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암존이 괴물이라 칭한 그가 최강이다
리린 | L:0/A:0
LV1 | Exp.4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0 | 조회 438 | 작성일 2017-07-10 21:04:0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암존이 괴물이라 칭한 그가 최강이다

강룡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4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미퀴의왕
아니다 암존이 최강이다
2017-07-11 05:26:32
[추천0][반대0]
로열로더
용불 고수 통합 최고사기 캐릭 강룡.
어리고 경험도 없이 구무림 최강무공 폭렬대천 집어삼키고 전부 초토화.
2017-07-11 06:58:46
[추천0][반대1]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웹툰 고수게시판입니다. [20]
츄잉
2016-04-26 0 0
24439 일반  
왜 다들 노말룡이냐 혈비룡이냐 거기에만 관심을 두는거지..
마까스띠
2018-04-25 0-0 1
24438 일반  
그냥 원수 외의 사람한테 살초 썼다고 보면 된다ㅋㅋ
whsaodrn
2018-04-25 0-0 28
24437 일반  
야이 씨ㅡ발넌아 강룡이 무슨 마인부우냐? 뭔놈에 종류가 이리많아 [1]
푸슉푸슉
2018-04-25 5-0 64
24436 일반  
저걸보고 노말룡이라고 할수가 있을까? [2]
설정상
2018-04-25 0-0 80
24435 일반  
제운강 죽는건 상관 없는데 [1]
lIll
2018-04-25 0-0 98
24434 일반  
천곡칠살=상관책 [5]
neitQ
2018-04-25 0-0 86
24433 일반  
ㅋㅋㅋㅋ 강룡이 캐리하니깐 갑자기 칠살이들 평가만 낮아지노 ㅋㅋㅋ [3]
설정상
2018-04-25 6-0 128
24432 일반  
여기가 혹시 나루토 게시판인가요 ? [4]
단탈리안
2018-04-25 0-0 79
24431 일반  
왕응기랑 비교되던 두춘 [2]
백마곡주
2018-04-25 2-0 70
24430 일반  
개인적으로 천곡칠살이 이기는 그림도 좀 나왔으면
루밀리온
2018-04-25 0-0 66
24429 일반  
괴물이 사이코가 되니깐 무섭구나
나는신이다
2018-04-25 0-0 99
24428 일반  
강룡,파천>용구인게 맞다 그럴수밖에없다 [2]
구룡아잼
2018-04-25 1-0 100
24427 일반  
근데 강룡 봐주고 안봐주고 차이가 너무 극심한거 같음
neitQ
2018-04-25 0-0 91
24426 일반  
생각해보니 제운강 살아있을 가능성이 어느정도 있긴한데
neitQ
2018-04-25 1-0 82
24425 일반  
아무래고 천곡칠살 최강자는 얘 둘 중 하나일듯 [1]
알씨
2018-04-25 0-0 285
24424 일반  
강룡이 멀쩡한 상태였으면 암존 무난하게 이긴다?
추천보소
2018-04-25 1-0 96
24423 일반  
의식이 흘러가는대로 정하는 파밸 [1]
whsaodrn
2018-04-25 0-0 117
24422 일반  
짱짱맨들 정리 [2]
최지안
2018-04-25 0-0 119
24421 일반  
예린이 정체가 궁금하도다 [1]
이화쟝
2018-04-25 0-0 135
24420 일반  
츄잉 점검하는동안 숨막혀 뒤질뻔;;
혼수상태
2018-04-25 1-0 70
24419 일반  
팩트는 [2]
삐삐삐
2018-04-25 2-2 179
24418 일반  
그놈의 노말룡 집착좀 그만 해라 ㅋㅋ
whsaodrn
2018-04-25 0-0 79
24417 일반  
강룡의 내공압박을 견딜수 있는 마지노선
KINGZONEDRAGON
2018-04-25 0-0 91
24416 일반  
강룡이 힘 제대로 쓰면 암존도 초컷이라고? [7]
혼세마왕
2018-04-25 0-0 381
    
1 [2][3][4][5][6][7][8][9][10]..[97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