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주 진지하게 분석해보면 삭은 지금 기를모으고 있는게 맞음
노트펜 | L:0/A:0
LV12 | Exp.9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279 | 작성일 2019-02-04 23:31:0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주 진지하게 분석해보면 삭은 지금 기를모으고 있는게 맞음

전설이었던 시즌1

 

나름 평가가 괜찮았던 시즌2 초반부

 

쓰레기라는 수식어도 아까운 지금 

 

왜 갑자기 헬퍼는 떡락한 것일까?

 

음 솔직히 작가라면 당연히 쭉 작품의 인기를 최상으로 유지시키고 싶을거임

 

즉 지금의 헬퍼는 작가의 "한계"가 맞음

 

그럼 작가가 갑자기 정신병에 걸렸나? 왜 한계가 이렇게 추락함?

 

당연히 이건 "준비기간"의 차이라고 봄

 

헬퍼 1은 작가가 데뷔전부터 준비할 시간이 풍부하게 있었는데

 

헬퍼 2는 뭐 1년정돈가 아무튼 준비기간이 짧은거임

 

시즌2는 제대로 준비를 안 거친뒤 시작했을 가능성이 높음

 

그 증거로는 그냥 작품을 봐도 아는데

 

시즌1은 일단 사건자체가 슈빌의 큰그림으로 시작해서 

 

광남이가 뒤짐-주사가 잡으러 오길래 쓰러뜨림-데스폰에서 재화 수명 발견-중촌에 감-중촌에서 접몽했는데 결과가 시원찮음-직접 지키러 감

 

보시다시피 스토리가 "인과관계"에 따라 흘러감

 

게다가 초반부부터 슈빌의 계획 떡밥을 풍부하게 뿌린걸로 보아

 

시즌1은 거의 시작부터 끝까지 계획해놓고 시작한거임

 

그럼 시즌2는? 시즌2는 말그대로 고아원편만 구상해놓고 중학교부터는 "짱을 먹는다" 이정도만 설정해놨을거임

 

고아원편도 나름 인과관계가 있음 조아가 찾아와서 뒤진게 화근이되서 꼬리가 죽이러오는 스토리

 

근데 중학교부터는 그냥 개연성을 팔아먹음

 

블랙택편 레드텍편 게르망편 바다편

 

하나도 이야기가 안이어짐

 

이건 그냥 작가가 연재도중에 마구잡이로 집어넣은게 틀림없음

 

왜냐하면 아직 작가는 슈빌 전학온뒤부터인 본격적인 이야기를 아직 구성안한거임

 

그래서 일단 별의미도 없는 편으로 시간 대충 떼우면서 구성중인거같음

 

음? 설마 이것도 다 원래 계획에 있던거면?

 

그러면 뭐

 

작가가 병에 걸린게 맞겠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꼬리구지용
당연히 떡상은 예견된 일임
근데 지금 너무 노잼이라 그냥 욕박고싶음
2019-02-05 00:40:0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2]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9794 일반  
님들 그거 알고있었음? [2]
노트펜
2019-07-19 0-0 26
9793 일반  
헬퍼2현재 미리보기 베뎃상황 [1]
육식
2019-07-18 0-0 54
9792 일반  
십만명 드디어 등장했는데도 민심이 저따위면 이번화 얼마나 개같았다는거임? ㅋㅋㅋㅋㅋ [1]
재림의dkdk
2019-07-18 0-0 39
9791 일반  
덕형=완타투,십만명=백만명일확률큼? [3]
육식
2019-07-18 0-0 46
9790 일반  
데홍이가 쌔보여도 쌍갑이보다 약한거 아님?
고고모부
2019-07-18 0-0 64
9789 일반  
다음화 갓퍼되는법 [5]
ㅁㅇㅈㅇ
2019-07-18 0-0 135
9788 일반  
81화 쉴더들은 아직도 신기하네 시펄 ㅋㅋ [1]
골반
2019-07-18 0-0 74
9787 일반  
근데 옥상편에서 [3]
노트펜
2019-07-18 0-0 91
9786 일반  
강해효가 헬퍼보다 나은듯
골반
2019-07-18 0-0 49
9785 일반  
삭 너무 까지 마라
칭키스컨
2019-07-18 0-0 125
9784 일반  
ㅋㅋ 이새‭끼 나올지 안나올지가 더 궁금 [1]
그런데도
2019-07-18 0-0 194
9783 일반  
지금 사실 이새기가 십만명보다 더 기대됨 [5]
골반
2019-07-17 2-0 334
9782 일반  
홀리쥬스 만든 이유 [2]
티라노
2019-07-17 0-0 143
9781 일반  
헬퍼 민심이 돌아선 이유... [3]
골반
2019-07-17 0-0 279
9780 일반  
요즘헬퍼는 진짜 폐기물 수준이네
좆진혁
2019-07-17 0-0 178
9779 일반  
앞으론 그냥 결제 일절 안해야지 [1]
칭키스컨
2019-07-17 0-0 107
9778 일반  
네이버 민심 뭐임? ㅋㅋ [3]
좆진혁
2019-07-17 2-0 397
9777 일반  
베댓 ㅈㄴ웃기네 [3]
티라노
2019-07-17 0-0 226
9776 일반  
백서 보고 싶다 [1]
언더이야기
2019-07-17 0-0 113
9775 일반  
시마이vs쌍갑이 [4]
골반
2019-07-17 0-0 141
9774 일반  
와 오늘은 진짜 개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xxoxxx
2019-07-17 0-0 580
9773 일반  
ㅋㅋㅋㅋ 네이버 댓글이 개돼지같이 매주 격변하니까 [1]
그런데도
2019-07-17 0-0 286
9772 일반  
3부 가려면 최소 2년이다 [6]
티라노
2019-07-16 0-0 369
    
1 [2][3][4][5][6][7][8][9][10]..[39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