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극의를깨우 님 잘가세요
셋쇼마루♥ | L:32/A:98
LV24 | Exp.9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545 | 작성일 2018-08-01 05:31:0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극의를깨우 님 잘가세요

 

살 갑자기 빠지는 전개는 100% 안된다고 보면 됨. 환각이 확실함

 

극의를깨우 | L:0/A:0
   
LV1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06 | 작성일 2018-07-29 16:30:1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도입부 보면 시즌1 안본 사람도 불편함 없이 이해 가능한 독립적인 이야기로 풀어나가겠다고 명시해놨음

 

시즌 1본 사람이면 "그래.. 광남인 원래 인간 아니잖아. 많이 억지스럽긴 하지만.. 그렇다면 그럴 수도 있지 머."라고 겨우 넘어갈 수 있는데

 

시즌 2만 보는 입장에선 도저히 용납이 안됨. 코믹 리얼라이즈 같은 범상찮은 모습은 보여도, 늘 인간의 범주 속에 있었고 물리적으로 가능한 일만 했음. 근데 갑자기 싸움 좀 하다가 살 쫙 빠지는 인간의 범주를 벗어난 전개를 한다?  

 

좉헤이터, 느린 전개, 갈수록 망가지는 작화, 유치스러운 연출 등 덕에 요즘 삭 여론 안좋긴하지만 작품성 자체는 여지껏 인정 받던 사람임. 그런 개연성 없는 전개 절대 안할거라 믿음

 

근데, 한가지 걸리는 점은 여지껏 약 빨고 환각에 빠진건 한창 약 빨고 힘 넘칠때지, 약빨 떨어지고 부작용 때문에 약해졌을때 환각 봤던 묘사는 한번도 없어서 설마 정말로 살 빠진게 아닐까란 생각도 조금 들긴 함

 

 

만약 진짜 환각이 아닌 실제로 살 빠진거면 헬퍼 두번 다시 안볼 예정. 더는 못보겠음

 

 

 

 

잘가세요 ㅠㅠ

멀리는 안갑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2]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9796 일반  
헬퍼2 라인 연재했으면
치킨곰
2019-07-20 0-0 5
9795 일반  
삯 얘 지가 무슨 엄청난 예술가인줄 아는거같음 [3]
옥천비
2019-07-20 0-0 139
9794 일반  
님들 그거 알고있었음? [4]
노트펜
2019-07-19 0-0 319
9793 일반  
헬퍼2현재 미리보기 베뎃상황 [2]
육식
2019-07-18 0-0 377
9792 일반  
십만명 드디어 등장했는데도 민심이 저따위면 이번화 얼마나 개같았다는거임? ㅋㅋㅋㅋㅋ [1]
재림의dkdk
2019-07-18 0-0 199
9791 일반  
덕형=완타투,십만명=백만명일확률큼? [3]
육식
2019-07-18 0-0 211
9790 일반  
데홍이가 쌔보여도 쌍갑이보다 약한거 아님?
고고모부
2019-07-18 0-0 103
9789 일반  
다음화 갓퍼되는법 [5]
ㅁㅇㅈㅇ
2019-07-18 0-0 268
9788 일반  
81화 쉴더들은 아직도 신기하네 시펄 ㅋㅋ [1]
골반
2019-07-18 0-0 155
9787 일반  
근데 옥상편에서 [3]
노트펜
2019-07-18 0-0 140
9786 일반  
강해효가 헬퍼보다 나은듯
골반
2019-07-18 0-0 84
9785 일반  
삭 너무 까지 마라
칭키스컨
2019-07-18 0-0 188
9784 일반  
ㅋㅋ 이새‭끼 나올지 안나올지가 더 궁금 [1]
그런데도
2019-07-18 0-0 283
9783 일반  
지금 사실 이새기가 십만명보다 더 기대됨 [5]
골반
2019-07-17 2-0 476
9782 일반  
홀리쥬스 만든 이유 [2]
티라노
2019-07-17 0-0 203
9781 일반  
헬퍼 민심이 돌아선 이유... [3]
골반
2019-07-17 0-0 383
9780 일반  
요즘헬퍼는 진짜 폐기물 수준이네
좆진혁
2019-07-17 0-0 228
9779 일반  
앞으론 그냥 결제 일절 안해야지 [1]
칭키스컨
2019-07-17 0-0 123
9778 일반  
네이버 민심 뭐임? ㅋㅋ [3]
좆진혁
2019-07-17 2-0 488
9777 일반  
베댓 ㅈㄴ웃기네 [3]
티라노
2019-07-17 0-0 252
9776 일반  
백서 보고 싶다 [1]
언더이야기
2019-07-17 0-0 132
9775 일반  
시마이vs쌍갑이 [4]
골반
2019-07-17 0-0 169
9774 일반  
와 오늘은 진짜 개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xxoxxx
2019-07-17 0-0 639
    
1 [2][3][4][5][6][7][8][9][10]..[39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