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전국대회 서열정리(개념)
가면의군세 | L:6/A:195
LV2 | Exp.7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870 | 작성일 2012-11-28 00:31:1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국대회 서열정리(개념)

1.진모리
2.제갈텍
3.박일표
4.마보라
5.한대위
6.태백호
7.유미라
8.귐기
9.전주곡
10.다나와
11.한승아
12.진품광
13.우건아
14.남궁도
15.류현복

개념순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1/A:38]
개배게
대위는 지금 경기 관람하는것도 빠지고 열나게 수련중인데
경남vs수도권 에서
붙어서 한대위가 이기지 않을까요?
2012-11-28 01:56:16
[추천0]
[L:10/A:51]
유리색공작
비록 진모리한테 발렸지만 그래도 제주도팀도 강했는데.. 제주도팀은 순위에 없네요 ㅎ;
아님 가짜라서 안넣으신건가요?ㅎ;
2012-11-28 02:05:34
[추천0]
[L:2/A:154]
하쿠나마타타
그 만화책 따라하는 애 그 덕후 차력보고싶었는데..
2012-11-28 13:49:27
[추천0]
[L:10/A:98]
비원
한대위 마보라는 진짜;; 정통 북파도 아닌 아류에 청룡영식이 깨지다니;; 대 북파용 리뉴얼에도 먹혔는데 ㅋㅋ
근데 영식깨지고 동요해서 그렇지 실제론 비슷할듯ㅋ
2012-11-28 14:07:14
[추천0]
[L:18/A:261]
D에이스
현복이 성장중이라 쎔
2012-11-29 00:14:45
[추천0]
[L:3/A:253]
엑스트라
분명 대위가 깨지긴 했지만 그건 적당히 하고 빠져나갈려다가 그런거임
그리고 제갈택팀 2위가 태백호입니다.
고로 마보라는 그 아래임
2012-11-29 08:31:5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모두가 함께 수정하는 갓 오브 하이스쿨 전투력 서열표 [6]
고수잼잼
2018-12-30 0 0
정보공지
(2018.01.15 업뎃) 갓오하 캐릭들에 대한 갓게인들의 평가를 분석해보았다. [60]
그린나래
2017-01-08 18 0
정보공지
갓오하 관련 게시물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27]
츄잉
2014-04-07 0 0
53081 일반  
사실 메갈로돈이 사기가맞습니다.
꿀잼나뮈춤
2019-12-11 0-0 9
53080 일반  
제갈택 차력 탐보다 메갈로돈이 더 좋은거같은데
딸기뱀
2019-12-11 0-0 95
53079 일반  
예언한다
딸기뱀
2019-12-10 0-0 24
53078 일반  
울티오는 여기서 이미 죽은 것 아니야? [1]
마시멜로우
2019-12-10 0-0 119
53077 일반  
유미라 vs 한대위 진심전
꿀잼나뮈춤
2019-12-10 1-0 73
53076 일반  
2차원의 달 [2]
마시멜로우
2019-12-09 0-0 149
53075 일반  
가루다 능력이 환각임을 생각해보면 [1]
갓오하꿀잼
2019-12-09 0-0 186
53074 일반  
방금 가루다 과거보고 왔는데 [2]
갓오하꿀잼
2019-12-09 0-0 157
53073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갓오하꿀잼
2019-12-09 1-0 96
53072 일반  
미리보기 지금봤는데 왜이러노 ㅋㅋㅋ [5]
제아봉침
2019-12-09 0-0 193
53071 일반  
갓오하에선 인간이 죽으면 신이 되잖아 [7]
갓오하꿀잼
2019-12-09 0-0 212
53070 일반  
야 근데 신인합일은 신천지 교리잖아
갓오하꿀잼
2019-12-09 0-0 99
53069 일반  
사탄이 카피 대강대강 쓰는건 그리 이상한 일은 아님 [1]
토카신타
2019-12-08 0-0 84
53068 일반  
저...저게 박무봉...? [4]
맛술
2019-12-08 0-0 179
53067 일반  
사실 환웅의 아버지가 제우스다 이 말이야
갓오하꿀잼
2019-12-08 0-0 44
53066 일반  
오딘 여장 취향 있다는 거 알고 있냐 [2]
갓오하꿀잼
2019-12-08 0-0 160
53065 일반  
오딘쉑 잘생겼네 [2]
갓오하꿀잼
2019-12-08 0-0 128
53064 일반  
졸렬대성<우리엘<오딘<Satan:666
갓오하꿀잼
2019-12-08 0-0 52
53063 일반  
휘모리>>>>>더킹 [4]
신들의황혼
2019-12-08 0-0 146
53062 일반  
유라TV는 인기가 원래 많았을까? [2]
마시멜로우
2019-12-08 0-0 67
53061 일반  
이거 중간에 망했었는데
나나
2019-12-08 0-0 63
53060 일반  
나름 반전 스토리예상 [3]
마시멜로우
2019-12-07 0-0 200
    
1 [2][3][4][5][6][7][8][9][10]..[212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