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 “클론충” 근황
SeeDFooT | L:0/A:0
LV31 | Exp.7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6-0 | 조회 622 | 작성일 2019-04-14 13:10:5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클론충” 근황




참 여전하네요 저 컨셉은

롤충 컨셉이라 틀딱 찐 소리 듣는듯

언제 또 바퀴벌레마냥 기어들어올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6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김미루
시발 ㅋㅋㅋㅋㅋ
2019-04-14 13:15:29
[추천0]
곽청호
누구 말하는거죠
2019-04-14 13:15:33
[추천0]
[L:43/A:233]
음악대장
ㅋㅋㅋㅋㅋㅋ
2019-04-14 13:20:49
[추천0]
[L:2/A:173]
파천
졷같은 새끼 상기시키지 마셈
2019-04-14 15:41:30
[추천0]
[L:35/A:316]
고케츠
ㅋㅋㅋㅋ ㄹㅇ 추하누~~
2019-04-15 07:14:58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외모지상주의 게시판 웃긴글 모음.txt [1]
펑키스타일
2019-04-02 1 0
역대 캐릭터 인기투표 [16]
독고혈신
2019-03-11 1 0
외모지상주의 게시판입니다. [9]
츄잉
2017-12-01 0 0
17789
일단 태준이형이 외게한다는거는 기정사실화되었다. [1]
씹덕
2019-04-19 0-0 61
17788
ㄹㅅㄹㅅㅍ 진짜 박태준 츄잉계정이냐? [4]
씹덕
2019-04-19 0-0 79
17787
장현이 애비한테 가정폭력 당하면서 자랐다면 맷집도 설명되네
공머생
2019-04-19 0-0 31
17786
장현이 아빠 죽인거 직접적인건가 [4]
Ghost1
2019-04-19 0-0 116
17785
킹현아빠 재평가
곽청호
2019-04-19 0-0 106
17784
작가가 외게 눈팅하는건 [1]
붉은탑
2019-04-19 0-0 91
17783
ㅅㅂ 존나 소름돋네 생각해보니까 [1]
OHDAH
2019-04-19 0-0 193
17782
그것보다 채원석 실력자체가 장난아닐듯 [1]
가가기
2019-04-19 0-0 200
17781
이번화 스포좀요 [2]
아름답다
2019-04-19 0-0 167
17780
빽도어 졷밥같은데 그런곳 해드 꺽어봐야 뭐하냐 ㅋㅋㅋ [3]
가가기
2019-04-19 0-0 170
17779
장현 맷집하나는 탈인간급인듯 [2]
미루나무
2019-04-19 0-0 190
17778
현재까지 공개된 빅딜 전력 [1]
메갈스터디
2019-04-19 0-0 229
17777
제일 기대되는 싸움
골반
2019-04-19 0-0 117
17776
그럼 응구탱구도 호스텔B겟지? [5]
곽청호
2019-04-19 0-0 164
17775
홍두표 게이냐? [2]
Ghost1
2019-04-19 0-0 197
17774
장현한테 ㅅ관계 전파한 ㅅㄲ 누구냐
퍵진양
2019-04-19 0-0 152
17773
근데 예나 장현 딸 맞긴 한거냐? [3]
퍵진양
2019-04-19 0-0 251
17772
"강동지역 최대 인원수, 남성 대상의 마/사/지/를 기반으로 한 크루 「빽도어」.." [3]
루시루시펠
2019-04-19 0-0 269
17771
장현 맷집캐였노 [1]
김미루
2019-04-19 0-0 158
17770
늦게 등장하는게 강한게 아니라 전투씬을 제대로 보여주면 작가가 버려버림 [3]
퍵진양
2019-04-19 0-0 171
17769
시발 코물어뜯은 ㅅㄲ하고 주먹날린 ㅅㄲ하고
김미루
2019-04-19 0-0 144
17768
그래서 홍두표는 어느 급인거냐 [6]
SeeDFooT
2019-04-19 0-0 315
    
1 [2][3][4][5][6][7][8][9][10]..[71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