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나도! 나도 괴수 랭크좀!! (주관적일수도 있고 객관적이지만 주관적인글)
오징어주의 | L:0/A:0
LV5 | Exp.8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08 | 작성일 2014-07-03 20:29:4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도! 나도 괴수 랭크좀!! (주관적일수도 있고 객관적이지만 주관적인글)

제목엔 길어서 못썼지만 저게 뭔 개소리냐면요.

내 생각에는 지극히 정당하게 썼지만 다른사람이 보기엔 주관적일수 있다 이겁니다.

내용은 반말.

 

넘사벽권 (괴수중에서도 괴수?? 우와아앙??? ...ㅈㅅ 이 우와아앙 은근 개잼)

크아 알파, 베타

말이 필요 한가.. 작가 공인 1대1 최강자.

 

블비 최종성장 and 최종무장

작가 공인 최강 성장 포텐셜. 성장하면 크아도 이기는 진짜 괴수된다고. 아니 애초에 괴수.. 아아 각성같은건가?

 

피어 최종무장

(최종 '무장'과 최종 '성장'은 다르다.)

사실 이 최종무장버전도 1대1은 이길수가업따. 드라이도 최상위 콜히들 서폿 받아서 노심 2개남은 상태에 검격만으로 싸워서 쫓아낸것뿐.

사실 앤빠라 못죽인걸수도 있다. 아니 그렇다. 근데 현 탑소드가 얘한테 이런 치명적인 약점을 가진거라면.. 으앙 망함

진짜 다행인건 얘가 노심이 c급이라 성장 포텐셜이 거의 없다.

 

비숍

미스텔테인 얘꺼. 그것과 비슷한것들 5개도 얘꺼. 그중에 미스텔테인보다 성가시다는것도 얘꺼. 그것보다 무섭다는 사상병기도 하나 있다.

...뭐야 크아보다 센거 아냐?

 

짱짱셈권

사탄

경계병기

..쓸거 없는건 안비밀.. 나온게 없엉!

 

푸른꽃(?!?!)

넘사벽권에 넣을려다가

카심이 혼자 푸른꽃 한기 격추시켰단 얘기 듣고 그냥 짱짱셈으로.

뭐 내가 언제 영식만한댔어?! 팍 씨

 

루시퍼허

끝에 허는 무시하자. 루시퍼가 본명.

얠 왜넣었냐 하면, 이놈이 핵도 상처를 못입히는 리아에게 피를 보게 했다.

아아 이거 경계 ver.임.

 

첼시

그냥 S- 였으면 안넣었을텐데, 모글레이 있는지 모르는 상태로 S-라고 하니 실제론 좀더 세서 S-(보단 더 센데 S는 아닌) 정도 될듯.

 

흑페리온

얘도 등급 미정이긴 한데

그냥 볼때 개쎄보여서 넣음.

 

좀 셈.

..타임 애초에 나런에 S급 이상 짱짱쎄지 않으면 잘 안나오잖아?? 안될거야..

히페리온

..몰라

여기서부터 망하는거야

마음같아선 첼시 A급시절 첼시 B급시절 첼시 C급시절 다 넣어버리고싶다.

 

잉그릿드

몰라

모글레이 처음 주인이라니 넣는거.

 

채터박스 (꽃, 골드미라쥬)

아무리 생각해도 반퀴벌레가 죽인놈은 S는 절대안될듯.. 마이너스도..

A+정도??

꽃이 졸쎄긴 한데 역대 2식중 가장 약하다니 정당방위

 

아담

몰라 그냥 쎌거같아.

 

레빗

함대전 짱짱맨.

근데 역시 크아보다 함대전에 약함. 넘사벽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는건가..

 

이젠 평타

랜드슬레이어

역대 영식중 장갑 최강이라는..

그럼 뭐해 현실은 전투력 측정긴데

 

블루링

걍 C급이래서 넣어줌.

 

검은상어

쎄보이는데 이 위에 애들하고는 클라스가..

 

..이제 끝

더 넣을려면 댓글로좀 해주세요.

푸른꽃으로 괴수측정에 영식만 있는건 아니라는 드립을 치긴 했는데 정작 다 영식..

안될거야 아마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ㄸㅃㅎㅅ
카심 혼자 푸른꽃 잡은적 없음.
2014-07-03 20:31:48
[추천0]
시온짜응
마일로 말하시는건가?? 당시 카심도 같이 있었던거 아님 근데???
2014-07-04 01:42:2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각종 단체및 조직 설명-2차수정 [19]
여우같은놈
2014-08-31 1 0
정보공지
떡밥 정리 (17년 7월 수정) [16]
시온짜응
2014-02-15 2 0
정보공지
괴수타입 설명 [35]
여우같은놈
2013-10-22 2 0
정보공지
나이트런어 ver 3.7 [25]
여우같은놈
2013-09-30 12 0
정보공지
식(式) 총 정리 (2차수정) [23]
ㄸㅃㅎㅅ
2013-06-29 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383 일반  
드라이 언제 전투 하냐고.. [1]
카네키™
2020-02-23 0-0 80
8382 일반  
이야 솔져들 생각보다 살벌하게나오네 [7]
Kuze
2020-02-22 0-0 209
8381 일반  
글이 없네
2020-02-22 0-0 32
8380 일반  
망게가 되어부렀네 ㅠㅠ [1]
카네키™
2020-02-21 0-0 96
8379 일반  
와 드라이 인게임,성우보세 [1]
이치고
2020-02-17 0-0 215
8378 일반  
이제 앤시점 보고싶음 [1]
으라챠챠
2020-02-17 0-0 98
8377 일반  
글리젠 아예0인데? ㅋㅋ [1]
Kuze
2020-02-08 0-0 330
837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무고무고무
2020-01-19 0-0 90
8375 일반  
개 ㅈ밥들 가지고 오래도 끈다
Kuze
2020-01-18 0-0 727
8374 일반  
나런게도 있누
할아브지
2020-01-18 0-0 83
8373 일반  
리아자일이 만약 철신 사용가능햇다면 [1]
나님짱쌤요
2020-01-15 0-0 627
8372 일반  
나런게 아직도 있노 ㅋㅋ
핑크딸기
2020-01-01 0-0 269
8371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Zxcv12
2019-12-31 0-0 64
8370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Asdr
2019-12-30 0-0 63
8369 일반  
기가차네 저ㅈㄹ떨고도 테라브레이커 엔진은 멀쩡 ㅋㅋ [5]
norrell
2019-12-27 0-0 690
8368 스포  
미리보기 스포2 [1]
이치고
2019-12-27 0-0 811
8367 스포  
미리보기 스포
이치고
2019-12-27 0-0 413
8366 일반  
나이트런 참 재밋게봣엇지 [1]
나나
2019-12-22 0-0 351
836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나나날이잉
2019-12-22 0-0 74
8364 일반  
우리 작가님.. 척추치료기 장만 하셨네...
이치고
2019-12-16 0-0 679
    
1 [2][3][4][5][6][7][8][9][10]..[323]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