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헐 제갈택 싸울때 망햇네여
10원의패기 | L:3/A:213
LV3 | Exp.7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68 | 작성일 2013-01-18 02:03:5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헐 제갈택 싸울때 망햇네여

전주곡 자를때썻던 기술쓰면 망하는거아니에여? 짤린거 다시 붙어줄라나..?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8/A:261]
D에이스
차력으로 다친건 회복불가
특히나 비숍이랑 계약으로받은힘은 더안될듯
2013-01-18 02:05:21
[추천0]
[L:7/A:76]
까짖것
죶망 대신 제갈택도 일단 경기장 밖에서 난투한걸로 간주하고 대위처럼 경기를 2번 못나간다 ~라는 조건만있음 박일표가 이길텐데 ㅋㅋ
2013-01-18 09:31:12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모두가 함께 수정하는 갓 오브 하이스쿨 전투력 서열표 [6]
고수잼잼
2018-12-30 0 0
정보공지
(2018.01.15 업뎃) 갓오하 캐릭들에 대한 갓게인들의 평가를 분석해보았다. [60]
그린나래
2017-01-08 18 0
정보공지
갓오하 관련 게시물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27]
츄잉
2014-04-07 0 0
53024 일반  
아니 근데 5부 마지막에 금제가 사라졌는데
갓오하꿀잼
2019-12-06 0-0 18
53023 일반  
아니 용제는 박무봉을 이중인격자로 설정했나? [1]
갓오하꿀잼
2019-12-06 0-0 19
53022 일반  
X세대 중에 김두식 전에서 뒤진게 리 만신이랑 그 합체 로봇 뿐이냐? [8]
갓오하꿀잼
2019-12-06 0-0 20
53021 일반  
나는 사탄 카피 능력이 아예 만능은 아니라고 봄 [3]
갓오하꿀잼
2019-12-06 0-0 18
53020 일반  
그러고보니 X세대 리만신은 [2]
마시멜로우
2019-12-06 0-0 28
53019 일반  
박용제 얘는 지가 만든 만화를 기억못하냐? [5]
딸기뱀
2019-12-06 0-0 66
53018 일반  
씹제때문에 O정박아됨
갓미라
2019-12-06 0-0 32
53017 일반  
다음화 발암 [6]
시노부
2019-12-05 0-0 97
53016 일반  
용제가 한말 [1]
시노부
2019-12-05 0-0 47
53015 일반  
그냥 O랑 Q랑 뜨면 안되나 ? [2]
Arrow
2019-12-05 0-0 81
53014 일반  
X세대 1명 더 갔네요. [3]
마시멜로우
2019-12-05 0-0 106
53013 일반  
박무봉 과거 이번에야말로
마시멜로우
2019-12-05 0-0 38
53012 일반  
O가 창식이를 싸운 후에 잡았을 텐데 [1]
마시멜로우
2019-12-05 0-0 48
53011 일반  
무슨진모리가 나쁜새기처럼그리네 [2]
박하민
2019-12-05 0-0 109
53010 일반  
갓오하 눈 크게 그리는거 진짜 보기 블편하네요
방개
2019-12-05 0-0 30
53009 스포  
다음화에 박무봉 분노 각성해서 진모리 두들겨 패겠네 ㅋㅋ [2]
Roses
2019-12-05 0-0 93
53008 스포  
오늘 무봉이 사연 나오나요? [2]
소종
2019-12-05 0-0 75
53007 일반  
상만숙 헤어스타일 그거닮앗네
배리나
2019-12-05 0-0 30
53006 일반  
솔직히 현자의 지혜가 진짜 사기인게 [4]
갓오하꿀잼
2019-12-05 0-0 138
53005 일반  
여래랑 사탄이랑 뜨면 근소하게나마 여래가 이길 듯
갓오하꿀잼
2019-12-05 1-0 51
53004 일반  
솔직히 킹 능력이나 주가 생각해보면 [1]
갓오하꿀잼
2019-12-05 1-0 68
53003 일반  
용제형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
갓오하꿀잼
2019-12-05 0-0 63
    
1 [2][3][4][5][6][7][8][9][10]..[212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