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용딱이:나는 용비와 구휘의 활약, 대마교전을 보기위해 고수를 본다
반투페온 | L:0/A:0
LV18 | Exp.2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8-0 | 조회 616 | 작성일 2018-12-05 01:07:2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용딱이:나는 용비와 구휘의 활약, 대마교전을 보기위해 고수를 본다

'고수'는 스토리가

 

'주인공 강룡과 그의 스승인 파천신군과의 관계'로 시작하고

 

'천하제일의 고수 강룡이 성장하면서 겪는 사건들과 수많은 고수들의 이야기'인데

 

'그분'들은 용비와 구휘의 활약 및 전투력, 대마교전

 

이걸 보기위해서 고수를 보는거임 ㅋㅋ

 

'그분'들은 용구보다 넘사벽으로 강한 금수저급 재능에 강함을 가지고 있는 파천신군 강룡을 그냥 증오할 뿐임

 

용빡이들은 그냥 용비구휘 활약하는거 보기위해, 대마교전 보기위해 '고수'를 보지만

 

작가님들은 작중팩트로 '응~돌무더기에 압사할 정도로 파천신군의 힘과 압도적인 차이가 있어' 라고 말해줌.

 

'고수'는 천하제일의 고수 강룡,그리고 수많은 고수들(천칠 소도진이나 현 용구홍 등등)의 이야기임.

 

지금 마도혈비가 용구가 둘이서 덤벼도 죽일 힘을 가지고 있는데

 

어차피 강룡이 각성하게되고 마도혈비 죽이게되있음

 

뭐 이건 당연한거고 

 

고게에서 항상 패배해온게 용딱이들임

 

용딱이는 결국엔 필시 패한다.

 

→'용필패'

 

이게바로 고게의 진리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8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반투페온
왜 억울함??오히려 작가님한테 고맙죠

용구는 마도혈비에게 두명이서 덤벼도 죽는 수준이고

그 마도혈비를 넘는게 파천신군이고

조만간 마도혈비를 각성한 강룡이 죽이게 될텐데요 ㅋㅋ
2018-12-05 01:11:18
[추천5]
[신고]
반투페온
진짜 용딱이들은 고게의 악이라고 생각함

당장에 작가님 쾌차하시길 기원하는 메세지를 담아도 모자를 망정에

ㅂㄱㄱㅈㄱ 이분은 자기들은 용구 전투력 활약 못보고 대마교전 못봐서 멘붕온다고 글 쓰길래 개어이없어서 올린 글임 ㅋㅋ뭔 작품을 전투력보려고 보나 ;;

작품은 스토리에 묻어나는 소소한 감동과 재미로 보는거지

뭔 고수에서 용구 전투력 활약만 나오길 기대하는건지 ㅋㅋㅋㅋ 진심 작가님이 보면 기겁할듯
2018-12-05 01:22:19
[추천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불구기저귀
아니 억울하면 용불캐를 고수에 등장시킨 작가한테 따지라고 ㅋㅋㅋㅋ
2018-12-05 01:08:21
[추천0]
[L:2/A:173]
개때잡
,
2018-12-05 01:09:45
[추천0]
[L:2/A:173]
개때잡
와 차단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12-05 01:09:58
[추천0]
[L:45/A:25]
고잘알질라
이새1키는 이 상황에도 이 즤랄이네
2018-12-05 01:11:48
[추천3]
에스테틱
이런 ㅄ글도 있구나 ㅋㅋㅋㅋㅋㅋ
2018-12-18 09:10:07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고게 1차 토론대회 종료. 놓친분들을 위해 녹화본 링크. [10]
골반
2018-12-09 2 0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2]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60117 일반  
열혈강호 작가들은 2주에 연재 한번에 분량도 대창렬 수준인데 원피스 블리치 보다 더 휴재가 많네
hyougakakasi
2018-12-18 0-0 7
60116 일반  
구고게 망령들은 모두 은거하고 신고게가 일어설것이야
AVALONN
2018-12-18 0-0 10
60115 일반  
고게가 신게 씹어먹는 각이었는데 아쉽네 [3]
갓게대통령
2018-12-18 0-0 18
60114 일반  
사실 31일 그거기대도안했음 [1]
골반
2018-12-18 0-0 33
60113 일반  
사실 새해 깜짝 선물인데
홍예몽
2018-12-18 0-0 16
60112 일반  
그냥 처음부터 희망을 주지않았다면... [7]
neitQ
2018-12-18 0-0 60
60111 일반  
게시판 살렷으면 좋겟는데 [5]
개때잡
2018-12-18 0-0 44
60110 일반  
이제 여기서 무슨 얘기를 해야하지? [4]
계란C
2018-12-18 0-0 45
60109 일반  
아 날짜 공지 없어짐 [1]
개때잡
2018-12-18 0-0 43
60108 일반  
하아... [2]
neitQ
2018-12-18 0-0 39
60107 일반  
공지 기간 (~12/31) 사라짐 [5]
神?
2018-12-18 0-0 89
60106 일반  
없던설정이라 글치 암존때 암연소환 썻으면 [2]
히힛32
2018-12-18 0-0 31
60105 일반  
도겸이 맨 처음 들고 다녔던 무기는 뭘까 [4]
계란C
2018-12-18 0-0 47
60104 일반  
역시 고게만 이런 반응이 아니었구만 [14]
불구기저귀
2018-12-18 0-0 96
60103 일반  
가령이 어느정도 급인가요? [17]
개때잡
2018-12-18 0-0 88
60102 일반  
마교대전 이후 황폐화된 무림 - 현 고게 [1]
AVALONN
2018-12-18 0-0 46
60101 일반  
얼굴만 보면 십이존자,마교 대주교와 주교라고 해도 믿을만한 오룡방주,설산파 문주 [1]
크르르
2018-12-18 0-0 51
60100 일반  
작가님 근황 아시는분? [1]
하늘방패
2018-12-18 0-0 96
60099 일반  
고수
딸딸쿠리
2018-12-18 0-0 39
60098 일반  
새삼스럽지만 [4]
개때잡
2018-12-18 2-0 121
    
1 [2][3][4][5][6][7][8][9][10]..[240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