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흑우 인증 .jpg
칭키스컨 | L:0/A:0
LV35 | Exp.8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955 | 작성일 2019-07-13 15:20:1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흑우 인증 .jpg








 

 

 

ㅇㅇ중간에 너무 씝노잼이라 볼 가치가 없었을때는 접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4/A:509]
육식
헬2거의 처음부터 지른거??
2019-07-13 17:22:58
[추천0]
[L:7/A:29]
길자비
최근 공백이 인상적이네
2019-07-13 19:14:46
[추천0]
매치드
요새헬퍼 어떠신거 같나요
2019-07-13 23:46:21
[추천0]
노트펜
영구소장이라니
2019-07-14 00:06:38
[추천0]
압류계정
난 공백없이 영구소장하다가 181화부터 안함. 앞으로도 안할거임... 사람을 우롱하는것도 정도껏 해야지 ㅡㅡ
2019-07-15 13:02:2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2]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10052 일반  
헬퍼 초간지캐 샹 워배트 팝니다
검은조직
2019-08-23 0-0 81
10051 일반  
김항은 노력도 노력인데 천재기질도 약간있지 않았었나 [2]
Qkrwjd25
2019-08-23 0-0 66
10050 일반  
서양전설의 사신도 나오려나 [1]
이충이수염
2019-08-23 0-0 86
10049 일반  
존나나 언급보면 [3]
소닉
2019-08-23 0-0 162
10048 일반  
1부 전개는 어떻게 그렇게 빨랐던거지 [2]
광양피바다
2019-08-22 0-0 207
10047 일반  
저승제일 백서가 있다면 [1]
이충이수염
2019-08-22 1-0 102
10046 일반  
게르망이 진정한 노력충이 아닐까 [4]
자객
2019-08-21 0-0 385
10045 일반  
득춘이가 개 ㅈ밥이 돼도 삿관 없다 [4]
또또기명ㅇl
2019-08-21 1-0 383
10044 일반  
정보) 헬퍼1에선 '들개 거리'가 잠깐 등장한다.
짱르망
2019-08-21 0-0 216
10043 일반  
장득춘은 떡상함 분명
Qkrwjd25
2019-08-21 0-0 123
10042 일반  
다음주 게르망vs상상광남,파이프득춘 [3]
알리
2019-08-21 0-0 198
10041 일반  
득춘이가 게르망 못따라잡는다고 말하는게 젤 븅1신같음 [7]
이충이수염
2019-08-21 0-0 352
10040 일반  
슈빌오기전에 다 정리가능하냐? [5]
ㅁㅇㅈㅇ
2019-08-21 0-0 257
10039 일반  
광남이가 김항닦는걸로 한 3주걸리겠지 [4]
자객
2019-08-21 0-0 236
10038 일반  
뉴스에 짱가나오네 [1]
옥천비
2019-08-21 0-0 207
10037 일반  
상상력광남이랑 일반광남이랑 전력차이많이남? [4]
알리
2019-08-21 0-0 214
10036 일반  
홍크 vs 칼든 꼬마 이건 누가이기냐 [3]
이충이수염
2019-08-21 0-0 260
10035 일반  
짱가가 셌던것도 보라색 약빨때문일까? [19]
MoonDisaster
2019-08-21 0-0 417
10034 일반  
헬퍼는 딱 이때 감성이 좋았다 [3]
MoonDisaster
2019-08-21 0-0 351
10033 일반  
후에 득춘이가 게르망보다 강한 이유 [4]
치치칭
2019-08-21 0-0 241
10032 일반  
득춘이는 떡밥이 여러가지로 많은데 [1]
또또기명ㅇl
2019-08-21 0-0 216
10031 일반  
개ㅈ밥 게르망이 저정도로 강해졌는데 [2]
이충이수염
2019-08-21 0-0 174
10030 일반  
근데 외지주 권지태 약간 성국이삘아니냐 [2]
만만만
2019-08-21 0-0 138
    
1 [2][3][4][5][6][7][8][9][10]..[40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