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외모지상주의 게시판입니다.
츄잉 | L:35/A:292
LV13 | Exp.3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0 | 작성일 2017-12-0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외모지상주의 게시판입니다.

관련 게시물을 작성해주세요.

활동이 미비한 경우 게시판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소기명s
ㅇㅇㅇ
2019-01-18 14:46:48
추천0
루시루시펠
외이: 장>출김.
2019-03-07 06:19:03
추천1
[L:8/A:64]
최준우
ㅇㅋ
2019-03-10 23:38:15
추천0
SeeDFooT
장또김.
2019-03-12 21:13:54
추천1
[L:7/A:351]
또또기명이
장진혁> 또또 기명
2019-03-22 03:22:02
추천0
[L:18/A:87]
태산리코
한태성>헤드4명
2019-03-22 11:56:42
추천0
[L:7/A:351]
또또기명이
또또기명> 좆진혁
2019-04-01 01:53:01
추천0
일해회헤드
??
2019-04-03 19:40:54
추천0
킹기명킹현
외이:왕오춘>과거장현
2019-05-02 18:30:31
추천0
김미루
분완진>쁘렉탁
2019-05-03 13:08:59
추천0
곽청호
외지주 세계관 1위 박형석 ㅇ
2019-05-06 00:15:29
추천0
김미루
4대크루 최약체헤드 좇기명
2019-05-18 01:53:02
추천0
[L:18/A:87]
태산리코
저김미루 병싄 벌레 ㅅㄲ말은 거른다 ㅋㅋ
2019-05-19 16:45:55
추천0
좆진혁탄핵
ㄱㅁㄹ ㅗ
2019-05-21 14:58:45
추천0
김미루
ㅈㄹ ㄴㄴ
2019-05-23 23:03:02
추천0
좆기명
장>성
2019-05-30 21:31:36
추천0
장진혁
분완진>출김
2019-06-08 07:25:18
추천0
도화지
킹오춘>묵은지테.
2019-06-09 16:58:38
추천0
용왕강패상
일해회 헤드 = 삼김 = 갓독편 성요한
2019-06-20 10:10:39
추천0
좆요한탄핵
좆요한 시발새끼
2019-07-02 11:24:32
추천0
1
2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외모지상주의 게시판입니다. [24]
츄잉
2017-12-01 0 0
34164 일반  
이 게시판은 내가 점령했다
갓토메구미
2017-12-01 0-0 359
34163 일반  
새로생겼네요
네지스
2017-12-01 0-0 207
34162 일반  
여기서 얘기할만한게 있나
진짜단테
2017-12-01 0-0 236
34161 일반  
[개념글] 외지주 서열 top10 [7]
관조자
2017-12-01 0-0 2792
34160 일반  
ㅋㅋㅋ차라리 최강전설강해효가 할 얘기는 더 많을듯
영웅ㄱㅎㅅ
2017-12-01 0-0 343
34159 일반  
무슨얘기하냐 여기서
람댐
2017-12-02 0-0 158
34158 일반  
진호빈vs이진성 싸우면 누가 이긴다 봄?
맨발의대장
2017-12-02 0-0 524
34157 일반  
종건 준구 둘 중 누가 더 쎔 [1]
독통과수석
2017-12-02 0-0 1002
34156 일반  
외모지상주의 게시판만드느니 하루3컷 게시판 만든다
밤차응D
2017-12-02 0-0 233
34155 일반  
ㅈ망작 갤 ㅊㅊ
★STAR★
2017-12-02 0-0 210
34154 일반  
사실 지금까지 나온 캐릭중 최강은 브랙딱임 [5]
경남김태현
2017-12-02 0-0 1057
34153 일반  
브랙딱>>>종건>=준구>갓독>이태성>김기명>주인공>바스코>진호빈>이진성
맨발의대장
2017-12-02 0-0 1434
34152 일반  
내년에 이 게시판은 사라질 것입니다.
유비니
2017-12-02 0-0 248
34151 일반  
박범재vs함선농 싸우면 누가 이길거같음?
맨발의대장
2017-12-02 0-0 904
34150 일반  
진호빈이 이진성보다 더 강한듯
맨발의대장
2017-12-02 0-0 790
34149 일반  
함선농 이진성이나 바스코한테 개털려서 범재 이하급 평가 받을줄 알았는데 [1]
맨발의대장
2017-12-02 0-0 570
34148 일반  
재등장 김기명 종건 준구급 될듯 [2]
관조자
2017-12-02 0-0 1427
34147 일반  
장현 누구정도 급일거같음?
맨발의대장
2017-12-02 0-0 856
34146 일반  
나만 외지주 초반 그림체가 더 나은거같냐? [2]
맨발의대장
2017-12-03 0-0 617
34145 일반  
외지주게 미래 txt.
킹단몰
2017-12-03 0-0 614
34144 일반  
새로운 파밍 게시판 생겼네 ㅋㅋㅋㅋ
catastrofe
2017-12-03 0-0 162
34143 일반  
외모지상주의 아직보는사람많나보네여
부장님
2017-12-03 0-0 163
34142 일반  
외지주 특성상 함선농도 주인공있는 학교로 전학올수도 ㅋㅋ
맨발의대장
2017-12-03 0-0 417
34141 일반  
솔까 준구 줫나 쎄보임 [1]
영웅ㄱㅎㅅ
2017-12-03 0-0 69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