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대주교가 아니기도 힘듬
교룡갑 | L:0/A:0
LV7 | Exp.5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94 | 작성일 2018-11-16 00:56:2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주교가 아니기도 힘듬

교주라는 단어 이전에 실루엣과 장식이 완벽히 일치하고 수라라는 별호와 주교들처럼 대마, 신마가 아닌 마'제'의 칭호를 가지고있음.

거기에 유력한건 마교와의 접촉 자체가 거의 없는 중원무림인들인데 단순히 칭호와 듣던걸로 기억하는 늬앙스가 아닌 열두존자급 인물 다수를, 그리고 사실 열두존자의 위명보단 다소 아래인 일각까지도 이미 본적이 있다는듯이 반응하고있음.

추가적으로 용비더러 용공자라는 그럴싸하게 꽤 진득한 칭호까지 써서 이야기함.

겨우 한명의 교주가 그렇게 다수의 열두존자급 인물 그것도 주인공무리를 들어본 수준이 아닌 바로 어딘가에서 보고 서로 이름까지 밝히고 좋은쪽이든 나쁜쪽이든 친분까지 있다는듯이 말하긴 힘들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헌터잼잼2
의견은 존중하나, 실루엣에 관해선 완벽히 불일치함, 밑에 제 글 참고하셈
2018-11-16 00:59:23
[추천0]
교룡갑
적어도 주교급보단 높은 인물임.
주교와 칭호도 다를뿐더러 고작 주교급 한명을 보고 열두존자급 다수가 씹진지빨고 경계할 필요가 없음
거기에 지금껏 밝혀진 마교의 권력구조는 8주교와 그 위의 대주교뿐임
2018-11-16 00:59:42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8명 엄선]인기 캐릭터 투표 [18]
마괴용빡이
2019-01-22 0 0
정보공지
역대 에피소드 인기 투표 [23]
마괴용빡이
2019-01-17 0 0
정보공지
여태까지 베게간 고게의 웃긴 합성 만화들+기타 등등 [12]
neitQ
2018-12-23 8 0
정보공지
고게 1차 토론대회 종료. 놓친분들을 위해 녹화본 링크. [10]
골반
2018-12-09 2 0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3]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2571 일반  
어최파
독고혈신
2019-03-24 0-0 15
62570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불구기저귀
2019-03-24 0-0 8
62569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불구기저귀
2019-03-24 0-0 8
62568 일반  
자기전에 한 번 외치는 진리 왕>용 [1]
용비화실
2019-03-24 0-0 22
62567 일반  
고수도 돌아올땨 갓오하처럼 미리보기 5개로 왔음 좋겠다
용비화실
2019-03-24 0-0 9
6256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불구기저귀
2019-03-24 0-0 7
6256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불구기저귀
2019-03-24 0-0 8
62564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용비화실
2019-03-24 0-0 14
62563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불구기저귀
2019-03-24 0-0 22
62562 일반  
[연구] 밤에 해가 뜨지않는이유 [1]
꿀잼나뮈춤
2019-03-24 0-0 19
62561 일반  
예전에 토가시만화 좋아하시던 분이 [1]
용비화실
2019-03-24 0-0 24
62560 일반  
근데 유독 포태궁만 강빡이들 작화 개무시하는 이유가 뭐임. [3]
엑스트라
2019-03-24 0-0 39
62559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불구기저귀
2019-03-24 0-0 16
62558 일반  
아니 저 나무는 그냥 딱봐도
불구기저귀
2019-03-24 0-0 20
62557 일반  
늙존이 3존자(삼존제외)급 인건 과소평가인가?
용비화실
2019-03-24 0-0 23
62556 일반  
느그 불구신군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구기저귀
2019-03-24 0-0 18
6255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불구기저귀
2019-03-24 0-0 28
62554 일반  
보고 싶어 하니 보여줘야지~
불구기저귀
2019-03-24 0-0 25
62553 일반  
포태궁은 그냥 환사가 잘 설명함
용비화실
2019-03-24 2-0 28
62552 일반  
대부분 만화의 클리셰가 그렇지만 [5]
불구기저귀
2019-03-23 0-0 35
    
1 [2][3][4][5][6][7][8][9][10]..[223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