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김용이란 유명 소설가가 있는데 (갠적으론 노잼이라 안좋아함)
헌터잼잼 | L:0/A:0
LV61 | Exp.6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65 | 작성일 2018-09-23 01:15:5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김용이란 유명 소설가가 있는데 (갠적으론 노잼이라 안좋아함)

여기도

파벨 싸움 쥑이던데..

 

 

보통 보면 세계관 최강자를

 

무명승? 인가 그 작자 놓고

 

 

밑에서 독고구패 - 동방불패니 머니

x나 싸워댐

 

 

 

근데 난 이 작가 소설 자체가 노잼이라

누가 최강자든 상관 없음

ㅅㄱ

 

 

3줄 요약

 

독고구패

이름이 아니라

별호던데..?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빠옹아다
ㅎㅎ 김용소설을 좋아해서~~ 독고구패는 스스로 지은 별호죠~~ 누군가에게 패하고 싶다고 해서 지은 ㅎㅎㅎ
2018-09-23 01:18:14
[추천0][반대0]
norrell
김용 소설처럼 잘쓴 작품 찾기 힘든데. 님이 재밌다는 무협 작품은 뭐가 있음?
내가 전작품 다 본건 아닌데 파벨싸움 나도 그게 시대가 틀려서 나는거지 고수처럼 대놓고 왔다갔다 시키는 작품은 아님.
독고구패는 본명은 커녕 실제로 나온 적도 없는 사람임. 그냥 예전에 그런 사람이 있었고 그의 무공을 일부 전수해 받은 애들이 존자급 됨.
2018-09-23 01:21:07
[추천0][반대0]
구빠옹아다
글구보면 최강자들은 독고 성이 많긴 합니다~~
용비불패/고수만 봐도~ 대주교 독구혈후, 독고천(이할배도 대마두 그런거였는데), 파천신군 독고룡 ㅎㅎㅎ 나름 최강자들임~
2018-09-23 01:23:56
[추천0][반대0]
이클루시앙
김용 소설이 노잼이라니....;;;글빨 자체가 시중에 굴러다니는 무협이랑 차원이 다른데....소설 내에 등장하는 시문조차 전부 자신이 창작하고 당시 시대상과 문화를 자신이 창작해낸 무협이란 틀에 절묘하게 융합시킨 대문호입니다. 솔직히 김용 소설은 문학이라고 ㅇㅈ해줘야 함.

추가로 독고구패는 한자 그대로 고독하게 패배를 구한다는 말로 생애 단 한번도 져본적이 없어서 저런 별호를 지었다고 합니다. 고수로 치면 파천 같은 존재
2018-09-23 02:22:15
[추천0][반대0]
트와이닝
무알못 인증이시네요 ㅎㅎ

김용 소설은 역사 문화 철학이 다 어우러진 문학 작품입니다.
2018-09-23 02:28:10
[추천0][반대0]
R씨
노잼이라기보단 캐주얼하게 읽기 힘들다가 맞을듯
2018-09-23 07:45:40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평가. [4]
제석천
2018-07-07 4 0
정보공지
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7월 20일 업데이트) [9]
제석천
2018-06-13 8 0
정보공지
강룡이 이긴 적들 (2018년 6월 10일 업데이트) [12]
제석천
2018-05-21 12 0
55164 일반  
아무리생각해도 마도환생은 막가놈이해야했음. [1]
엑스트라
2018-10-20 0-0 17
55163 일반  
원펀맨에서도 마도환생 나오네요 [2]
츄잉죽어
2018-10-20 0-0 71
55162 일반  
암존 이 쉑 힘 얻을 거면 마교로 건너가지 [1]
알파테크닉
2018-10-20 0-0 50
55161 일반  
우리형을 다들 이용하는 이유 [1]
똥뿌지직직
2018-10-20 0-0 35
55160 일반  
암존이 언제 나온캔데 여긴 아직도 왤캐 언급 많이 되냐 [1]
히힛32
2018-10-20 0-0 32
55159 일반  
막가놈vs칠밥이들 [3]
R씨
2018-10-20 0-0 45
55158 일반  
암존 보면 평상시 이미지가 중요하단걸 깨달을 수 있음. [1]
norrell
2018-10-20 0-0 55
55157 일반  
마도혈비 좆도 안 멋있다 [2]
알파테크닉
2018-10-20 0-0 57
55156 일반  
현 혈비정도면 전성기 암존 폭렬대천도 가뿐히 씹겠지? [7]
설정상
2018-10-20 0-0 96
55155 일반  
파천이 구무림에 있었다면 [7]
김게일
2018-10-20 0-0 75
55154 일반  
암존은 그냥 맘에 듬 ㅋㅋ [2]
AVALONN
2018-10-20 0-0 68
55153 일반  
암존은그냥 맘에안듬 [2]
더킹사랑
2018-10-20 0-0 45
55152 일반  
암존은 용구홍에게 광폭뢰로 날려버리고 사라진게 맞음 [3]
반투페온
2018-10-20 3-0 95
55151 일반  
낡은 수첩의 십계명 [3]
야생감자
2018-10-20 1-3 71
55150 일반  
정황상은 암존이 자리를 피한게 맞죠 [2]
헌터잼잼
2018-10-20 0-0 102
55149 일반  
용구홍이 암존에만 집중할 수 없었던 상황인 건 명백한데 [25]
트와이닝
2018-10-20 1-0 181
55148 일반  
뭘 그리 화를 내느냐
최은정딸
2018-10-20 0-0 35
55147 일반  
암존 성격상 도망칠 놈이 아니란 건 개소립니다. [14]
역마살
2018-10-20 0-0 142
55146 일반  
암존 성격이 아무리 더러워도 뇌가 없지는 않음.
norrell
2018-10-20 0-0 26
55145 일반  
당장 잔월대마도 홍용구 연속으로 3연타로 맞닥뜨린적이 있습니다 [4]
냥꾼
2018-10-20 0-0 69
55144 일반  
암존이 세계관 1위는 맞는데 [8]
패천
2018-10-20 0-0 183
    
1 [2][3][4][5][6][7][8][9][10]..[220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