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거.. 좋은건가...
갓오하꿀잼 | L:0/A:0
LV34 | Exp.3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42 | 작성일 2020-01-24 21:06:2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거.. 좋은건가...



지금 1티어가 성녀 유미라인건 맞는데 이게 두번이나 나온게 운이 좋은건지..

 

어차피 영웅던전 있어서 조각 수급은 쉬울텐데..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8/A:499]
시노부
플로리다인가 걔도 좋더라
2020-01-25 00:28:1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모두가 함께 수정하는 갓 오브 하이스쿨 전투력 서열표 [6]
고수잼잼
2018-12-30 0 0
정보공지
(2018.01.15 업뎃) 갓오하 캐릭들에 대한 갓게인들의 평가를 분석해보았다. [61]
그린나래
2017-01-08 18 0
정보공지
갓오하 관련 게시물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28]
츄잉
2014-04-07 0 0
53984 일반  
씹래 부활할거면 빨리 해라.. [1]
카네키™
2020-02-23 0-0 43
53983 일반  
6부 보니까 전성기 더 킹 만물창조 쓸 수 있을 듯 [3]
갓오하꿀잼
2020-02-23 0-0 69
53982 일반  
마천루 7주인vs투신 나탁 [6]
빨갱이
2020-02-23 0-0 95
53981 일반  
안녕 난 저팔계 [5]
마시멜로우
2020-02-23 0-0 49
53980 일반  
꿀잼<꿀쟴 [2]
꿀쟴나뮈충
2020-02-23 0-0 49
53979 일반  
제갈 택 기준으로 [3]
마시멜로우
2020-02-23 0-0 88
53978 일반  
[갓게 문학] THE KING 비하인드 스토리 ‘인간의 왕’(2화) [1]
갓오하꿀잼
2020-02-23 1-0 56
53977 일반  
if 가정 [8]
김삿갓삿
2020-02-23 0-0 48
53976 일반  
갓오하 최고로 븅신같이 뒤진새끼.jpg [2]
딸기뱀
2020-02-23 1-0 293
53975 일반  
아ㅋㅋ [1]
꿀쟴나뮈충
2020-02-22 0-0 38
53974 일반  
우마왕이 더 킹 능력 모르는게 말이 되냐? [3]
갓오하꿀잼
2020-02-22 0-0 119
53973 일반  
늙은 사탄VS전성기 제우스 [3]
갓오하꿀잼
2020-02-22 0-0 71
53972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꿀쟴나뮈충
2020-02-22 0-0 22
53971 일반  
단테 [1]
꿀쟴나뮈충
2020-02-22 0-0 23
53970 일반  
여기가 갓게인지 일기장인지 [2]
재림의dkdk
2020-02-22 0-0 46
53969 일반  
오늘은 갓오하가 나오는 날이네요. [1]
꿀쟴나뮈충
2020-02-22 0-0 35
53968 일반  
옥황의 위엄 [9]
갓오하꿀잼
2020-02-22 1-0 128
53967 일반  
솔직히 단테가 더 킹 클론이면 [2]
갓오하꿀잼
2020-02-22 0-0 60
53966 일반  
요즘 우한폐렴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4]
마시멜로우
2020-02-22 0-0 61
53965 일반  
솔직히 용제도 빨리 갓오하 완결내고 싶지 않을까?
갓오하꿀잼
2020-02-22 0-0 26
53964 일반  
근데 제갈택이 킹이 천년 전에 낳은 아들의 후손이라며 [3]
갓오하꿀잼
2020-02-22 0-0 81
53963 일반  
아 사탄 만들고 싶다
갓오하꿀잼
2020-02-22 0-0 28
    
1 [2][3][4][5][6][7][8][9][10]..[2160]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