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극혐 벨거품빠들 ㄷㄷ;;;
가고일 | L:0/A:0
LV39 | Exp.4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76 | 작성일 2014-07-29 10:41:2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극혐 벨거품빠들 ㄷㄷ;;;

진짜 비올레 최소로 잡아서 벨치스급이고
 
최대로 잡으면 크아 바로 아래 수준은 되는데
 
인정을 안하네;; 그리고 징어시키 좀 지어내지좀 마라
 
비올레는 그냥 행성에 닿는건 자기장 같은걸로 방해하지만 않으면 다 탐지 가능하다
 
그리고 에너지라는게 뭔지 네이버 지식인에 물어봐라
 
그리고 다이크 그대로 계속 밀려났으면 성법기 벗겨지면서 죽었다
 
파울로 아니였으면 ㅈㅈ였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느헐
대성법기였는데 다이크 당연히 ㅈㅈ였는데..? 이걸 또 어떤 그때 그 장애우같은 애가 우겼나보네 ㅇㅇ...
그건 반박할 여지가 없는거고 ( 애당초 브류나크 마녀가 멈춰놓고 파올로가 특수한 기술로 자르지 않았으면 자르는게 불가능한 것이었음.
파올로라고 무조건 자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 장면에서 연출된게 그건데? )

근데 비올레 = 벨치스랑 벨치스가 거품이란건 이해가 안되넴 ㅇㅇ 밑에 내려가서 글좀 봐야겠다
2014-07-29 11:39:26
[추천0]
깜둥개
비올레 >>> 크아듀오 ㅎㅎㅎ
2014-07-29 11:42:25
[추천0]
ㄸㅃㅎㅅ
너 극혐
2014-07-29 12:47:28
[추천0]
오징어주의
극혐 비올레빠
2014-07-29 15:03:55
[추천0]
오징어주의
비올레가 에너지 방해 없으면 다 탐지 가능하단건 어디서 나온 개소리 ㄷㄷ
2014-07-29 15:04:2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각종 단체및 조직 설명-2차수정 [19]
여우같은놈
2014-08-31 1 0
정보공지
떡밥 정리 (17년 7월 수정) [16]
시온짜응
2014-02-15 2 0
정보공지
괴수타입 설명 [35]
여우같은놈
2013-10-22 2 0
정보공지
나이트런어 ver 3.7 [25]
여우같은놈
2013-09-30 12 0
정보공지
식(式) 총 정리 (2차수정) [23]
ㄸㅃㅎㅅ
2013-06-29 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383 일반  
드라이 언제 전투 하냐고.. [1]
카네키™
2020-02-23 0-0 138
8382 일반  
이야 솔져들 생각보다 살벌하게나오네 [7]
Kuze
2020-02-22 0-0 336
8381 일반  
글이 없네
2020-02-22 0-0 35
8380 일반  
망게가 되어부렀네 ㅠㅠ [1]
카네키™
2020-02-21 0-0 110
8379 일반  
와 드라이 인게임,성우보세 [1]
이치고
2020-02-17 0-0 236
8378 일반  
이제 앤시점 보고싶음 [1]
으라챠챠
2020-02-17 0-0 117
8377 일반  
글리젠 아예0인데? ㅋㅋ [1]
Kuze
2020-02-08 0-0 339
837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무고무고무
2020-01-19 0-0 93
8375 일반  
개 ㅈ밥들 가지고 오래도 끈다
Kuze
2020-01-18 0-0 739
8374 일반  
나런게도 있누
할아브지
2020-01-18 0-0 85
8373 일반  
리아자일이 만약 철신 사용가능햇다면 [1]
나님짱쌤요
2020-01-15 0-0 642
8372 일반  
나런게 아직도 있노 ㅋㅋ
핑크딸기
2020-01-01 0-0 273
8371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Zxcv12
2019-12-31 0-0 68
8370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Asdr
2019-12-30 0-0 66
8369 일반  
기가차네 저ㅈㄹ떨고도 테라브레이커 엔진은 멀쩡 ㅋㅋ [5]
norrell
2019-12-27 0-0 701
8368 스포  
미리보기 스포2 [1]
이치고
2019-12-27 0-0 821
8367 스포  
미리보기 스포
이치고
2019-12-27 0-0 417
8366 일반  
나이트런 참 재밋게봣엇지 [1]
나나
2019-12-22 0-0 357
836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나나날이잉
2019-12-22 0-0 77
8364 일반  
우리 작가님.. 척추치료기 장만 하셨네...
이치고
2019-12-16 0-0 688
    
1 [2][3][4][5][6][7][8][9][10]..[323]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