까요? [5]
내가왔어요
2018-10-21 0-0 23
55238 일반  
난 무엇보다 그 병1신이 다시 블랙이 돼서 기쁘다 [16]
알파테크닉
2018-10-21 2-0 40
55237 일반  
용불고수.. 진짜 한국무협의 자존심이 맞는거같음 [4]
갓핑크
2018-10-20 0-0 45
55236 일반  
내 기억이 맞는지모르겠는데 이 장면 몇권인지 앎? [8]
갓핑크
2018-10-20 0-0 51
55235 일반  
구휘 한남충 [4]
갓사평
2018-10-20 0-0 62
55234 일반  
이래놓고 무슨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라는건지 [5]
헌터잼잼
2018-10-20 0-0 59
55233 일반  
문정후는 월드클래스죠 [8]
짭성훈
2018-10-20 0-0 46
55232 일반  
나이들어서의 강함은. [8]
norrell
2018-10-20 0-0 32
55231 일반  
저능아가 저능아 운운하는거 좀 웃기지 않냐 ? [6]
Genos
2018-10-20 5-0 52
55230 일반  
토론은 기분상하지 않게 서로의 의사를 존중하고 경청하며 진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5]
패천
2018-10-20 0-0 37
55229 일반  
이거 신고는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실분 계십니까? [6]
내가왔어요
2018-10-20 0-0 40
55228 일반  
대만 작가도 그림 존나 잘 그린다 [16]
트와이닝
2018-10-20 0-0 77
55227 일반  
혈비도 구휘랑 동년배같은데 [3]
갓사평
2018-10-20 0-0 30
55226 일반  
파천신군은 생사를 초월한 존재 [1]
갓핑크
2018-10-20 0-0 36
55225 일반  
근디 혈가놈은 젊을적보다 육체가 더 강건해진거 같은데 [7]
R씨
2018-10-20 0-0 31
55224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헌터잼잼
2018-10-20 0-0 29
55223 일반  
류기운 월드에서 육체의 한계는 존재함 [9]
트와이닝
2018-10-20 0-0 52
55222 일반  
진지하게 불구신군은 노말혈비한테 안 꿇린다 생각함 [2]
알파테크닉
2018-10-20 0-0 31
    
1 [2][3][4][5][6][7][8][9][10]..[221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