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제일 개성이 없어 보였던 알파벳 집행위원
마시멜로우 | L:46/A:587
LV105 | Exp.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95 | 작성일 2019-01-11 20:33:23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일 개성이 없어 보였던 알파벳 집행위원


알파벳 공개된 집행위원들 17년 전후 다 통틀어서

 

알파벳 정도면 다른 잡집행위원들에 비해서 

생김새나, 성격 같은 게 개인마다 다른 개성이 있는데 

*K[바가지 머리] 도 생긴 건 수수한데 선글라스 쓰면 성격이 바뀌는 특징이 있잖아?

 

근데 쟤는 잡집행위원과 별다른 개성이 없는 것 같아.

오히려 대사가 없었던 집행위원L이 생긴 건 더 개성이 있어 보였고

 

 딘을 잡아 둔 후로 출연도 안 하고 

나중에 딘이 혼자 탈출해서 단모리에게 찾아왔지만 (놓아준 건지? 놓친 건지?)

 

2차 전쟁에서 L을 포함해 다시 출연할지도 의문인 알파벳 집행위원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킹갓탈모충
용포딘한테 존나 맞고드러누웠을듯
2019-01-11 20:34:57
[추천0]
14th
2부 X처럼 머리라도 특이했으면 포스가 있었을텐데
2019-01-11 20:36:22
[추천0]
꿀잼나뮈충
그럴 리가 없겠지만 만약에 용포가 못 막는 공격이 서브미션(관절기)이라는 것을 알고 딘이 용포를 꺼내도 소용이 없도록 딘의 손목을 비틀어 저지한 것이라면 나름대로 대단한 듯.
2019-01-11 20:37:18
[추천0]
[L:33/A:602]
박용제
딘이랑 제대로 싸우면 형체도 안 남을 놈이 ㅋㅋ
2019-01-11 20:37:5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모두가 함께 수정하는 갓 오브 하이스쿨 전투력 서열표 [3]
고수잼잼
2018-12-30 0 0
정보공지
(2018.01.15 업뎃) 갓오하 캐릭들에 대한 갓게인들의 평가를 분석해보았다. [59]
그린나래
2017-01-08 18 0
정보공지
갓오하 관련 게시물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24]
츄잉
2014-04-07 0 0
48088 일반  
아 단모리 너무 징그럽다 [3]
14th
2019-01-17 0-0 36
48087 일반  
F 저놈은 왜 저기서 웃고 있어? [2]
마시멜로우
2019-01-17 0-0 43
48086 일반  
지금이라도 그림 연습해볼까 [1]
유데타마고
2019-01-17 0-0 53
48085 일반  
짧지만 재미있었다.... [3]
박용제
2019-01-17 0-0 60
48084 일반  
인간을 위해 자기 손에 피를 묻힌 박무진 [7]
민트쿠키
2019-01-17 0-0 45
48083 일반  
소설 - 갓오브하이스쿨 [1]
꿀잼나뮈춤
2019-01-17 0-0 43
48082 일반  
글리젠,레전드를 넘어선 전설! [2]
빅딜김기명
2019-01-17 0-0 46
48081 일반  
언행일치의 갑 '박무진' [2]
나기동
2019-01-17 0-0 65
48080 일반  
나뮈춤님. 너무 무례하시네요.... [13]
꿀잼나뮈춤
2019-01-17 0-0 92
48079 일반  
근데 6부에 유미라나 한대위 둘중한명은 뒤진다 [4]
류기찬
2019-01-17 0-0 67
48078 스포  
근데 생각해보니 저사진으로 될라나 모르겠네 [1]
재림의dkdk
2019-01-17 0-0 48
48077 일반  
윾미라가 갓오하여캐 1탑인듯;, [3]
악귀라
2019-01-17 0-0 139
48076 일반  
이 장면 좀 이상하지않어 [16]
프리하게
2019-01-17 0-0 171
48075 일반  
홍삼액기스 먹고 자고 일어나니 좀 낫네 [2]
킹갓탈모충
2019-01-17 0-0 42
48074 일반  
롯이랑 사탄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4]
유데타마고
2019-01-17 0-0 121
48073 일반  
위시캐 뽑았다 [3]
낭만
2019-01-17 0-0 57
48072 일반  
사실은 소녀의 풋풋한 마음을 가진 리수진과 [6]
마시멜로우
2019-01-17 1-0 172
48071 일반  
호렉스와 딘테가 병실에서..... [4]
마시멜로우
2019-01-16 0-0 88
48070 일반  
합성만화를 만들고 싶은데 [3]
s디레지에
2019-01-16 0-0 91
48069 일반  
외전 만화 딴것도 있음? [3]
에우리알레
2019-01-16 0-0 83
48068 일반  
(갓게 빅데이터) 무봉vs무진 더 자주 쓰이는 표현 [4]
갓요한
2019-01-16 0-0 76
48067 일반  
씹표의 본명에 대해 알아보자 [5]
갓요한
2019-01-16 0-0 111
    
1 [2][3][4][5][6][7][8][9][10]..[192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