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시온 '악질'빠가아닌 시온'빠'의 정리글
RainBowBozi | L:17/A:37
LV15 | Exp.8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96 | 작성일 2014-06-29 11:36:2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온 '악질'빠가아닌 시온'빠'의 정리글

시온이 존나쎄고 짱짱맨이고 크아이기고 드라이리아프레이급이고 이딴글싸지르는놈들은 시온빠가아니라 시온악질빠죠.
그런놈들한텐 욕하고그래도상관없는데 괜히 시온은 저급은안되고 그래도 콜히상급(영웅)급은 될거같다. 디오딜런유진한은 나오지않아서모르니 논외로친다.

이런글써도 그냥 시온악질빠가 하도많았으니 비슷한류인줄알고 머라하고 노답 ㅉㅉ 하는데 그런게 억울하다구요. 아시겠어요?

당신들이 무개념 리아빠들이랑 싸잡아 말당하니 기분나쁘죠? 저희도 그런거라구요 지금 ㅡㅡ 시온이 어케 프레이드라이를이겨 말이되나

어케 크로스아일이겨 시온이 ㅡㅡ 말이안되는소린거다아는데 싸잡지좀말라고.

많아서 시온반감생긴건아는데 그냥 시온 그케릭터가좋아서 너무까이는거같아서 이정도는되는거같다 콜히중상층은충분하다 이러는데도 뭐라하니;

그반감을 우리한테표출말고 시온빠가아닌 악질빠한테표출하라구요.

 

어떻게 악질내용아닌 저정도내용쓴글쓴 사람위로 시온무개념 ㅉㅉ 팬답없음 ㅉㅉ 글이 5개이상올라올수있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7/A:37]
RainBowBozi
자꾸 도배하는거 보니까 개유치해보이고 딴분들이 눈살엄청찌뿌릴거같아서 이거하나만 딱 흥분죽이고 써봄.

혼자찔린다하는데 글올렸는데 위로 시온빠무개념하는글이 엄청올라온게 이게시판의 팩트에요.

그런 반감감정은 그런감정생기게한 '악질'빠한테만 표출했으면좋겠음
2014-06-29 11:37:44
[추천0]
가고일
네 다음 시온=벨치스라는 악질빠
2014-06-29 11:38:33
[추천0]
느헐
난 시온 약하다고 생각한적 없고 벨치스 바로 밑이라고 하면 충분히 납득함.
레니급은 충분히 되어보이는데다가 아직 전력이 나오지도 않았으니 나중에 기대해볼만도 하고.

근데 난 시온이 리아 이긴다느니 시온이 드라이 이긴다느니 그런 와중에 프레이랑 앤은 못이긴다느니 하는 소리랑
벨치스 때 시온이 앤 대신 들어갔으면 이겼을거라는 개망발에 대해서 뭐라하고 있던거였는데

괜히 자기가 시온빠라고 혼자 글도 안읽고 하지도 않았다면서 찔려갖고 부들부들 한게 원인 아닌가
내가 먼저한 것도 아니고 시온빠들이 말도안되는 펙트와 개논리 세우길래

펙트들고와서 하나하나 논리적으로 반박하니까 글삭하기만 바쁘더만
2014-06-29 11:45:32
[추천0]
느헐
사이트마다 다르지만 1주일에서 한달사이동안 글 복구되는 곳이 많습니다.
졸렬하게 계속 글삭제하면서 어그로만 끌어대지 마시고 본인이 안했다 싶으면 글 복구 신청하세요 .

그럼 본인이 얼마나 저격성발언했는지 알거임요 ^^ ㅋㅋㅋ 어이가 없네 ㅋㅋㅋ 졸렬하게 글삭해놓고 이제와서 각색 ㄷㄷ 지린다 진짜;
2014-06-29 11:47:57
[추천0]
[L:24/A:74]
Aesop
벨치스급=드라이,리아,프레이>시온=콜히상위
2014-06-29 11:51:3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각종 단체및 조직 설명-2차수정 [19]
여우같은놈
2014-08-31 1 0
정보공지
떡밥 정리 (17년 7월 수정) [16]
시온짜응
2014-02-15 2 0
정보공지
괴수타입 설명 [35]
여우같은놈
2013-10-22 2 0
정보공지
나이트런어 ver 3.7 [25]
여우같은놈
2013-09-30 12 0
정보공지
식(式) 총 정리 (2차수정) [23]
ㄸㅃㅎㅅ
2013-06-29 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383 일반  
드라이 언제 전투 하냐고.. [1]
카네키™
2020-02-23 0-0 64
8382 일반  
이야 솔져들 생각보다 살벌하게나오네 [7]
Kuze
2020-02-22 0-0 179
8381 일반  
글이 없네
2020-02-22 0-0 29
8380 일반  
망게가 되어부렀네 ㅠㅠ [1]
카네키™
2020-02-21 0-0 92
8379 일반  
와 드라이 인게임,성우보세 [1]
이치고
2020-02-17 0-0 204
8378 일반  
이제 앤시점 보고싶음 [1]
으라챠챠
2020-02-17 0-0 98
8377 일반  
글리젠 아예0인데? ㅋㅋ [1]
Kuze
2020-02-08 0-0 330
837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무고무고무
2020-01-19 0-0 90
8375 일반  
개 ㅈ밥들 가지고 오래도 끈다
Kuze
2020-01-18 0-0 726
8374 일반  
나런게도 있누
할아브지
2020-01-18 0-0 83
8373 일반  
리아자일이 만약 철신 사용가능햇다면 [1]
나님짱쌤요
2020-01-15 0-0 623
8372 일반  
나런게 아직도 있노 ㅋㅋ
핑크딸기
2020-01-01 0-0 269
8371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Zxcv12
2019-12-31 0-0 64
8370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Asdr
2019-12-30 0-0 63
8369 일반  
기가차네 저ㅈㄹ떨고도 테라브레이커 엔진은 멀쩡 ㅋㅋ [5]
norrell
2019-12-27 0-0 690
8368 스포  
미리보기 스포2 [1]
이치고
2019-12-27 0-0 810
8367 스포  
미리보기 스포
이치고
2019-12-27 0-0 413
8366 일반  
나이트런 참 재밋게봣엇지 [1]
나나
2019-12-22 0-0 351
836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나나날이잉
2019-12-22 0-0 74
8364 일반  
우리 작가님.. 척추치료기 장만 하셨네...
이치고
2019-12-16 0-0 677
    
1 [2][3][4][5][6][7][8][9][10]..[323]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