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진호빈이 계속 운동하고 있었을 가능성이 있으려나?
마시멜로우 | L:46/A:587
LV119 | Exp.1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68 | 작성일 2020-01-21 01:00:09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진호빈이 계속 운동하고 있었을 가능성이 있으려나?

방에서 몰래 랩 연습 하면서 운동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매드먝스
진호빈 체중대비 근력은 중학교때보다 쎌듯 기술도 배운 시간이 많을수록 숙련도 더 높은때가 센건데
중학교때 눈도 못 마주칠게 아니라 지금 운동 안하는척하면서 천량에만 박혀있던놈이 kfm 배웠다고 뻥카치는거처럼 가오잡는걸수도
2020-01-21 13:51:3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33760 일반  
씨빨 오춘이 진짜 죽냐???
매드먝스
2020-02-23 0-0 229
33759 일반  
ㄹㅇ 영훈이 장현군단찜찜하게 쳐다보고선 [1]
골반
2020-02-23 0-0 336
33758 일반  
좆원고는 절대 헤드급이 될 수 없는 이유. [5]
매드먝스
2020-02-23 0-0 461
33757 일반  
맷집 팩트 종건 수련 전 장현>왕오춘
매드먝스
2020-02-23 0-0 127
33756 일반  
쌈독 재밌내ㅋㅋ 유호빈이 근데 이길 것 같지는 않을듯 [1]
hosetaal
2020-02-22 0-0 242
33755 일반  
호스텔 스토리만 1년 넘게하고 있네ㅋㅋㅋ [2]
돌i
2020-02-22 0-0 318
33754 일반  
무형석은 완성되어 있고 성요한은 흉내만 내는거라고 한 건
hosetaal
2020-02-22 0-0 180
33753 일반  
장현이 ㅈㄴ 말도안되게 쎈거지 [2]
환상
2020-02-22 0-0 551
33752 일반  
왕오춘 이거 장현이랑 싸울힘은 남아있을라나 모르겠네 [1]
하이세켄
2020-02-22 0-0 169
33751 일반  
작가는 공영훈하고 장진혁같은 캐릭터를 왜 자꾸 띄워주는거냐?? [1]
하이세켄
2020-02-22 0-0 197
33750 일반  
근데 밑에 글중에
에메랄드
2020-02-22 0-0 57
33749 일반  
(연구) 채원석이 무통 왕오춘보다 쎌지도 모름 ... [2]
Genos
2020-02-22 0-0 603
33748 일반  
왕오춘은 장현 짝사랑하는거냐?
환상
2020-02-22 0-0 121
33747 일반  
왕오춘 줮나쌔네ㅋㅋㅋ [1]
온전
2020-02-22 0-0 406
33746 일반  
공영훈 회장의 10명의 천재아님?
장주
2020-02-22 0-0 300
33745 일반  
박범재 (전)여친이 성요한 온것도 이미 알고있네
환상
2020-02-21 0-0 579
33744 일반  
공영훈의 진짜 목적은 뭘까? [3]
마시멜로우
2020-02-21 0-0 534
33743 일반  
제발 부탁이니까 일해회에서는 총력전가자 [2]
hosetaal
2020-02-21 0-0 523
33742 일반  
성지예상) 지금 박범재 구원투수는 얘밖에 앖다
마너츋
2020-02-21 0-0 387
33741 일반  
혹시 장현이랑 오춘이 [4]
장현H
2020-02-21 1-0 586
33740 일반  
홍두표vs분석끝난장진혁
환상
2020-02-21 0-0 224
33739 일반  
장진혁 ㄹㅇ 사랑꾼 아니냐?
환상
2020-02-21 0-0 334
33738 일반  
강남건물주만 해도 얼굴에 아령빵 맞고 바로 칼부림함
금느
2020-02-21 0-0 172
33737 일반  
애초에 여기세계관은 애들 피통이 hp개념인듯
환상
2020-02-21 0-0 250
33736 일반  
근데 이번화 연출을보면 성요한 완전 악역으로 만들어버리내 [2]
hosetaal
2020-02-21 0-0 609
      
[1] 2 [3][4][5][6][7][8][9][10]..[1352]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