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크로스아이 피어 같이다시나타난다쳐도 충분히 잡죠?
루카쿠 | L:0/A:0
LV5 | Exp.7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948 | 작성일 2014-07-26 00:46:3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아이 피어 같이다시나타난다쳐도 충분히 잡죠?

 안나온 벨치스영웅 3명만해도 각자가 크로스아이와의 전투에서 죽지않고 버틸수준(비길수준)은 되고

 

여기에 플러스알파 이번에피에서 살하남을 콜히에이스 몇(몇이나살아남을진모르겠지만)

 

+ 해동중인 콜히 수체(한명은 그남자로 불리는거봐서 존나게쎌듯)

 

기사단 no.2레니나 이번에 가로우한테 가르침받고 오의까지 전수받은 레오는 단장급전력 예상되고 역시 만만찮게 성장한 다니엘

 

 

 

인류를 너무 강하게만들어놔서.. 문공략에서 ss랭크영식이상의 골때리는게 나오지않는이상 인류에 위협되진않을듯.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A:108]
시아파덕
인류에 위협이 되는건 ss급 영식이 아니라 푸른꽃같은 애들임 그런걸 지키는게 영식들이고
2014-07-26 01:41:26
[추천0]
[L:46/A:119]
nup
크아피어가 연합전선 펼치고 푸른꽃 하나만 달고 나타나도 존나 어려울듯
2014-07-26 01:45:41
[추천0]
Bifrost
근데 푸른꽃의 위험성을 잘 모르는것 같은데 푸른꽃의 제일 무서운점은 워프능력입니다. 다니엘이랑 레오가 잡은 푸른꽃은 애초에 미끼용이였기 때문에 빔포나 쏴대면서 워프하지 않았던거고 토발에서 레니랑 시온이 잡은것도 명령은 토발을 날리는 것 하나로써 좌표고정 워프였기 때문에 침입하기 쉬웠던 겁니다. 나중에 콜히들이랑 드라이가 같이 잡은 푸른꽃 3기도 이동,행동 알고리즘을 파악해내서 6개 행성과 수많은 연합군을 거의 괴멸시켜가면서 겨우 잡아낸겁니다. 그래서 바로 워프할수 있는 게이트를 인간측에서 중요한 기술로 여기고있었고 초반부에 게이트가 거의 지어지면서 향후 약 10년은 인간의 시대가 열릴거라했었죠 프레이의 깽판으로 망했지만...
2014-07-26 07:22:57
[추천0]
오징어주의
지금시점에선 졸쎈 영식보단 푸른꽃이 더 위협적..
푸른꽃이 ㅂㅅ도 아니고 전쟁터로 바로가진 않을거임
물론 영식도 똑같겠지만 자체 워프기능도 없는놈은 튀어봤자임
푸른꽃은 빈 행성가서 포격 품품 쏴대다가 오면 퉈면 그만
솔직히 강함으로 치면 크아지만 인류에 위협이 되는건 푸른꽃..
물론 둘다 이기진 못하고.
2014-07-26 10:26:09
[추천0]
ㄸㅃㅎㅅ
크아랑 피어 나와도 스퀘어 오브젝트로 붉은 사과로 쓸어버리면 살아나기 힘듭니다.

어찌어찌 경계를 얻어서 함대 다 고철로 만든다 하더라도 지금 단장급 애들 숫자면 다굴처서 충분히 잡습니다.
2014-07-26 11:21:30
[추천0]
펜잘큐
영식 특성에 따라 다르겠지만 푸른꽃 20기 vs SS급 영식 2체 정도라하면 전자가 위협적인건 사실
뭐가 공략난이도가 높다거나 그런 문제가 아니라 전략병기랑 우수한 전사와의 차이라고해야되나..
2014-07-26 11:45:13
[추천0]
깜둥개
지금 북부, al 전력 합치면 다굴빵으로 조질듯. ㄷㄷ
2014-07-26 15:58:10
[추천0]
[L:46/A:119]
nup
푸른꽃과 영식의 출력과 피해 비교한다면 무조건 푸른꽃이 우위아닌가요? 특히 영식혼자서 우주전에서 함대만나면 래빗처럼 우주전특화 아니면 답 없는데...물론 크아+바리사다에 피어정도면 어느정도 커버하겠지만 드라이가 기도전쟁이후 함대스펙 막 올려놔서 힘들듯
물론 여왕 하나 달고 괴수부대 이끌고오면 재앙
2014-07-27 13:18:47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각종 단체및 조직 설명-2차수정 [19]
여우같은놈
2014-08-31 1 0
정보공지
떡밥 정리 (17년 7월 수정) [16]
시온짜응
2014-02-15 2 0
정보공지
괴수타입 설명 [35]
여우같은놈
2013-10-22 2 0
정보공지
나이트런어 ver 3.7 [25]
여우같은놈
2013-09-30 12 0
정보공지
식(式) 총 정리 (2차수정) [23]
ㄸㅃㅎㅅ
2013-06-29 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383 일반  
드라이 언제 전투 하냐고.. [1]
카네키™
2020-02-23 0-0 106
8382 일반  
이야 솔져들 생각보다 살벌하게나오네 [7]
Kuze
2020-02-22 0-0 262
8381 일반  
글이 없네
2020-02-22 0-0 32
8380 일반  
망게가 되어부렀네 ㅠㅠ [1]
카네키™
2020-02-21 0-0 103
8379 일반  
와 드라이 인게임,성우보세 [1]
이치고
2020-02-17 0-0 223
8378 일반  
이제 앤시점 보고싶음 [1]
으라챠챠
2020-02-17 0-0 106
8377 일반  
글리젠 아예0인데? ㅋㅋ [1]
Kuze
2020-02-08 0-0 333
837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무고무고무
2020-01-19 0-0 93
8375 일반  
개 ㅈ밥들 가지고 오래도 끈다
Kuze
2020-01-18 0-0 732
8374 일반  
나런게도 있누
할아브지
2020-01-18 0-0 85
8373 일반  
리아자일이 만약 철신 사용가능햇다면 [1]
나님짱쌤요
2020-01-15 0-0 637
8372 일반  
나런게 아직도 있노 ㅋㅋ
핑크딸기
2020-01-01 0-0 271
8371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Zxcv12
2019-12-31 0-0 67
8370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Asdr
2019-12-30 0-0 65
8369 일반  
기가차네 저ㅈㄹ떨고도 테라브레이커 엔진은 멀쩡 ㅋㅋ [5]
norrell
2019-12-27 0-0 696
8368 스포  
미리보기 스포2 [1]
이치고
2019-12-27 0-0 817
8367 스포  
미리보기 스포
이치고
2019-12-27 0-0 417
8366 일반  
나이트런 참 재밋게봣엇지 [1]
나나
2019-12-22 0-0 356
836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나나날이잉
2019-12-22 0-0 76
8364 일반  
우리 작가님.. 척추치료기 장만 하셨네...
이치고
2019-12-16 0-0 684
    
1 [2][3][4][5][6][7][8][9][10]..[323]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