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헬퍼가 몰락했다는 증거
골반 | L:0/A:0
LV49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81 | 작성일 2019-01-24 04:15:04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헬퍼가 몰락했다는 증거

최근 그나마 꿀잼이었던 에피 게르망vs철권

 

이때조차 댓글이 2400언저리

 

짱가 뒈질때쯤엔 3800개 넘어갔음 ㅇㅇ

 

댓글은 거의 쉴드러만남은 상황이 발생함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골반
하트도 약 5분의 1 감소
2019-01-24 04:32:07
[추천0]
피팅모델
내가 올린 글을 기준으로(츄잉) 헬퍼 재밌던 시절 평가해보면

내가 올린 게시글중 조회수 가장 많은글은 장득춘 '신'설 관련 ( 작년 4~5월 경 글이고)

두번째가 박병준 = 슈빌 관련 글이고

세번째가 장광남과 게르망 관련 글인데

최근올린글중에선 김언철 관련 글이 조회수 높았고

작년 기준 헬퍼 흥했던 시절은 짱가 흥망성쇠 와 장득춘 장광남 13~14살 초반 시즌

헬퍼 인기캐릭터는 장득춘,게르망,장광남 이며 슈빌도 엄청난 인기 캐릭터라는게 반증 됌
헬퍼 인기 떡밥은 작중 복선이나 각종 떡밥요소 및 캐릭터별 이승,저승 서열 그리고 캐릭터 집중탐구 등이 조회수가 높음

현재는 헬퍼가 재미가 없어서 글도 안쓰고 눈팅만하는데 볼만한 게시글도 없는듯 (스토리 노잼 상태)

네이버 기준으론 수요 웹툰 순위는 전성기와 비슷하지만 자세하게 들여다보면 댓글 수나 질적으로 많이 퇴보 됐음을 알 수 있음
2019-01-24 05:20:46
[추천0]
꼬리구지용
표면적인것만 보는건 옳지못하지만 헬퍼는 진짜 망한거 맞음 ㅇㅈ
2019-01-24 10:02:23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2]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9795 일반  
삯 얘 지가 무슨 엄청난 예술가인줄 아는거같음 [3]
옥천비
2019-07-20 0-0 137
9794 일반  
님들 그거 알고있었음? [4]
노트펜
2019-07-19 0-0 316
9793 일반  
헬퍼2현재 미리보기 베뎃상황 [2]
육식
2019-07-18 0-0 376
9792 일반  
십만명 드디어 등장했는데도 민심이 저따위면 이번화 얼마나 개같았다는거임? ㅋㅋㅋㅋㅋ [1]
재림의dkdk
2019-07-18 0-0 199
9791 일반  
덕형=완타투,십만명=백만명일확률큼? [3]
육식
2019-07-18 0-0 211
9790 일반  
데홍이가 쌔보여도 쌍갑이보다 약한거 아님?
고고모부
2019-07-18 0-0 103
9789 일반  
다음화 갓퍼되는법 [5]
ㅁㅇㅈㅇ
2019-07-18 0-0 268
9788 일반  
81화 쉴더들은 아직도 신기하네 시펄 ㅋㅋ [1]
골반
2019-07-18 0-0 155
9787 일반  
근데 옥상편에서 [3]
노트펜
2019-07-18 0-0 140
9786 일반  
강해효가 헬퍼보다 나은듯
골반
2019-07-18 0-0 84
9785 일반  
삭 너무 까지 마라
칭키스컨
2019-07-18 0-0 188
9784 일반  
ㅋㅋ 이새‭끼 나올지 안나올지가 더 궁금 [1]
그런데도
2019-07-18 0-0 283
9783 일반  
지금 사실 이새기가 십만명보다 더 기대됨 [5]
골반
2019-07-17 2-0 476
9782 일반  
홀리쥬스 만든 이유 [2]
티라노
2019-07-17 0-0 203
9781 일반  
헬퍼 민심이 돌아선 이유... [3]
골반
2019-07-17 0-0 383
9780 일반  
요즘헬퍼는 진짜 폐기물 수준이네
좆진혁
2019-07-17 0-0 228
9779 일반  
앞으론 그냥 결제 일절 안해야지 [1]
칭키스컨
2019-07-17 0-0 123
9778 일반  
네이버 민심 뭐임? ㅋㅋ [3]
좆진혁
2019-07-17 2-0 488
9777 일반  
베댓 ㅈㄴ웃기네 [3]
티라노
2019-07-17 0-0 252
9776 일반  
백서 보고 싶다 [1]
언더이야기
2019-07-17 0-0 132
9775 일반  
시마이vs쌍갑이 [4]
골반
2019-07-17 0-0 169
9774 일반  
와 오늘은 진짜 개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xxoxxx
2019-07-17 0-0 639
9773 일반  
ㅋㅋㅋㅋ 네이버 댓글이 개돼지같이 매주 격변하니까 [1]
그런데도
2019-07-17 0-0 310
    
1 [2][3][4][5][6][7][8][9][10]..[39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