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러고보니 부머 만시가 죽은게 맞을듯?
느헐 | L:0/A:0
LV9 | Exp.2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771 | 작성일 2014-07-19 11:18:4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부머 만시가 죽은게 맞을듯?

이번에 보니까 결계에 모든 힘을 쏟아부은 황제에겐 능력으로 부머와 만시를 막을 수 없음 .
( 결계 깨지는 순간 황제는 커녕 콜히 전멸. 그러니 풀 수도 없음. 1시간이란 시간은 이것 때문에 정해진 것 )

그리고 애시당초 부머와 만시는 초상능력자에게 극악의 상성을 갖고 있음.

여기 까지만 보면 미리보기에서 피흘리는게 다굴 당해서 피흘리면서 주춤하는 황제가 생각날 법 하지만.

이번화 떡밥은 이미 충분히 던져졌죠.

더티볼트 수장은 콜히의 최대전력조차 파악하지 못하고 있었고 그렇기 때문에 이번화에서 결계칠 때 황제의 능력에 놀람.
즉. 황제가 숨겨둔 비장의 카드를 모르고 있음 = 부머,만시 사망 예고.


이게 왜 사망예고냐.

이번 검회수에서 검을 되찾은 것은 0번검의 소유자 카심만이 아님. 당시 황제도 검을 같이 회수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땐 이름이 나오지 않았을 뿐.

황제가 초상능력만 믿고 나대진 않았을거라 생각하고 과거 수억의 인간과 괴수와의 싸움에서 대초상능력자형이 없었을 거라고도 장담못함.
그렇기에 그런 상황을 타파하기 위한 검이 바로 이번에 회수된 검이 아닐까 싶은데

그리고 이번편 보면 황제가 이런 싸움은 숱하게 치뤘다라고 하면서 의외로 자신있어하면서 끝날 때 검 꺼냈는데 아무래도
이 검이 핵심이 맞을듯 싶네요.

회수된 검으로 결계안에서 극악의 상성인 놈들이 들어오는걸 검으로 막아내면서 시간 벌면서 1시간동안 겨우 버티다가 전투불능 상태가
되지않을까 싶네요.


간단 요약 .
1. 북부쪽에선 콜히의 전력파악이 제대로 안되어있음.
2. 상성이나 공략법만을 내세움.
3. 이 상성이나 공략법을 타파하기위한 것으로 황제는 회수한 검을 사용할듯.
4. 부머,만시 사망 후 황제 1시간동안 버티다가 전투불능될듯.

오.. 오랜만에 그럴싸해보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느헐
이크 밑에 댓글 다신분 계셨던데 이거 체크 따로 빼서 다시 올렸어요. ㄷㄷ..
2014-07-19 11:19:36
[추천0]
사회복지사
ㅇㅇ 부머+만시 로는 황제대하기 힘든게, 얘네는 북부(가로우,비스타,비올레), 그리고 AL 콜히(소피,황제,다울로,파이크) 들보나 아무리봐도 한수아래.

그런애들로 황제 힘은 빠지게 할수 있지만 죽일능력은 없음.

그이유는 영웅들은 영웅들끼리 싸워서 죽어야지 말이되지않음? 민님이 이때까지 그린게 이거같은데 ㅇㅇㅇ

그래도 만시 부머 시달들을(누가봐도 0조금이라곤 하지만 콜히들을 긴장빨게할정도로 강할줄은 아무도 예상못함) 나름 강하게 그린이유는 딱하나일듯. 바로 신화급콜히들 힘빼놓기.

- 신화급 영웅 케릭터들의 죽음을 그리기란 쉽지않음. 고로 만시와 부머,시달급의 한단계 떨어지는 강자들에 의해 콜히신화급 영웅들은 죽지는 않으나 적어도 힘은빠지게 만드는거임. 저 강한 케릭터들의 죽음이 감히 실현될수 있게 만드시려는 민님의 의지!
2014-07-19 11:28:42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각종 단체및 조직 설명-2차수정 [19]
여우같은놈
2014-08-31 1 0
정보공지
떡밥 정리 (17년 7월 수정) [16]
시온짜응
2014-02-15 2 0
정보공지
괴수타입 설명 [35]
여우같은놈
2013-10-22 2 0
정보공지
나이트런어 ver 3.7 [25]
여우같은놈
2013-09-30 12 0
정보공지
식(式) 총 정리 (2차수정) [23]
ㄸㅃㅎㅅ
2013-06-29 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383 일반  
드라이 언제 전투 하냐고.. [1]
카네키™
2020-02-23 0-0 89
8382 일반  
이야 솔져들 생각보다 살벌하게나오네 [7]
Kuze
2020-02-22 0-0 227
8381 일반  
글이 없네
2020-02-22 0-0 32
8380 일반  
망게가 되어부렀네 ㅠㅠ [1]
카네키™
2020-02-21 0-0 98
8379 일반  
와 드라이 인게임,성우보세 [1]
이치고
2020-02-17 0-0 217
8378 일반  
이제 앤시점 보고싶음 [1]
으라챠챠
2020-02-17 0-0 100
8377 일반  
글리젠 아예0인데? ㅋㅋ [1]
Kuze
2020-02-08 0-0 330
837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무고무고무
2020-01-19 0-0 91
8375 일반  
개 ㅈ밥들 가지고 오래도 끈다
Kuze
2020-01-18 0-0 728
8374 일반  
나런게도 있누
할아브지
2020-01-18 0-0 84
8373 일반  
리아자일이 만약 철신 사용가능햇다면 [1]
나님짱쌤요
2020-01-15 0-0 631
8372 일반  
나런게 아직도 있노 ㅋㅋ
핑크딸기
2020-01-01 0-0 270
8371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Zxcv12
2019-12-31 0-0 66
8370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Asdr
2019-12-30 0-0 64
8369 일반  
기가차네 저ㅈㄹ떨고도 테라브레이커 엔진은 멀쩡 ㅋㅋ [5]
norrell
2019-12-27 0-0 692
8368 스포  
미리보기 스포2 [1]
이치고
2019-12-27 0-0 812
8367 스포  
미리보기 스포
이치고
2019-12-27 0-0 414
8366 일반  
나이트런 참 재밋게봣엇지 [1]
나나
2019-12-22 0-0 352
836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나나날이잉
2019-12-22 0-0 75
8364 일반  
우리 작가님.. 척추치료기 장만 하셨네...
이치고
2019-12-16 0-0 680
    
1 [2][3][4][5][6][7][8][9][10]..[323]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