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나마 진유림이랑 상대할수 있는 존자를 꼽아보자면
갓진홍 | L:0/A:0
LV29 | Exp.1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7-0 | 조회 597 | 작성일 2018-09-12 18:43:5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나마 진유림이랑 상대할수 있는 존자를 꼽아보자면

 

 

혈비랑 매치될뻔한 '구휘'를 제외한다면

 

삼존 중에서 무공으로 최강인 '암존' 정도가 비빌만 하겠고 나머지는 상대도 안될듯 합니다.

 

 

구휘피셜 나이 대 상식 밖의 강자 노말강룡을 고전시킨게 '젓가락 들 힘도 없는' 소진홍이고, 그 소진홍이 풀컨으로 최강의 절기를 날렸음에도 가벼운 검짓으로 막아낸게 진유림입니다.

이건 세계관 역사를 송두리째 뒤집어버리는 괴랄한 업적입니다.

 

 늙존을 능가한 무명, 그가 기겁할 정도의 내공을 가졌으며 용호상박을 이루는 천맹성조차 대놓고 능가한다고 류기운이 때려박은 인물입니다.. 

 

그니까 제령왕이 선별한 각각 천하를 호령했던 대마두들 일곱명 중에서도 '최강자'의 재림이란 말입니다.

 

치트키 집단 천곡칠살 중에서도 완전 사기 치트키를 쓴겁니다.

 

 

또한 멘탈적인 외적요소도 완벽에 가까운 수준입니다.

 

 

 

 

이런 진유림에 비빌 존자는.. 그나마 당대의 최강자로 꼽히며 대마두라 불렸던 전성기 암존 정도가 있겠네요.

 

 

 

 

용비불패 팬으로써 매우 아쉬운 파워 인플레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인정하겠습니다.

 

 

신무림이 넘사벽이네요.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7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갓핑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12 18:44:25
[추천0][반대1]
우리god파천
형님 드디어 전성기때 그 모습으로 완전히 돌아오셨군요
2018-09-12 18:49:40
[추천0][반대1]
게르망
즉 소진홍은 결코 이길 수 없다?
2018-09-12 18:54:10
[추천0][반대0]
하드바디
개소릴 길게도 섯네
2018-09-12 18:57:11
[추천2][반대1]
파랑도깨비
진유림정도면 파천신군도 ㅈ밥아님???? ㄹㅇ ㅈ진홍 최소 파천급인데
2018-09-12 23:38:10
[추천0][반대1]
불로소득
잡곡들 보니 환사가 바로 혼령뺐어 올수 있을거 같은데요.
저것들도 고독마냥 환사 요단강 건너면 같이 없어질지 모르는 무리일듯...
2018-09-13 00:56:01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50687 일반  
만약에 진가령이 두춘 떡바르면 존자급으로 평가 상승하는거 맞음? [1]
R씨
2018-09-24 0-0 9
50686 일반  
개인적으로 고게에서 역겨운 부류
헌터잼잼
2018-09-24 0-0 7
50685 일반  
두춘이랑 진가령 싸울 때 [6]
삼겹살좋아
2018-09-24 0-0 17
50684 일반  
진가령 이년 설마 힘쑴하는건 아니겠지? [13]
R씨
2018-09-24 0-0 26
50683 일반  
두춘이 떡상하려면 뭔 짓을 해야할까 [8]
R씨
2018-09-24 0-0 21
50682 일반  
혈비 신파천문 세우고 한짓보다 [6]
핑두
2018-09-24 0-0 57
50681 일반  
원래 무협에서 파천신군처럼 학살하고다니면 [3]
핑두
2018-09-24 0-0 61
50680 일반  
난 마도혈비도 아직 확신이 안간다. [4]
엑스트라
2018-09-24 0-0 69
50679 일반  
전성기 패왕 파천신군이 현 강룡보다 압도적으로 쎈게 [6]
반투페온
2018-09-24 1-0 84
50678 일반  
솔직히 세계관 1위는 [3]
사츠
2018-09-24 0-0 75
50677 일반  
대주교가 ㅈ밥인 리유 [7]
절망적
2018-09-24 0-0 73
50676 일반  
파천이쉑 환사 똥꼬만 ㅈㄴ빨았으면 광목천이랑 맞다이 했을듯 ㅋㅋㅋ [10]
설정상
2018-09-24 0-0 75
50675 일반  
구휘는 이제 신선이되고 [7]
절망적
2018-09-24 0-0 79
50674 일반  
진도소였으면 이번 혈비 가볍게 날린 평타에 이등분남? [3]
설정상
2018-09-24 0-0 52
50673 일반  
추석임 [2]
R씨
2018-09-24 0-0 41
50672 일반  
선도술과 무력은 전혀 상관 없을거 같은데 [4]
헌터잼잼
2018-09-24 0-0 164
50671 일반  
무신은 이것들좀 안해야함 [8]
자미음양술
2018-09-24 6-0 231
50670 일반  
시기상 보면 용불 외전이랑 마교대전이랑 별 차이 없지 않음? [6]
헌터잼잼
2018-09-24 0-0 116
50669 일반  
열혈강호 한비광 고수로 치면 어느정도 수준? [7]
바사삭
2018-09-24 0-0 123
50668 일반  
용퀴들이 전암 존나까도 천원진 못 뚫는 이유 [10]
부활희운이
2018-09-24 0-0 125
50667 일반  
큰별이 지셨네요. 아아.. [2]
푸슉푸슉
2018-09-24 0-0 126
    
1 [2][3][4][5][6][7][8][9][10]..[202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