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소름주의* 와 모든 비밀을 풀어냄 1탄 .txt
강카콜라 | L:0/A:0
LV7 | Exp.4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306 | 작성일 2018-11-16 14:19:1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름주의* 와 모든 비밀을 풀어냄 1탄 .txt

[1부]

 

대마교전 마교는 패배하기 직전까지감

 

하지만 옥천비는 마도환생을 통해 정사연합을 털어버림

 

완벽한 승리를 위해 옥천비는

수백년간 잠재되어있는 역대 마교주들의 힘을 얻을 수있는 "문을 열려고함"

 

그러나 그전에 겨우겨우 지용구홍장 등등이 옥천비를 잠재우는데 성공함

(진가령이 벌벌떤 이유 늙용구로는 마도환생을 못막는걸 암 ㄷㄷ)

 

그리고  그즈음 마교부활의 운명을 짊어진 주술사 "환사"가 태어남 ㄷㄷ

 

 

 

 

 

[2부]

 

마교의 부활을 위해 방방곡곡 돌아다니는 환사는 성심천녀를 만남

 

성심천녀와 사랑에 빠져 예린이를 낳지만

 

성심천녀는 옥천비의 원혼을 봉인한 무녀였음

 

결국 환사는 성심천녀를 죽이고 옥천비의 원혼을 빼냄

 

그리고 옥천비의 미션을 받음

 

자신의 혼을 담고

"문을 열수있는 강자"를 찾아라

 

그리고 그때 패왕 파천신군 독고룡이 나타남ㄷㄷㄷ

 

 

 

 

 

 

[3부]

 

파천에게 찾아가 자신을 제자로 받아달라함

 

"환사 자신은 환술과 주술로 파천을 업그레이드 시켜줄수있다" 딜교환

 

환사는 여러방면으로 파천을 흔들어댐

 

파천의 학살도 그의 공작

 

하지만 파천은 정신 차리고 자신의 학살에 대해 후회함

 

그리고 패왕의 자리에서 내려오고자함

 

그러자 환사는 "대주교의 그릇이 되지못한다면 가장 강력한 적"을 죽여야겠다고 다짐을 함 ㄷㄷㄷ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6/A:481]
홍예몽
재밌네요 ㅋㅋㅋ 딱 맞아 떨어지는 거 같음
2018-11-16 15:27:37
[추천0]
GODAD
그럴수도있네요
2018-11-16 16:00:05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8명 엄선]인기 캐릭터 투표 [18]
마괴용빡이
2019-01-22 0 0
정보공지
역대 에피소드 인기 투표 [23]
마괴용빡이
2019-01-17 0 0
정보공지
여태까지 베게간 고게의 웃긴 합성 만화들+기타 등등 [12]
neitQ
2018-12-23 8 0
정보공지
고게 1차 토론대회 종료. 놓친분들을 위해 녹화본 링크. [10]
골반
2018-12-09 2 0
정보공지
파천신공의 기술들 [23]
neitQ
2018-09-02 11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2630 정보  
고수 티어 정리해준다
츄지토라
2019-03-27 0-0 8
62629 일반  
강룡빠는놈들은 다 좆돼지들이라 감정이입하는거같음
도적
2019-03-26 0-0 27
62628 일반  
강룡 돼지색휘 왜빠는것임 용비가 훨멋짐 ㅋㅋ [1]
도적
2019-03-26 0-0 30
62627 일반  
용>강
도적
2019-03-26 0-0 16
62626 일반  
여긴 파천신군 왤캐 과대평가함?
히힛32
2019-03-26 0-0 38
62625 일반  
스포짤)구휘 멋있네요 [1]
神樂
2019-03-26 0-0 94
62624 일반  
고수 최고의 개그맨을 뽑아보자 [10]
神樂
2019-03-26 0-0 67
62623 일반  
고잘알이 생각하는 파워 밸런스 [11]
우리god파천
2019-03-26 10-2 194
62622 일반  
어글리후드 죳나재밌네 ㅋㅋ
ㅡ3ㅡ
2019-03-26 0-0 29
62621 일반  
자신의 강함을 깨달은 옥천비 [6]
우리god파천
2019-03-26 10-2 205
62620 일반  
노혈은 내가 봤을때 [5]
독고혈신
2019-03-26 2-1 67
62619 일반  
전암 이딴말 왜하는거임? [4]
갓무명
2019-03-26 7-0 172
62618 일반  
SSS급 자살헌터 보시는 분 없음? [2]
손바닥
2019-03-26 0-0 60
62617 일반  
천존이랑 암존이 딱 나루토랑 사스케네 맨날 이기는척 하지만 열등감 오지게 느끼고 싸울때마다 쳐맞는 포지션 [1]
hyougakakasi
2019-03-26 0-0 69
6261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hyougakakasi
2019-03-26 0-0 32
62615 일반  
물건너온 소설들 재밌던데
책읽는남자
2019-03-26 0-0 33
62614 일반  
그냥 만화든 소설이든 [2]
불구기저귀
2019-03-26 0-0 51
62613 일반  
솔직히 노블레스도 [11]
불구기저귀
2019-03-26 0-0 105
62612 일반  
최근에 본 무협 만화들. [4]
츄잉연구소
2019-03-25 0-0 42
62611 일반  
아니 근데 슈바 화산전생 언제 다시 연재하냐고요... [19]
츄잉연구소
2019-03-25 0-0 66
    
1 [2][3][4][5][6][7][8][9][10]..[223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