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헬퍼2 억지 전개, 설정오류 모음
극의를깨우 | L:0/A:0
LV10 | Exp.8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0 | 조회 1,078 | 작성일 2018-12-19 13:43:0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헬퍼2 억지 전개, 설정오류 모음

1. 임성국이 구지용 포박 했을 때 임성국 척추에다 쇠큐 꽂음

 

2. 양아치 꽐라새끼가 애미뒤진 개소리 믿고 목숨걸며 충성함

 

3. 글도 제대로 못쓰던 할매가 영작까지 하며 쏘쏘즈 네이밍해줌

 

4. 쓴소리도 할 줄 알았던 이성국이 피임도 모르고 섹스도 구경시켜주겠단 빡대가리로 유아퇴행함

 

5. 일섭이한테조차 반항 한번 못해본 찐따새1끼들이 갑자기 의리넘치는 쾌남들이 되서 학교 전체를 상대로 싸움

 

6. 장득춘한테 프론트 킥 쳐맞고 싸울듯한 연출과 함께 결제유도 해놓곤 다음화엔 "외모로 영향력을 갖겠어!!" ㅇㅈㄹ하면서 독자들 엿먹임

 

7. 좉헤이터

 

8. 노력의 상징이였던 낮도깨비의 완력이 갑자기 달란트로 떡상함. 댓글에 획득형질은 유전 안된다며 설정오류라 비판하니 다음화에 분량 절반 이상을 잡아먹으며 "흥~ 낮도깨비가 엄청 노력해서 획득형질도 유전된거라구요!!!!!!"거리며 구차한 변명을 함.

 

9. 손날장작패기 한방에 모든 칼로리를 담아 체중감량 되버렸단 초딩들도 안쓸 억지부림. 거기에다 다음 날 12끼니 쳐먹고 원상복구됐다며 독자들 한번 더 우롱함.

 

10. 게르망이 면전앞에서 입으로 뱉은 독은 피하지 못하면서, 안보이는 곳에서 불시에 쏜 총은 피하고, 심지어 칼로 막기까지 함.

 

11. 할매한테 칼빵 놓을 당시 독으로 추정되는 어떤 물질도 없었고 병원에도 곧장 갔는데 이제와서 뜬금없이 독에 당했고 조치도 못취했었다 억지부림. 

 

12. 지 몸 씹창나도 한번 더 싸울 수 있단 소식에 신나했던 싸움광 새1끼가 갑자기 싸움따윈 하기 싫었다며 마음여린 사춘기 소년행세를 함

 

대충 기억나는 것만 해도 이정도네 ㅅㅂ. 혹여 더 있으면 제보좀.. 헬퍼2 ㄹㅇ 별로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릿스
진짜 별거 아닌 이상한걸수 잇ㅁ는데

좉헤이터가 임모세 문신을 여러번 본적 있다는게 이해가 안됐음

http://m.chuing.net/zboard/zboard.php?id=whell&page=1&sn1=1&m_id=&divpage=2&best=&sn=on&ss=off&sc=off&keyword=알릿스&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9440
2018-12-19 14:15:10
[추천0]
지옥에서
진심.. 만화인데 멀바라냐 이런식으로 감싸주지만 말고 설정오류는 잡아주고 비판할건 비판도해가야지..
계속 이런식으로하니 점점 재미가 떨어져감..
2018-12-19 22:22:50
[추천0]
적슬
삭이 은근 댓글에 ㅂㄷㅂㄷ해서 만화로 대응함
2018-12-20 03:51:20
[추천0]
적슬
삭이 댓글에 반응하는 정도를 보면 럭키짱처럼 댓글달리면 아예 못버틸 멘탈같음
2018-12-20 03:52:09
[추천0]
[L:54/A:433]
손석희
ㄹㅇ 추한색기임
가진다 영향력! 이라며 덤빌듯이 묘사해서 결제유도하는 그런 장면 오지게많았음 ㅋㅋㅋ
2018-12-20 09:40:03
[추천0]
그려그려
갠적으로 9가 젤 어이 없었음 ㅋㅋㅋㅋㅋㅋ
2019-01-03 13:33:42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2]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9778 일반  
네이버 민심 뭐임? ㅋㅋ [1]
좆진혁
2019-07-17 0-0 40
9777 일반  
베댓 ㅈㄴ웃기네 [3]
티라노
2019-07-17 0-0 93
9776 일반  
백서 보고 싶다 [1]
언더이야기
2019-07-17 0-0 54
9775 일반  
시마이vs쌍갑이
골반
2019-07-17 0-0 47
9774 일반  
와 오늘은 진짜 개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xxoxxx
2019-07-17 0-0 418
9773 일반  
ㅋㅋㅋㅋ 네이버 댓글이 개돼지같이 매주 격변하니까 [1]
그런데도
2019-07-17 0-0 221
9772 일반  
3부 가려면 최소 2년이다 [6]
티라노
2019-07-16 0-0 297
9771 일반  
쿠키 굽지마라 요약한다 [3]
샹밥먹
2019-07-16 0-0 477
9770 일반  
표절 논란...유사 럭키짱 수준...jpg
닉켈로디언
2019-07-16 0-0 297
9769 일반  
쌍갑이는 끝까지 개그캐로 남는다vs 떡상한다 [5]
골반
2019-07-16 0-0 238
9768 일반  
헬퍼에 바라는 것.
압류계정
2019-07-16 0-0 99
9767 일반  
난 이런 댓글이 제일 좃같드라 [8]
좆진혁
2019-07-15 0-0 496
9766 일반  
저번주에 무료로 풀린 181화 지금봤다 [2]
짱르망
2019-07-15 0-0 283
9765 일반  
누가 나오고 안나오고 하는 것이 중요한게 아닌듯. [2]
압류계정
2019-07-15 0-0 170
9764 일반  
헬퍼 베댓 레전드.jpg [6]
치킨곰
2019-07-14 1-0 842
9763 일반  
장광남 저승이야기 빨리보고싶다.
정열맨
2019-07-14 0-0 96
9762 일반  
흑우 인증 .jpg [9]
칭키스컨
2019-07-13 1-0 695
9761 일반  
남이 결제하는거가지곤 뭐라하지말자 ㅋㅋ [1]
골반
2019-07-13 0-0 140
9760 일반  
아무리 삭따 삭따 노잼 노잼 거려도 [3]
길자비
2019-07-13 0-0 273
9759 일반  
근데 고아원이후에 중학교부터 이상해졌잖아 [11]
ㅁㅇㅈㅇ
2019-07-12 0-0 396
9758 일반  
이제 도랑이,타투 끝나면 덕형 병준이 나옴? [7]
육식
2019-07-12 0-0 221
9757 일반  
쌍갑이도 상대가 피바다라 그렇지 쎈편? [9]
육식
2019-07-12 0-0 268
9756 일반  
원로드 습격당하고 십만명 소환까지 9화나 걸렸넹ㅋㅋ [2]
골반
2019-07-12 0-0 227
    
1 [2][3][4][5][6][7][8][9][10]..[39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